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로레알파리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 15ml, 1개 확실히 좋아짐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16:0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릴 멋진 제품이 있어요!

로레알 파리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는 얼굴에 매직처럼 작용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작은 보물은 단지 15ml로 들어왔지만, 피부를 위해 해줄 수 있는 일은 놀랍습니다.

이 프라이머는 피부 결을 부드럽게 다듬어 메이크업이 더 매끄럽게 글라이딩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하루 종일 얼굴을 매트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이 제품에는 피부 보호 성분이 들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SPF 20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도 있어 한 번에 여러 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프라이머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쉽게 바릅니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사용하여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면 됩니다.

하루 종일 지속되는 매끄럽고 매트한 피부를 원한다면 로레알 파리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를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피부를 완벽하게 정돈하고, 메이크업을 더 오래 지속시키고, 피부를 보호하는 이 작은 보석은 꼭 가질 만한 제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제품명: 로레알 파리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 15ml

특징
로레알 파리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는 매끈하고 균일한 캔버스를 만들어 메이크업을 더 오래 지속시키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프라이머입니다.

* 피부톤 교정: 보라색, 파란색, 노란색의 3가지 보정 캡슐을 혼합하여 모든 피부톤을 균일하게 하고 잡티를 가립니다.
* 피지 조절: 미세한 파우더가 피지 생성을 제어하여 매트하고 흐릿한 피부를 유지합니다.
* 기공 매끄럽게 하기: 실리콘 중합체 복합체가 피부 표면의 기공을 매끈하고 흐리게 처리하여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합니다.
* 보습: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합니다.
* 가벼운 질감: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포뮬라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매끈하고 보이지 않는 층을 형성합니다.
*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고 피부 결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펙
* 용량: 15ml
* 포장: 소량 튜브
* 보관 온도: 상온
*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타입
* 사용 방법: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얼굴 전체에 얇고 고른 층으로 바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로레알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는 5,673개의 후기와 4.5개의 평균 평점으로 뒷받침되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이 프라이머는 피부를 매끈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메이크업의 지속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피지 조절에 도움이 되어 피부가 하루 종일 매끄럽고 광택이 없도록 해줍니다.

사용자들은 이 프라이머의 가벼운 질감과 빠르게 흡수되는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로레알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는 메이크업 루틴에 추가하기에 훌륭한 제품입니다. 피부를 매끈하게 다듬고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키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로레알파리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 15ml, 1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명칭: 로레알파리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
* 용량: 15ml
* 개수: 1개
* 원산지
* 유효기간
* 피부 타입 적합성
* 주요 성분
* 사용 방법
* 주의 사항
* 품질 인증 여부
* 배송 및 반품 정책


관련영상


관련상품


EZn이지엔 슬라이더 지퍼백 특대형 12매 + 대형 15매 + 중형 20매 + 소형 20매 4종 세트 12,790

양반 현미밥 20,930

로레알파리 베이스 매직 프라이머 15ml 15,050

키저스 유니콘 터보 자동 버블건 15,900

모윰 손목 치발기 별 + 포니 + 전용 케이스 기프트팩 세트 24,070

마더스홈 메모리폼 발매트 9,900

와이드뷰 FHD 와이드무빙뷰 스마트 삼탠바이미 TV + 이동식 거치대 세트 화이트 301,000

예천군농협 맛나지예 한아름 미소진미쌀 2023년 햅쌀 28,900

메디니스 로켓 핸드 마사지기 블루 MDM-770 78,900

케이맘 마더케이 랄라베베 세탁세제 목련향 리필 11,4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