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 참치와 흰살생선, 85g, 24개 선착순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9 00:42

본문

상품 설명


믿을 수 없을 만큼 맛있는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을 소개합니다!

각 캔에는 85g의 엄선된 참치와 흰살생선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는 생선은 자연에서 잡은 원료를 사용하여 고품질로 유지됩니다.

이 주식캔은 바쁘게 지내는 분들께 간편한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샐러드, 샌드위치, 파스타 요리에 추가할 수 있어 영양가 있고 맛있는 식사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24개 팩으로 제공되어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대접하기에 완벽합니다. 주말 모임이나 야외 모험에 가져가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세요.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은 해산물 애호가나 편리하고 맛있는 식사를 찾는 모든 분께 필수품입니다. 지금 주문하고 이 맛있는 주식캔으로 식사 시간을 더 즐겁게 만들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

상품 특징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은 분주한 삶을 사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맛있고 영양가 있는 식품입니다. 각 캔은 부드럽고 맛있는 참치와 흰살생선이 알맞게 담겨 있으며, 즉시 즐기거나 레시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주식캔은 다음과 같은 특징으로 인해 두드러집니다.

* 고품질 재료: 참치와 흰살생선은 신선한 상태에서 채취되어 풍부한 맛과 영양가를 보장합니다.
* 편리한 포장: 85g 용량의 작고 편리한 캔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다목적 용도: 샌드위치, 샐러드, 캐서롤 또는 파스타 요리에 즉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영양가 풍부: 참치와 흰살생선은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강한 식습관에 기여합니다.
* 지속 가능: 팬시피스트는 바다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하며, 이 제품은 지속 가능한 어업 관행을 따릅니다.

이 주식캔은 통근 중 간식, 빠른 점심, 아니면 바쁜 저녁 식사에 이상적입니다. 풍부하고 맛있는 맛으로 즐거움을 더하며 영양가를 충족시켜 줍니다.

## 스펙

* 상품명: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
* 재료: 참치, 흰살생선, 물, 소금
* 중량: 85g
* 포장 단위: 24개 캔
* 영양성분 (1캔 기준):
* 칼로리: 70kcal
* 단백질: 12g
* 지방: 1g
* 탄수화물: 0g
* 나트륨: 200mg



상품 평점 및 후기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에 대한 사용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맛과 품질

이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의 맛은 절대적으로 훌륭합니다. 참치와 흰살생선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풍부하고 짭짤한 맛을 냅니다. 어육은 부드럽고 촉촉하며,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건강한 선택이기도 합니다.

편의성

이 주식캔은 매우 편리합니다. 85g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한 번에 한 캔씩 먹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또한, 개봉이 쉽고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식이나 식사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성

이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은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 샌드위치, 파스타, 파이 등에 추가하여 영양가와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즉석으로 식사를 요리할 시간이 없을 때 간단하고 맛있는 식사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맛, 품질, 편의성, 다양성을 모두 갖춘 이 주식캔은 식단에 맛과 영양을 더하기 위해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나요?
A.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은 참치와 흰살생선을 주성분으로 한 85g 크기의 캔입니다. 지속 가능하게 생산된 재료를 사용하며 24개 캔이 한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디에서 생산되었나요?
A. 생산 위치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Q.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A. 유통기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Q. 이 제품에는 알레르겐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알레르겐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Q. 이 제품은 환경 친화적인가요?
A. 지속 가능하게 생산된 재료를 사용한다고 명시되어 있으므로 환경 친화적인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 구매 시 확인 사항:

* 제품명과 성분 확인
* 순중량(85g) 확인
* 수량(24개) 확인
* 유통기한 확인
* 제조사 및 수입사 정보 확인
* 저장 및 취급 방법 확인
* 영양성분 표기 확인


관련상품


테라피스트:B. A. 패리스 장편소설 14,400

테라피스트 + 미니수첩 증정 14,400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참치와 흰살생선 주식캔 36,940

비하인드 도어:B. A. 패리스 장편소설 13,500

팬시피스트 어덜트 퓨리나 화이트라벨 치킨 앤 튜나 플레이크 습식사료 30,200

[세트] 테라피스트 + 비하인드 도어 (전2권) 27,900

라이피스트 컬러빈 분리수거함 3p 45,160

라이피스트 컬러빈 분리수거함 2p 32,600

카만 넥테라피스트 에어 저주파 온열기능 무선 목안마기 89,650

테라피스트 14,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