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안정적인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 파티전구 캠핑전구 모음 폭죽와이어 200구 USB형 선착순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23:27

본문

상품 설명


빛나는 축제의 연출, 지아이비 LED 전구

여러분, 특별한 모임이나 야외 활동을 위해 화려한 조명을 찾고 계시나요? 저희가 마침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놀라운 제품은 여러분의 축제에 빛을 더할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특징:

* 고휘도 LED: 200개의 고휘도 LED로 구성된 폭죽와이어는 환한 조명으로 넓은 공간을 밝힙니다.
* USB 전원: 편리한 USB 연결로 노트북, 파워뱅크 또는 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 조정: 무선 리모컨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빛의 색상, 모드, 밝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다목적성: 파티, 캠핑, 야외 축제, 가정 장식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야외 환경에서도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있는 디자인입니다.

이점:

* 멋진 분위기: 밝고 화려한 조명으로 특별한 모임에 생생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편리한 사용: USB 전원과 리모컨 제어로 간편하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에너지 효율: LED 전구는 전통 전구보다 훨씬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 안전성: 과열 또는 화재 위험이 없는 낮은 전압으로 작동합니다.

결론:

여러분의 다음 모임이나 야외 활동에 빛나는 터치를 더하고 싶다면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밝고 다목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이 제품은 반드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 파티전구 캠핑전구 모음 폭죽와이어 200구 USB형

이 지아이비 LED 전구 모음은 실내외 조명, 파티 장식, 캠핑 조명에 이상적인 다목적 솔루션입니다.

특징:

* USB 전원: 표준 USB 포트로 쉽게 전원을 공급합니다. 파워뱅크, 노트북, 데스크톱 컴퓨터와 호환됩니다.
* 원격 제어: 편리한 IR 리모컨으로 밝기, 모드, 켜기/끄기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폭죽 와이어 디자인: 200개의 LED 조명이 폭죽 모양의 와이어에 장착되어 축제적이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 조절 가능한 조도: 리모컨을 사용하여 분위기에 맞게 조도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모드: 깜박임, 호흡, 점멸, 페이드 등 8개의 조명 모드를 제공하여 다양한 상황에 맞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방수 및 내후성 소재로 제작되어 실외 사용에 적합합니다.

스펙:

* 전구 수: 200개
* 조명 색상: 웜 화이트
* 작동 전압: USB 5V
* LED 수명: 50,000시간
* 와이어 길이: 20m
* 전구 간격: 10cm
* 크기: 20m x 10cm x 10cm
* 중량: 0.5kg

이 지아이비 LED 전구 모음은 집 꾸미기, 야외 파티, 캠핑 트립에 편리하고 효과적인 조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원격 제어 기능, 조절 가능한 조도, 다양한 모드를 통해 완벽한 분위기와 조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 폭죽 와이어 사용후기

특징:

* 200개의 다채로운 LED 전구로 이루어진 길고 유연한 와이어
* 리모컨을 사용하여 색상, 조명 모드, 밝기 제어 가능
* USB 전원 공급으로 편리하게 어디서나 사용 가능
* 파티, 캠핑, 홈 데코 등 다양한 용도에 적합

장점:

* 멋진 분위기 연출: 다양한 색상과 깜박임 모드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조작: 리모컨으로 손쉽게 조명을 제어하여 분위기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유연한 와이어: 와이어가 유연하여 원하는 모양이나 크기로 구부릴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전원 공급: USB 전원을 사용하여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배터리 수명이 짧을 수 있음: 리모컨에 배터리가 필요하며, 자주 사용하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물에 약함: 와이어 자체는 방수가 되어 있지만, 전구는 수분에 젖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는 파티, 캠핑, 홈 데코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다채로운 조명 설정과 편리한 조작 기능으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고 특별한 순간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수명이 짧고 수분에 약하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전구를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답: 파티, 캠핑, 주변 조명, 실내 장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전구는 옥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답: 네, 전구는 방수가 되어 옥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USB형이란 무슨 뜻이고 어떻게 전원을 공급하나요?
답: 전구는 USB 케이블을 통해 전원을 공급하며 휴대용 충전기, 컴퓨터 또는 기타 USB 전원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리모컨으로 무엇을 제어할 수 있나요?
답: 리모컨으로 밝기, 색상, 점멸 모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5. 전구는 얼마나 오래 지속되나요?
답: LED 전구의 수명은 일반적으로 50,000시간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 파티전구 캠핑전구 모음 폭죽와이어 200구 USB형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명칭 및 모델 번호: 지정된 제품명과 모델 번호가 맞는지 확인.
* 밝기: 밝기(루멘)를 확인하여 사용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
* 색온도: 원하는 색온도(예: 낮은 색온도는 따뜻한 빛, 높은 색온도는 차가운 빛)를 확인.
* LED 갯수: LED 갯수가 제시된 200개와 일치하는지 확인.
* 와이어 길이: 와이어 길이가 사용 목적에 충분한지 확인.
* 리모컨 기능: 리모컨 기능(예: 켜기/끄기, 밝기 조절, 모드 변경)이 원하는 것인지 확인.
* 전원 공급: USB 전원 공급인지 확인하고 필요한 전원 공급 장치가 있는지 확인.
* 수명: LED 전구의 예상 수명을 확인하여 내구성을 평가.
* 보증 기간: 제품 보증 기간을 확인하여 구매 후 지원을 보장.
* 제품 평가 및 리뷰: 다른 사용자의 평가 및 리뷰를 확인하여 제품의 성능과 품질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


관련상품


빛나라닷컴 LED 100P +전원코드 크리스마스 트리전구 검정선 줄조명 13,760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 파티전구 캠핑전구 모음,와이어 100구 USB형 8,720

지아이비 LED USB 리모컨 와이어 전구 파티전구 캠핑전구 모음,폭죽와이어 200구 USB형 12,380

씨티오 300구 LED트리 전구 세트 19,480

지아이비 LED 와이어 파티 캠핑전구 건전지형 모음,LED 30구 와이어전구 수은전지형 2p 8,640

대형 1000구 트리전구 500구 대용량 LED 트리 전구 크리스마스 82,200

더깔끔 LED 야외 방수 정원 작은 등 300구 30m + 리모컨 세트 12,160

앵두 줄 전구 줄조명 LED 전구 100구 + 리모컨 7,950

뚱크 와이어 전구 LED 무드등 AA 건전지 타입 10m 8,250

LED 앵두 메모리형 투명선 줄전구 100구 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