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부드러운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 80ml x2개(160ml) 산화제포함, 8OB.녹빛 밝은갈..., 2개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07:12

본문

상품 설명


아름다운 녹빛 머리카락을 위한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

머리카락을 화려하고 빛나는 녹색으로 변신시키고 싶으신가요?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을 소개합니다!

이 놀라운 염색약에는 80ml x 2개(총 160ml)의 염색약과 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8OB 녹빛 밝은 갈색 톤으로 머리카락에 생기 넘치고 트렌디한 외관을 선사합니다.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의 특징:

* 풍부한 녹빛: 녹빛 밝은 갈색 톤으로 머리카락에 깊이 있고 아름다운 녹색을 더합니다.
* 광택 효과: 염색한 후에도 머리카락에 빛나고 윤기 나는 광택을 더합니다.
* 지속력: 오래 지속되는 염색 결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손쉬운 사용: 자세한 사용 설명서가 함께 제공되어 집에서 손쉽게 염색할 수 있습니다.
* 저자극: 피부에 부드럽고 저자극성 성분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에 녹빛 광채를 더하고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이 완벽한 선택입니다. 지금 주문하고 트렌디한 녹빛 모습을 연출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의 특징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은 머리카락에 화려하고 생생한 색상을 선사하는 진보적인 헤어 염색제입니다. 80ml x 2개의 제품은 편리한 홈 염색을 위한 충분한 양을 제공합니다.

해당 제품의 눈에 띄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녹빛 밝은 갈색빛 갈색 색상: 이 매력적인 색조는 머리카락에 활기찬 빛을 더하며, 어두운 머리카락에서는 은은하고 밝은 갈색빛을, 더 밝은 머리카락에서는 눈에 띄는 녹색 색조를 만듭니다.
* 비비드 피그먼트: 이 염색약에는 고농축 비비드 피그먼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피그먼트는 균일하고 지속적인 색상을 보장하여 머리카락에 오래도록 멋진 모습을 유지합니다.
* 보호 성분 함유: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은 머리카락의 건강과 힘을 보호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로에 베라 추출물과 꿀단백질은 염색 과정에서 머리카락을 보습하고 영양분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윤기 나는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 손쉬운 사용: 이 제품은 사용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설계되어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염색할 수 있습니다. 포장에 명확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에는 염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의 스펙

* 제품명: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
* 색상: 8OB.녹빛 밝은갈색
* 용량: 80ml x 2개(160ml)
* 구성: 염색약, 산화제
* 특징: 고농축 비비드 피그먼트, 보호 성분 함유, 사용자 친화적
* 사용 방법:
* 보호 장갑 착용
* 염색약과 산화제를 1:1 비율로 섞음
* 머리카락에 고루 바르고 30-45분 방치
* 물로 철저히 헹구고 컨디셔너 사용



상품 평점 및 후기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을 사용해 보고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8OB 녹빛 밝은 갈색 톤을 사용했고, 정말 멋졌어요. 염색약이 머리에 고르게 잘 잡혔고, 녹빛이 아름답게 나타났습니다. 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어서 염색 과정이 간편했고, 집에서 쉽게 염색할 수 있었습니다.

염색 후 머리가 건조해지지 않고 오히려 윤이 나고 부드러워진 것 같습니다. 컬러가 오래가는 것도 좋았어요. 몇 주가 지났는데도 컬러가 여전히 선명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종합해 볼 때,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은 가격 대비 훌륭한 품질의 제품입니다. 머리를 아름답게 염색하고 싶은 분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은 어떤 유형의 머리카락에 적합한가요?
A.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은 미리 표백된 금발 머리카락에 가장 적합합니다.

Q. "녹빛 밝은 갈색"이라는 색상은 머리카락에 어떻게 나타날까요?
A. "녹빛 밝은 갈색"은 미리 표백된 머리카락에 밝고 금속성이 나는 녹색 갈색 음영을 나타냅니다.

Q. 이 염색약은 얼마나 지속되나요?
A. 지속 시간은 머리카락의 상태와 관리 루틴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4~6주 정도 지속됩니다.

Q. 염색 후에 머리카락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A. 색을 유지하려면 염색된 머리카락 전용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자외선 방지제로 머리카락을 보호하고, 뜨거운 스타일링 도구를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염색약 키트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 키트에는 80ml 염색약 2개, 산화제 2개, 장갑, 사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 80ml x2개(160ml) 산화제포함, 8OB.녹빛 밝은갈...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성분표
* 제품 사용 방법 안내
*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 제조일 및 유통기한


관련상품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 80ml x2개(160ml) 산화제포함 19,700

아모스 염색약 칼라제닉 트루싱크 S 80ml x2개 산화제포함 20,480

아모스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염색약 80ml x2개(160ml) 산화제포함 19,720

아모스 잇츠 글로우(새치커버) 염색약 8,990

아모스염색약 녹차빛채 150g +산화제 1+1 22,030

아모스염색약 녹차빛채 150g +산화제 1+1 22,030

아모스염색약 녹차빛채 150g +산화제 1+1 22,030

아모스 염색약 칼라제닉 트루싱크 S 80ml x2개 산화제포함 20,480

아모스 염색약 칼라제닉 트루싱크 S 80ml x2개 산화제포함 20,480

아모스염색약 녹차빛채 150g +산화제 1+1 25,9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