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강력한 [본사정품] 커버력좋은 인셀덤 쿠션 래디언솜 앰플 쿠션 본품+리필, 23호 네추럴베이지, 1개 세일 중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9 21:33

본문

상품 설명


본사정품 커버력 짱인 인셀덤 쿠션을 소개합니다!

다른 쿠션과는 차원이 다른 커버력을 자랑하는 본사정품 인셀덤 래디언솜 앰플 쿠션을 소개해드립니다.

* 놀라운 커버력: 이 쿠션은 가벼운 질감에도 불구하고 흠잡을 데 없는 커버력을 제공하여 피부 결을 매끈하게 만들고 모든 결점을 가립니다.
* 앰플 성분 강화: 이 쿠션에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하는 앰플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자연스러운 피니시: 이 쿠션은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게 도포되며, 자연스럽고 티없는 피니시를 연출합니다.
* 오래 지속되는 지속력: 이 쿠션은 오일 제어력이 뛰어나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이 세트에는 본품과 리필이 포함되어 있으며, 네추럴 베이지 색상으로 대부분의 피부톤에 잘 어울립니다.

더 이상 메이크업에 문제 없이 매일 새롭게 태어난 피부를 경험하세요. 본사정품 인셀덤 래디언솜 앰플 쿠션으로 flawless한 캔버스를 만들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본사정품 커버력 좋은 인셀덤 쿠션 래디언솜 앰플 쿠션은 특별한 행사나 일상의 화장에 완벽한, 고품질 쿠션 파운데이션입니다.

이 쿠션은 매끄럽고 벨벳のような 질감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며,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과 잡티를 완벽하게 숨겨줍니다. 하지만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아 하루 종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래디언솜 앰플 쿠션은 하이드레이팅 포뮬라로 제작되어 건조함을 방지하고 피부에 촉촉한 빛을 더합니다. 또한 피부 보호 성분이 풍부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줍니다.

23호 네추럴 베이지는 따뜻한 베이지 톤으로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스펙

* 상품명: 본사정품 커버력좋은 인셀덤 쿠션 래디언솜 앰플 쿠션 본품+리필
* 브랜드: 인셀덤
* 품번: 23호 네추럴베이지
* 용량: 1개
* 특징:
* 우수한 커버력
* 하이드레이팅 포뮬라
* 자외선 차단 성분 함유
* 멜라닌 생성 억제 성분 함유
* 매끄럽고 벨벳のような 질감
*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



상품 평점 및 후기


본사정품 커버력 좋은 인셀덤 쿠션 래디언솜 앰플 쿠션을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쿠션 자체가 앰플 팩처럼 수분감이 풍부해 피부에 바를 때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부착감도 좋고 얇게 바르면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나와서 메이크업이 과하지 않아 마음에 듭니다.

투명한 23호 네추럴베이지는 여러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피부톤이 중간 정도인데 톤업 효과 없이 내 피부색을 그대로 살려줍니다.

특히 얼굴이 지루해지는 내 피부 타입에 잘 맞는 것 같아요. 쿠션을 바른 이후에 피지가 많이 나지 않아서 오랫동안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유지되는 느낌입니다.

반짝거리는 앰플 글로우가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건강하게 보이게 해주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리필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가성비도 좋고요.

전반적으로 보면 가격 대비 훌륭한 쿠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커버력, 수분감, 피지 조절력 등 여러 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쿠션은 어떤 피부타입에 적합한가요?
-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며, 특히 건성 피부나 잡티가 있는 피부에 권장됩니다.

2. 커버력은 어느 정도인가요?
- 이 쿠션은 중간 정도의 커버력을 제공하며, 잡티와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덮습니다.

3. 지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 지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프라이머를 바른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이 쿠션의 지속력은 얼마나 되나요?
- 적절히 세팅 파우더를 사용하면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5. 리필 포함인가요?
- 네, 본품과 리필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보너스 리필 포함 여부
* 컬러 넘버(본 제품의 경우 23호 네추럴베이지)
* 용량(앰플 쿠션을 포함한 본품과 리필 1개의 양)
* 제품 성분(특히 민감성 또는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 제조일 및 유통기한
* 판매자 평가 및 후기


관련상품


[당일출고] 나스 쿠션 리필 퓨어래디언트 12g 40,190

철벽녀쿠션 시즌12 초유콜라겐 커버 파운데이션 본품+리필 29,620

인셀덤 래디언솜 앰플쿠션+리필포함+거품기클렌징세트 29,620

스타일71 풀커버 럭셔리 쿠션 S 15g 88,000

[CMUSE]씨뮤즈 매직 쿠션 크림 본품1+리필1 (21호) 39,490

스타일71 풀커버 럭셔리 쿠션 S 15g 44,000

라네즈 NEW 네오 쿠션 매트 본품 15g + 리필 15g 세트 28,900

헤라 블랙 쿠션 SPF34 PA++ 15g + 리필 15g 세트 59,400

비레디 블루 쿠션 15g 19,300

스타일71 풀커버 럭셔리 쿠션 S 15g 66,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