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프리미엄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 1500ml, 1개 생활 속 작은 변화 즐거움으로 연결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06:2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사랑하는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를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대용량 1500ml 샴푸는 건성, 손상된 머리카락에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머리카락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강하고 건강하게 만듭니다.
* 4.5 산성 pH: 모발의 자연적인 pH 균형을 유지하여 모발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 천연 추출물: 녹차 추출물과 로즈마리 추출물이 모발과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이 샴푸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더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리카락
* 모발 탄력 증가
* 건조함 및 손상 감소
* 두피 건강 증진

저희는 이 샴푸를 몇 달 동안 사용해 왔으며 머리카락의 상태에 놀라운 변화를 보았습니다. 이제 말라 있고 쉽게 끊어지는 머리카락은 없어지고, 부드럽고 윤기 나고 건강한 머리카락으로 변했습니다.

건성, 손상된 머리카락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대용량 샴푸의 가치 대비 성능은 뛰어나며, 머리카락에 건강한 빛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는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을 극도로 보호하고 보습하는 최고급 처방입니다.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탁월한 특징을 자랑합니다.

*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의 풍부한 조성: 세라마이드는 머리카락을 보호하는 자연적인 지질로, 콜라겐은 머리카락에 탄력과 강도를 부여합니다. 이 두 가지 성분의 조합은 건강하고 윤기 나는 머리카락을 촉진합니다.

* 산성 pH 4.5: 이 샴푸의 약산성 pH는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머리카락의 큐티클을 닫아 윤기와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제한적인 합성 성분: 이 샴푸는 파라벤, 황산염, 실리콘과 같은 가혹한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두피와 머리카락에 부드럽게 작용합니다.

* 풍부한 거품과 쾌적한 향: 이 샴푸는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을 생성하여 머리카락 전체를 부드럽게 씻어내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상쾌하고 즐거운 향으로 샤워 타임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 저렴한 대용량: 1500ml의 대용량은 잦은 사용에도 오랫동안 지속되므로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스펙:

* 제품명: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
* 용량: 1500ml
* 성분: 정제수, 라우레트-4 카르복실산 나트륨, 베타인, 클로렌, 디소듐 라우로일 글루타메이트, 폴리콰테르늄-7, 잔탄검, 세라마이드 NP, 키토산, 콜라겐, 토코페롤, 부틸렌 글리콜, 젖산, 프락틴 향, CI 17200
* 특징: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 보호 및 보습, pH 4.5 산성, 제한된 합성 성분, 풍부한 거품, 쾌적한 향
* 사용 방법: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거품을 내고 머리카락 전체를 마사지하여 씻은 다음 충분히 헹굽니다.
* 보관 방법: 직사광선과 고온을 피하여 실온에 보관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 리뷰

저는 지성이고 민감한 두피를 가지고 있어 머리를 자주 감아야 합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샴푸는 두피를 건조하고 자극을 주어왔어요. 그래서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이 풍부한 뷰티원 디키 CC 산성 샴푸를 시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질감과 향

샴푸는 진한 젤 같은 질감이며, 부드럽고 클렌징력이 있습니다. 향은 약간 달콤하고 상쾌합니다.

세정력

이 샴푸는 지성 두피를 깨끗이 세척하는 뛰어난 세정력을 보였습니다. 기름기와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머리카락이 가볍고 상쾌해졌습니다.

보습력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덕분에 이 샴푸는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했습니다. 머리카락이 건조하거나 자극받지 않았고, 오히려 부드럽고 건강해 보였습니다.

pH 레벨

이 샴푸는 4.5의 산성 pH 레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두피의 자연적인 pH 균형과 일치하여 두피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반적인 감상

전반적으로, 뷰티원 디키 CC 산성 샴푸는 지성이고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뛰어난 세정력과 보습력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면서도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가볍게 만들어줍니다. 높은 평점과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것도 당연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는 어떤 종류의 머리카락에 적합한가요?
A. 모든 종류의 머리카락에 적합하지만 특히 건조하고 탈색되거나 손상된 머리카락에 유익합니다.

Q. 제품에 포함된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A. 세라마이드는 머리카락의 큐티클을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필수적인 지방질입니다. 콜라겐은 머리카락에 단단함과 탄력을 제공합니다.

Q. 4.5의 산성 pH는 머리카락에 어떤 이점을 주나요?
A. 산성 pH는 머리카락의 큐티클을 밀폐시켜 윤기와 매끈함을 향상시키고 컬러 처리된 머리카락의 색을 보호합니다.

Q. 샴푸에 향수가 들어 있나요?
A. 아니요,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는 무향입니다.

Q. 얼마나 자주 사용해야 하나요?
A. 머리카락의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일주일에 2~3회 정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들:

- 제품 용량 (1500ml 확인)
- 제품 수량 (1개 확인)
- 제품 성분 (세라마이드, 콜라겐, pH 4.5 확인)
- 제품 유형 (산성 샴푸 확인)
- 유효기한 (적합한 유효기한 확인)
- 제조일 및 제조업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에서 생산되었는지 확인)
- 보관 방법 (적절한 보관이 되어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라우쉬 멜로우 볼륨 샴푸(가는모발용) 200ml 2개 29,800

뷰티원 디키 CC 세라마이드 콜라겐 4.5 산성 샴푸 11,630

PL 모노벨 헤어 쿨샴푸 1500ml 6,380

부케가르니 딥퍼퓸 샴푸 바닐라머스크 8,500

친절한 샴푸 & 헤드스파 테크닉 18,000

스너글 햇빛건조향 멜로우 선샤인 섬유유연제 31,000

쿤달 리치 소이밀크 크리미 바디크림 멜로우바닐라향 13,780

스너글 섬유탈취제 허거블 코튼 13,900

LOWELL 얼그레이 레미디 스칼프 샴푸 30,000

아토팜 키즈 프레쉬 페이셜 클렌저 9,9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