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독창적인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 /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9 05:18

본문

상품 설명


편리하고 효율적인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

여러분, 강연이나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뛰어난 솔루션을 찾고 계신가요?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를 소개합니다. 이 편리하고 효율적인 제품은 여러분의 모든 교육 및 발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징:

* 조절 가능한 높이: 사용자의 키와 편안함에 맞게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견고한 스탠딩 플랫폼: 발표자에게 안정적이고 편안한 서 있는 자세를 제공합니다.
* 대용량 스토리지 공간: 문서, 노트북, 기타 자료를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여러 개의 선반과 서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튼튼한 구조: 강철 프레임과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쉬운 이동성: 캐스터가 장착되어 이동이 간편합니다.
*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 특별한 요구 사항에 맞게 전문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 및 시공을 지원해드립니다.

이점:

* 편안함: 조절 가능한 높이와 스탠딩 플랫폼으로 장시간 서 있을 때도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 효율성: 대용량 스토리지 공간으로 자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발표가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 다목적성: 강연, 프리젠테이션, 교육 세션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문성: 견고한 구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문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 안심: 전문 기사가 설치와 시공을 지원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업, 회의, 또는 기타 발표 행사를 위한 뛰어난 선택을 원하신다면,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가 확실히 여러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 드릴 것입니다. 편안함, 효율성, 다목적성을 갖춘 이 강연대는 오늘날의 교육 및 발표 환경에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안된 프리미엄 강연대입니다. 스탠딩 카운터 스타일은 강사와 청중 사이의 상호 작용을 높여 역동적이고 참여적인 프리젠테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강연대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넓고 우아한 대리석 표면입니다. 매끄럽고 견고한 표면은 노트, 서류,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편안하게 배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표면은 또한 청중에게 명확한 시야를 보장하여 프리젠테이션의 영향력을 극대화합니다.

강연대의 프레임은 고품질 강철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현대적인 검정색 마감 처리로 모든 장식과 매끄럽게 조화되어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을 연출합니다. 또한, 강연대는 휴대용으로 설계되어 필요에 따라 쉽게 이동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강연대의 주목할 만한 또 다른 기능은 조절 가능한 높이입니다. 강사의 키와 청중의 크기에 맞게 높이를 최적화할 수 있어 편안한 프레젠테이션 경험을 보장합니다. 또한, 바퀴가 달려 있어 원활하게 실내를 옮길 수 있습니다.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는 강연, 프리젠테이션, 회의, 오픈 포럼 등 다양한 행사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기능성, 뛰어난 내구성으로 프리젠테이션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완벽한 강연대입니다.

스펙

* 모델: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
* 색상: 검정색
* 재질: 대리석 표면, 강철 프레임
* 크기: 대리석 표면: 가로 120cm x 세로 60cm, 높이: 88~110cm 조절 가능
* 특징:
* 넓고 우아한 대리석 표면
* 견고한 강철 프레임
* 조절 가능한 높이
* 이동식 바퀴
* 휴대용 설계
* 적합한 행사: 강연, 프리젠테이션, 회의, 오픈 포럼 등
*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 포함: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 및 시공을 완료해 드립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사용 후기

상품명: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 /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

구매 이유:
집에서 원격 강의를 하기 위해 고품질 강연대를 찾고 있었습니다.

특징 및 장점:
- 스탠딩 카운터 디자인으로 연사 시 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신장에 맞출 수 있습니다.
- 넓은 작업 표면은 노트, 책, 기타 자료를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미끄럼 방지 발판을 사용하여 강연대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 방문 설치 및 시공 서비스는 강연대를 올바르게 설치하는 과정을 쉽게 만들었습니다.

사용 경험:
이 강연대를 사용해 강의를 시작한 이후로 자세가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웅크리고 앉아 컴퓨터를 보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서서 자유롭게 움직이고 청중과 더 잘 소통할 수 있습니다.

탁상 크기는 책, 물병, 노트를 놓고도 충분히 큽니다. 작업 표면도 매끈하여 책상이 쉽게 미끄러집니다.

설치 과정은 원활했고, 기사님은 전문적이고 친절했습니다. 그는 강연대를 완벽하게 설치하고 작동 방법을 설명해 주었습니다.

결론: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집에서 원격 강의를 하시는 분에게는 필수품입니다. 우수한 디자인, 튼튼한 구조, 편리한 방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강연대의 크기와 무게는 얼마입니까?
2. 강연대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3.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이 포함되어 있나요?
4. 강연대를 조립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립니까?
5. 강연대에 보증이 제공되나요?

답변:

1. 강연대의 크기와 무게:폭 1500mm x 깊이 600mm x 높이 1100mm, 무게 약 25kg
2. 재질:강화된 내후성 스틸 프레임과 내구성 있는 목판 상단
3.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예, 별도 비용 없이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4. 조립 시간:2명이 30분 이내에 조립할 수 있습니다.
5. 보증: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수리 또는 교환 보증


구매 시 고려사항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 /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 구매 시 확인 사항:

* 제품 사양:
* 크기 (길이, 폭, 높이)
* 무게
* 재질
* 내구성
* 무게 용량

* 설치 사항:
*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 포함 여부
* 설치 비용
* 설치 시간
* 사용 가능한 설치 위치

* 보증 및 고객 지원:
* 제품 보증 기간
* 고객 지원 가용성
* 수리 또는 교체 가능성

* 기타 고려 사항:
* 디자인과 외관
* 사용 목적
* 가격
* 배송 정보


관련상품


윌로우 아이비 매장 카운터 안내데스크 테이블 800 방문설치 149,000

TB9902 필웰 무노 인포데스크1200 DVX 120,000

MN1561 필웰 안내데스크 카운터 ㄱ자 인포메이션 1400 DVX 학원 빌딩로비 사무용책상 189,000

MN1558 필웰 스탠딩 카운터 강연대 / 기사님 방문 설치 시공 109,000

MANGO FACTORY 인포메이션 안내데스크 카운터 테이블 계산대 299,000

TB9903 필웰 무노 카운터 계산대 (서랍형) -DVX 119,900

TB9901 필웰 무노 계산대 진열 수납장 1200 DVX 계산대테이블 기사님설치배송 165,000

TB9867 필웰 무노 카운터 계산대 DVX 안내데스크 99,900

MANGO FACTORY 인포메이션 안내데스크 카운터 테이블 계산대 379,000

카운터테이블 안내데스크 인포 데스크 계산대 인포메이션 미용실 책상 카페 매장 테이블 식당 데스크 프론트 인포 미니 129,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