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인증된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 LED 식물조명 성장 생장 40W 알뜰한 가격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8 16:03

본문

상품 설명


식물을 위한 햇빛: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 LED 식물조명

식물 애호가라면 식물의 건강과 성장에 필수적인 것이 빛이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겨울이나 어두운 실내에서는 충분한 햇빛을 확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이 등장합니다!

고효율 LED 조명

이 식물등은 40와트의 고효율 LED 조명을 탑재하여 식물에 필수적인 태양광 스펙트럼을 완벽하게 재현합니다. 붉은색과 파란색 LED의 조합은 광합성을 촉진하고 줄기와 잎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합니다.

폴드 가능한 디자인

폴드 식물등의 가장 큰 장점은 폴드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컴팩트하게 접어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모듈식 디자인으로 필요에 따라 조명 범위를 확장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식물에 적합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은 다양한 종류의 식물에 적합합니다. 관엽식물, 다육식물, 채소류, 과일류 등 광을 필요로 하는 모든 식물에 이상적입니다.

사용 편의성

이 식물등은 사용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간단하게 타이머를 설정하여 자동으로 켜고 꺼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조광 기능으로 식물의 needs에 맞게 조명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은 식물의 성장과 건강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인 장치입니다. 어두운 환경에서도 마치 햇빛 아래 있는 것처럼 식물이 번창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식물 애호가이든 단순히 실내에 약간의 녹색을 더하고 싶은 분이든, 이 식물등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 LED 식물조명 성장 생장 40W는 실내 식물 재배에 완벽한 고성능 식물 조명입니다. 탁월한 광합성과 빠른 성장을 위한 최적의 성장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 최적화된 성장 스펙트럼: 이 조명은 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파란색, 빨간색, 백색 LED를 결합하여 자연광과 유사한 조명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스펙트럼은 식물의 광합성을 촉진하여 건강한 잎과 풍부한 꽃을 만듭니다.
* 고출력 LED: 40W의 고출력 LED는 광합성에 필요한 충분한 광량을 제공하여 빠른 성장과 뛰어난 수확량을 보장합니다.
* 조절 가능한 높이: 조절 가능한 높이 기능으로 식물의 성장 단계에 따라 조명 거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조명이 성장하는 식물에 항상 적합한 위치에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폴드 디자인: 컴팩트하고 공간을 절약하는 폴드형 디자인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나 보관할 때 편리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 지속 가능성: 이 조명은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 전기 비용을 절약하고 환경에 친숙합니다. 전통적인 조명 옵션보다 사용 수명이 길어 장기적인 투자 가치를 높입니다.
* 사용자 친화적: 간편한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로 설정이 간편합니다. 깜박임 없는 조명을 제공하여 식물의 건강에 해를 끼치는 스트레스 요인을 줄입니다.

제품 스펙

* 모델명: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 LED 식물조명 성장 생장 40W
* 유형: 식물 조명
* 광원: LED
* 성장 스펙트럼: 파란색, 빨간색, 백색
* 출력: 40W
* 높이 조절 가능: 예
* 폴드 디자인: 예
* 전원: AC 100-240V, 50/60Hz
* 수명: 50,000시간
* 무게: 1.5kg
* 크기: 42 x 32 x 10cm (접었을 때)



상품 평점 및 후기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 LED 식물조명 성장 생장 40W

평가 점수: 5/5

정말 방대한 폴드 식물등을 사용하게 되어 너무 행복해요! 제 식물들은 이 전등을 사용한 후로 훨씬 건강해졌고, 성장도 빨라졌어요. 광도가 밝고, 식물에게 필요한 모든 스펙트럼의 빛을 제공하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조립이 쉬워서 몇 분 안에 사용할 수 있었다는 거예요. 또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전반적으로 이 식물등은 내 식물에 엄청난 결과를 가져왔고, 따뜻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제 식물의 건강을 위해서는 훌륭한 투자라고 생각해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식물등은 어떤 식물에 적합한가요?

답변: 이 식물등은 관엽식물, 야채, 과일, 꽃과 같은 모든 종류의 실내식물에 적합합니다.

2. 이 식물등의 광범위는 무엇인가요?

답변: 이 식물등은 식물 생장에 필수적인 광범위인 400nm~700nm 파장의 빛을 방출합니다.

3. 이 식물등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답변: 이 식물등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식물 생장 빠르게 함
* 건강한 잎과 줄기 촉진
* 개화와 과일 생산 늘림

4. 이 식물등을 어떻게 설치하나요?

답변: 이 식물등은 조립이 간편한 폴더블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식물 위에 걸어두거나, 가까이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이 식물등은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이 식물등은 고품질 LED를 사용하여 최대 50,000시간 이상 수명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식물 전파사 폴드 식물등 LED 식물조명 성장 생장 40W 구매 시 확인 사항:

* 파장: 식물의 성장에 최적화된 적색과 청색 파장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광도: 광도는 룩스(lx) 또는 몰 광자 플럭스 밀도(PPFD)로 표시됩니다. 식물의 종에 따라 필요한 최적의 광도를 확인합니다.
* 커버리지 영역: 조명이 충분히 넓은 면적을 비추는지 확인합니다.
* 높이 조절 가능성: 조명의 높이를 조절하여 식물의 성장 단계에 맞게 최적의 조도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종류: 폴드 식물등인지 고정식 식물등인지 확인합니다. 폴드 식물등은 이동 및 수납이 편리합니다.
* 에너지 효율성: 에너지 절약형 LED 조명인지 확인합니다.
* 내구성: 조명이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합니다.
* 보증 기간: 제품에 보증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영상


관련상품


식물전파사 폴드 식물등 LED 식물조명 성장 생장 40W, 1개 49,460

브루이 LED 우산형 식물등 16,580

홈플래닛 LED 식물성장 조명등 13,490

식물전파사 햇빛날개, LED 식물등 식물조명 생장 성장 재배 전구, 1개 56,540

필립스 LED 식물등 식물 LED 전구 조명 램프 PAR38 16.5W 생장등 성장등 19,650

식물전파사 햇빛날개, LED 식물등 식물조명 생장 성장 재배 전구, 1개 49,940

씨티오 LED 식물성장 해빛 램프 16W PAR38 14,500

식물전파사 집게 스탠드 식물등 식물조명 LED 식물 키소켓 소켓등 (식물등 미포함), 1개 31,300

브루이 LED 바형 식물등 식물 전구 조명 생장등 성장등 성장조명 조명등 재배등, 화이트, 4구 23,990

퓨처그린 식물등 LED 식물조명 무드등 햇빛조명 전구, 1개 38,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