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 생기 넘치는 색감 일상에 활력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8 13:00

본문

상품 설명


크리스마스 분위기 돋우기!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집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싶으신가요? 파티굿즈의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하세요!

이 놀라운 컬렉션에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밝고 축제적인 조명을 포함한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장식부터 재미 있고 독특한 소품까지, 모든 취향과 선호도를 만족시켜 드립니다.

52개의 다양한 장식품으로 다음을 포함한 집안 곳곳을 꾸밀 수 있습니다.

* 밝고 다채로운 조명
* 아름다운 눈송이
* 사랑스러운 산타클로스
* 우아한 크리스마스 트리

이 장식품은 설치가 쉽고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가족 모임 또는 단순히 집에 축제 분위기를 더하고 싶을 때 완벽한 선택입니다.

지금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을 구매하고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집으로 가져오세요. 집이 축제 분위기로 가득 차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성탄절의 마법과 아름다움을 온전히 포착한 이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은 집을 따뜻하고 축제적인 분위기로 밝힐 것입니다. 다양한 크기, 모양, 색상의 52개 소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은 손으로 섬세하게 제작되어 독특하고 아름답습니다. 성탄절 트리, 맨틀피스, 테이블 등 어디에 장식하든지 즉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이 소품은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컬러인 빨강, 녹색, 금색으로 빛납니다. 눈 덮인 오두막집, 반짝이는 선물, 사랑스러운 산타 인형과 같은 부드러운 조명이 공간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한편, 반짝이는 별, 찬란한 구형 장식품, 밝은 조형 문자는 명랑한 성탄절 분위기를 불러일으킵니다.

소품의 다양한 크기와 모양은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창의적인 장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에서부터 큰 크리스마스 조형 문자까지, 이 다양한 소품은 어떤 공간에도 맞춤 장식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각 소품은 유연한 와이어에 연결되어 있으며, 원하는 대로 구부리고 모양을 바꿀 수 있어 장식에 더욱 창의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조명 장식은 저전력 LED를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적이며 장시간 빛나는 조명을 제공합니다. LED의 긴 수명은 성탄절 내내 빛나는 조명으로 공간을 밝힐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시즌이 끝나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은 성탄절을 환희와 밝은 조명으로 가득 채우는 필수품입니다. 손으로 제작된 아름다운 소품, 다양한 크기와 색상, 저전력 LED와 내구성으로 장식을 쉽고 창의적으로 만들어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할 것입니다.

스펙:

* 상품명: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
* شامل: 52개 조명 소품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선물, 산타 인형, 별, 구형 장식품, 조형 문자 등)
* 색상: 빨강, 녹색, 금색
* 조명: LED
* 전원 공급 장치: 저전력 어댑터
* 코드 길이: 3m
* 소품 크기: 다양함
* 소재: 내구성 있는 플라스틱, 유연한 와이어
* 설치 간편
* 수납 편리
* 성탄절 장식, 파티, 이벤트 이상적



상품 평점 및 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파티굿즈 조명 장식

182명의 고객으로부터 4.5점의 높은 평가를 받은 이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화려하게 연출하는 데 완벽한 선택입니다. 52종의 다양한 장식품이 들어 있어 크리스마스 트리, 벽, 창문 등 원하는 곳 어디든지 꾸밀 수 있습니다.

조명 장식은 따뜻하고 아늑한 LED 조명으로 되어 있으며,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조립과 설치가 간편하여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모든 장식품은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장식은 크리스마스 파티, 가족 모임, 축제 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 적합합니다. 집안을 화려하게 꾸미거나 친구와 가족에게 축제 선물로 주기에도 좋습니다.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으로 올해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게 만들어 보세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모음집에 포함된 소품은 무엇인가요?
답변: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크리스마스 조명
* 조형물
* 프로젝터
* 거울 공
* 송풍기
* 기타 장식품

2. 조형물은 어떤 크기와 모양인가요?
답변: 조형물은 크기와 모양이 다양합니다. 가장 큰 조형물은 높이 약 1.2m이고, 가장 작은 조형물은 높이 약 15cm입니다. 원뿔형, 눈사람, 사슴, 선물 상자 등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3. 조명은 어떤 종류인가요?
답변: 조명은 주로 LED 조명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몇 가지 레이저 조명과 깜박이는 조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이 장식품은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모든 장식품이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실내용만 되고, 일부는 실외 및 실내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외용 장식품은 날씨 조건에 맞도록 만들어졌습니다.

5. 이 제품은 어셈블리가 필요한가요?
답변: 일부 장식품은 약간의 어셈블리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조형물은 일반적으로 조립해야 하지만, 조명 대부분은 어셈블리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 구매 시 확인해야 하는 항목:

* 조명 유형: LED 또는 전통적 전구
* 전압: 집이나 행사 장소에 맞는 전압
* 조명 길이: 필요한 길이에 맞는 조명
* 조명 색상: 원하는 분위기에 맞는 색상
* 내구성: 실외 사용에 적합한지 또는 실내 전용인지
* 안전 기능: 과열 방지 장치 또는 물 방지 기능이 있는지
* 조립 용이성: 쉽게 설치하고 분해할 수 있는지
* 액세서리: 조명을 장식하거나 설치하는 데 필요한 액세서리(например, 스탠드, 클립)
* 품질 보증: 제품의 품질과 수명을 보증하는 보증서가 있는지
* 가격: 예산에 맞는지
* 리뷰와 평가: 다른 구매자의 경험 평가 확인


관련상품


파티굿즈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장식 52종 모음집 4,990

블랙 & 화이트 LED 트리, 화이트 60,000

Hyades 크리스마스 장식소품 산타와눈사람 2종세트 24,250

WH 원형 크리스마스 리스 벽트리 장식 소품, 골든플라워 30cm, 1개 15,700

크리스마스 파티 트리장식 종이 가랜드 12,900

소소 LED 자작나무 무드등 트리 화이트 대형 특대형 150cm 180cm, 화이트, 1개 38,800

[모사찌]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 12,540

타이머 기능 LED 미니 전구 200구, 멀티 10,000

행복한마을 크리스마스 파인트리 가랜드 25,800

AMIDA ST219 LED튜브줄조명 울타리 파티션 루프탑 감성캠핑 크리스마스장식전구 24,6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