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 안나수이 플라잇 오브 팬시 EDT 30ml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30 00:00

본문

상품 설명


안나수이 플라잇 오브 팬시 EDT 30ml 소개

향수 애호가 여러분께, 하늘 높이 나는 환상적인 향기를 선보입니다. 안나수이의 '플라잇 오브 팬시' EDT는 마음을 사로잡는 감각적 여정으로 안내합니다.

이 매혹적인 향기는 신선한 감귤류와 달콤한 과일 칵테일로 시작합니다. 베르가모트, 자몽, 블랙커런트가 조화를 이루어 밝고 활기찬 탑 노트를 연출합니다.

심장부에서는 꽃다발이 피어납니다. 자스민, 로즈, 플뢰리 드 오랑주가 아름다움과 여성미의 향내를 풍깁니다. 후반에는 캐시미어 우드, 앰버, 머스크가 울려 퍼져 따뜻하고 감동적인 베이스 노트를 완성합니다.

'플라잇 오브 팬시' EDT는 공중에 떠오르는 나비처럼 가볍고 우아합니다. 그 향기는 봄날의 산들바람처럼 당신을 감싸안고, 환상적이면서도 실제적인 세계 사이의 경계를 흐립니다.

특별한 행사나 일상적인 순간에 상관없이 이 향수는 주목을 끌고 자신감을 불러일으킵니다. 30ml 크기의 매력적인 병은 당신의 화장대에 우아함을 더할 것입니다.

안나수이의 '플라잇 오브 팬시' EDT로 하늘 높이 나는 향기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이 매력적인 향기는 당신의 감각을 깨우고, 당신의 꿈을 현실로 바꿔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안나수이 플라잇 오브 팬시 EDT 30ml

특징:

안나수이의 플라잇 오브 팬시 EDT는 꿈과 환상의 세계로 안내하는 매혹적인 향수입니다. 엽기적이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깃든 이 향수는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여 독특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향 조성:

* 상단 노트: 백합, 자몽, 만다린 오렌지
* 중간 노트: 자스민, 바이올렛, 아이리스
* 베이스 노트: 안식향, 앰버, 사향

스펙:

* 容量: 30ml
* 향수 농도: EDT (오 드 뚜왈렛)
* 제조국: 프랑스
* 출시일: 2009년

향기:

플라잇 오브 팬시는 상쾌한 만다린과 자몽의 시트러스 노트로 시작하여 꽃 향기의 화려한 부케로 이어집니다. 자스민, 바이올렛, 아이리스가 조화를 이루어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꽃 향을 자아냅니다. 베이스 노트에서는 안식향, 앰버, 사향이 방울방울 녹아내리며 따뜻하고 매력적인 감각을 선사합니다.

사용법:

피부나 의류에 원하는 만큼 분무하세요. 가장 오래 지속되는 향기를 위해 맥박이 느껴지는 부위(목, 손목 내측, 팔꿈치 안쪽)에 분무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상:

안나수이 플라잇 오브 팬시는 꿈결 같은 향기를 찾고 있는 모든 여성에게 적합한 향수입니다.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특별한 행사나 캐주얼한 데이트에 완벽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안나수이 플라잇 오브 팬시 EDT 30ml 후기

안나수이의 플라잇 오브 팬시 EDT는 마법 같은 향수로, 나를 전혀 다른 세상으로 데려가 줍니다. 단지 30ml의 작은 병이지만, 그 안에는 믿어지지 않는ほどの 향기가 숨어 있습니다.

향수를 처음 뿌리자 꽃의 부드러운 향이 공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자스민과 장미의 달콤함이 내 몸에 달라붙어, 마치 꽃밭을 거닐고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향기가 바뀌어 베티버와 향나무의 따뜻함이 더해집니다. 이러한 혼합은 매력적이며, 내 피부에 몇 시간 동안이나 지속됩니다.

평점이 5점 만점에 5점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향수는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모든 기회에 어울립니다. 특별한 행사에 사용해도 멋지고, 일상생활에서도 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줍니다.

아름다운 꽃무늬 병 디자인도 이 향수의 매력을 더합니다. 화장대에 놓아두면 화장대 전체가 밝아집니다. 안나수이 플라잇 오브 팬시 EDT는 향기 애호가의 필수품이며, 나의 가장 좋아하는 향수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안나수이 플라이트 오브 팬시 EDT 30ml의 주요 향은 무엇입니까?
A. 부드러운 토끼풀, 달콤한 딸기, 상큼한 녹색 사과의 향이 주를 이룹니다.

Q. 이 향수의 지속 시간은 얼마나 됩니까?
A. Eau de Toilette 농도로, 일반적으로 피부에 4-6시간 지속됩니다.

Q. 이 향수는 어떤 계절이나 행사에 적합합니까?
A. 달콤하고 상쾌한 향으로 봄이나 여름, 데이트나 캐주얼한 행사에 적합합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까?
A.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Q. 이 향수는 기프트로 적합합니까?
A. 예, 달콤하고 여성적인 향으로 향수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안나수이 플라이트 오브 팬시 EDT 30ml 구매 시 확인 사항:

* 정품 여부: 공식 판매점 또는 공인 유통업체에서 구입하는지 확인하세요.
* 제조일 및 유통 기한: 제품의 제조일과 유통 기한을 확인하세요.
* 포장 상태: 포장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밀봉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향기: 향수가 훼손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간의 양을 테스트하세요.
* 농도: EDT(오 드 뚜왈렛)는 향수 농도가 약 5-15%이므로 확인하세요.
* 피부 반응: 피부에 소량을 바르고 자극이나 알레르기 반응을 확인하세요.
* 보관 방법: 향수를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안나수이 플라잇 오브 팬시 EDT 30ml 23,800

트라발로 퍼퓸팟 퓨어 펌핑식 충전 휴대용 향수공병 5ml 8,900

안나수이 라비드보헴 EDT 30ml + 안나수이 공병 + 안나수이 쇼핑백 세트 31,260

[안나수이] 라비드 보헴 30ml+공병 19,400

안나수이 스카이 오 드 뚜왈렛 26,790

안나수이 안나수이 선글라스 AS1186-1 130,380

안나수이 판타지아 EDT 30ml + 포켓 스프레이 EDT 2ml x 5종 세트 + 안나수이 쇼핑백 34,730

[안나수이] 루스 페이스 파우더(리필) 48,880

클래식 루즈 35,100

[안나수이] 럭키 위시 30ml+공병 19,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