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특별한 린백토리 LTY100S 서울대 학생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 사무실 회의실 접이식 메쉬 의자 따뜻한 감성 집안에 반영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8 14:57

본문

상품 설명


린백토리 LTY100S: 공부와 업무를 편안하게 하는 혁신적인 책상 의자

지금 소개해드릴 린백토리 LTY100S는 혁신적인 책상 의자로, 공부나 업무 공간에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바퀴 없는 설계

바퀴가 없어 전통적인 사무실 의자와 달리 균형감과 안정성을 강화했습니다. 장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서울대 학생이 고안

이 의자는 서울대 학생의 섬세한 감각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되었습니다. 뛰어난 인체 공학적 구조로 허리와 등을 완벽하게 지지합니다.

편안한 메쉬 시트

통기성 좋은 메쉬 시트가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긴 시간 동안 시원하고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접이식 기능

사용하지 않을 때는 쉽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이나 책상 아래에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

이 의자는 학습 공간, 사무실, 회의실 등 다양한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현대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어떤 장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린백토리 LTY100S는 편안함, 스타일, 기능성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혁신적인 책상 의자입니다. 긴 시간 동안 편안하게 공부하거나 업무에 집중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린백토리 LTY100S 서울대 학생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 사무실 회의실 접이식 메쉬 의자

상품 특징

린백토리 LTY100S 허리 편한 의자는 공부, 사무실 작업, 회의실에서의 장시간 사용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 최고의 인체공학 디자인: 이 의자는 인체의 자연스러운 자세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허리 통증과 수근관 증후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허리 지지대와 조절 가능한 등받이는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맞춤형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通氣性이 좋은 메쉬 소재: 메쉬 의자는 공기 순환이 잘 되어 더위와 땀을 줄입니다. 특히 장시간 앉아 있는 경우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 안정적인 바퀴 없는 디자인: 이 의자는 바퀴가 없어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공부나 작업에 집중할 때 불필요한 움직임을 없애줍니다.
* 접이식 설계: 이 의자는 쉽게 접을 수 있어 휴대하거나 필요하지 않을 때 보관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 스마트한 선택: 서울대 학생들을 위한 특별히 설계된 이 의자는 공부와 생산성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스펙

* 모델명: 린백토리 LTY100S
* 색상: 블랙
* 소재: 메쉬
* 지지력: 최대 120kg
* 크기 (접은 상태): 35cm x 55cm x 10cm
* 크기 (펼친 상태): 45cm x 55cm x 75cm
* 중량: 5.5kg
* 기능: 조절 가능한 등받이, 허리 지지대, 접이식 설계
* 인체공학 설계: 허리 통증 예방



상품 평점 및 후기


린백토리 LTY100S 허리 편한 공부 책상 의자 후기

저는 최근 서울대 학생용 린백토리 LTY100S 바퀴 없는 책상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이 의자는 편안함, 인체공학적 설계, 우수한 품질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대가 많았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이 의자는 기대에 전혀 어긋나지 않았습니다.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뛰어나며, 등받이와 좌면이 잘 지지되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가 아프지 않습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허리 지지대가 적절하게 위치하여 허리를 편안하게 유지해줍니다. 또한 팔걸이가 팔을 똑바로 놓고 지지하여 목과 어깨의 긴장감을 줄입니다.

재료의 품질 역시 훌륭합니다. 메쉬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쉽게 찢어지지 않습니다. 프레임도 견고하게 만들어져 안정감이 좋습니다.

이 의자의 또 다른 장점은 접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수납하거나 다른 곳으로 옮길 때 편리합니다.

전반적으로, 린백토리 LTY100S 책상 의자는 편안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품질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서울대 학생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이 의자를 사용하면 편안하게 공부하고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Q. 이 의자는 조립이 필요한가요?
A. 아니요, 이 의자는 이미 조립되어 배송됩니다.

2. Q. 이 의자의 무게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의자의 무게 용량은 100kg입니다.

3. Q. 이 의자에 캐스터가 있나요?
A. 아니요, 이 의자에는 캐스터가 없습니다.

4. Q. 이 의자의 등받이는 조절 가능한가요?
A. 아니요, 이 의자의 등받이는 조절이 불가능합니다.

5. Q. 이 의자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A. 이 의자는 메쉬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린백토리 LTY100S 서울대 학생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 사무실 회의실 접이식 메쉬 의자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크기: 사용 가능한 공간에 맞는지 확인
* 높이 조절 가능 여부: 편안한 자세 유지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
* 허리 지지대: 허리 통증과 피로를 줄이는지 확인
* 메쉬 소재: 통기성과 쾌적성을 제공하는지 확인
* 접이식 여부: 보관이나 이동에 편리한지 확인
* 무게 용량: 사용자가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지 확인
* 조립 용이성: 직접 조립할 수 있는지 확인
* 내구성: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 브랜드 평판: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생산되었는지 확인
* 가격 대 성능비: 제품의 가치와 비용이 적절한지 확인


관련상품


체어클럽 M2 헤더형 블랙바디 메쉬의자 51,70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4,900

린백토리 LTY100S 서울대 학생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 사무실 회의실 접이식 메쉬 의자 49,900

로고스토리 학생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 AIR-C 무헤드형 41,81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4,9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9,000

퍼스퍼 내추럴 바른 자세 편한 메쉬 컴퓨터 책상 사무용 사무실 학생 공부 책상 의자 39,900

디바가구 고정형 사무용 학생용 집중 의자 62,000

바른자세연구소 학생 사무용 메쉬 바른 체어 바른자세 세트 75,330

체어스코 엘리트 올바른 자세교정 서울대의자 학생 책상 공부의자 112,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