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향긋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크리스탈 네일스톤 132p 세트 DSSCR-2088-CR, 혼합색상, 1세트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17:15

본문

상품 설명


눈부신 빛나는 장식으로 손톱을 돋보이게 하세요!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크리스탈 네일스톤 132p 세트를 소개합니다. 이 네일스톤 세트는 다양한 색상과 크기의 132개 크리스탈을 포함하여 손톱에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주요 특징:

* 최고 품질의 크리스탈: 스와로브스키의 유명한 크리스탈은 흠잡을 데 없는 컷과 빛나며 반짝이는 품질로 유명합니다.
* 혼합색상: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어 모든 의상과 스타일에 맞춥니다.
* 다목적성: 이 네일스톤은 자연스럽거나 인공적 손톱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니큐어, 페디큐어, 네일 아트에 이상적입니다.
* 쉬운 적용: 셀프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편리한 접착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네일스톤으로 손톱에 화려한 터치를 더하세요. 특별한 행사나 일상적인 룩에 반짝이는 섬광을 더하는 데 완벽합니다. 지금 주문하고 손톱을 반짝이는 걸작으로 변신시키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크리스탈 네일스톤은 네일 아트를 돋보이게 하는 궁극의 럭셔리 액세서리입니다. 이 반짝이는 보석들은 수많은 컬러와 크기로 제공되며, 각각은 스와로브스키의 뛰어난 공예적 기술을 선보입니다.

이 네일스톤을 네일 디자인에 추가하면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움과 섬세한 화려함이 더해집니다. 고품질 크리스탈은 밝은 햇빛 아래에서도 반짝이고 반짝이며, 어떤 색감이나 텍스처의 네일 폴리시나 장식품과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이 세트는 혼합된 색상의 스톤을 제공하여 다양한 네일 아트 스타일을 탐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연약한 페스텔에서부터 대담한 보석톤까지, 이 스톤은 어떤 기분이나 스타일에도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크리스탈 네일스톤은 바비큐에 붙이거나, 레진 펜던트에 박거나, 섬세한 보석류에 장식하는 등 다양한 크래프트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도 자랑합니다.

이 세트는 세련되고 튼튼한 케이스에 들어와 있어 보관과 운반이 쉽습니다. 각 스톤은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손상을 방지하고, 사용하기 쉬운 트레이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상품 스펙 (한국어):

스와로브스키 엘레먼츠 크리스탈 네일스톤 132p 세트 DSSCR-2088-CR, 혼합색상, 1세트

* 소재: 크리스탈
* 색상: 혼합 색상
* 개수: 132개
* 크기: 다양함
* 포장: 케이스 및 트레이
* 용도: 네일 아트, 크래프트 프로젝트, 보석류 제작 등



상품 평점 및 후기


스와로브스키의 네일스톤 132개 세트(DSSCR-2088-CR)를 사용해보니 정말 마음에 들어요!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크리스탈이 있어서 손톱에 멋진 효과를 줄 수 있어요.

크리스탈은 매우 고품질이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뒤쪽이 평평해요. 손톱에 붙이기 쉬웠고, 제가 원하는 모양과 크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나는 이 크리스탈을 약 2주 동안 손톱에 붙여두었는데 떨어지거나 손상되지 않았어요. 제가 평소에 손을 많이 사용하는데도 말이죠! 이 크리스탈은 장시간 동안 빛과 반짝임을 유지해주었어요.

전반적으로 이 스와로브스키 네일스톤 세트는 손톱에 섬세하고 아름다운 터치를 더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해요. 고품질, 쉬운 사용성, 내구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세트에 포함된 크리스탈 네일스톤 수는 얼마인가요?
답변: 132개

2. 네일스톤의 색상은 무엇입니까?
답변: 혼합색상

3. 네일스톤의 크기는 어떻습니까?
답변: 상품 설명에는 크기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4. 네일스톤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5. 네일스톤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네일아트에 사용하며, 접착제나 젤을 사용하여 손톱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크리스탈 네일스톤 132p 세트 DSSCR-2088-CR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및 모양: 네일스톤의 크기와 모양이 원하는 용도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 색상: 네일스톤의 색상이 원하는 디자인과 어울리는지 확인하세요.
* 수량: 필요한 네일스톤의 수를 확인하세요.
* 품질: 네일스톤이 진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인지 확인하세요.
* 부착 방법: 네일스톤을 부착하는 방법이 원하는 표면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 가격: 다른 판매자의 가격과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인지 확인하세요.
* 배송 정보: 배송 비용과 예상 배송 시간을 확인하세요.
* 리뷰: 다른 고객의 리뷰를 읽어 제품의 품질과 만족도를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스와로브스키 CRYST NOVA BP PEN V ROS 5534328-1 54,000

스와로브스키 셀프네일 키트 13,800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크리스탈 네일스톤 132p 세트 DSSCR-2088-CR 13,000

스와로브스키 셀프네일 키트 13,800

스와로브스키 클리어 크리스탈 세트 13,890

스와로브스키 Round v컷 크리스탈&AB 네일 스톤 세트 13,000

스와로브스키 5469989 Dazzling Swan 목걸이 핑크 121,700

스와로브스키 CRYST NOVA BP PEN CLEAR ROS 5534329-1 69,000

스와로브스키 푸시아핑크 미니하트 네일스톤 3.6mm 2808 8,600

[스와로브스키 정품] Dancing Swan 화이트 로듐 목걸이 5514421 국내배송 빠른배송 선물박스 쇼핑백 포함 127,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