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한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6kg, 3개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8 22:51

본문

상품 설명


고양이 주인 여러분, 먼지 없는 쾌적한 고양이 모래를 소개합니다!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뛰어난 흡습성과 응결력으로 고양이의 오줌과 똥을 즉시 굳혀주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세심하게 다진 벤토나이트 점토로 만들어졌으며, 먼지가 전혀 발생하지 않아 인간과 고양이 모두에게 건강에 좋습니다.

특히 무향으로 고양이 또는 주인에게 불쾌한 냄새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6kg이든 3개 세트이든, 고양이 모래 상자를 깨끗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만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먼지 없고 냄새 없는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로 고양이와 주인 모두에게 편안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세요. 오늘 바로 주문하여 사랑하는 애완동물의 모래 상자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의 특징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고양이 주인과 그들의 사랑하는 동물에게 쾌적한 집안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특별한 제품입니다. 천연 벤토나이트로 만들어진 이 모래는 다음과 같은 탁월한 특징을 자랑합니다.

* 뛰어난 먼지 제어: 혁신적인 먼지아웃 기술을 사용하여 모래가 쟁반에 붓거나 퍼질 때 먼지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는 고양이와 주인에게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 강력한 흡수력: 벤토나이트는 뛰어난 흡수력을 갖고 있어 고양이의 소변과 냄새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흡수합니다. 이를 통해 모래함이 항상 신선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 냄새를 제거하는 무향: 이 고양이 모래는 무향으로 설계되어 고양이 소변이나 똥의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이는 고양이 주인에게 쾌적한 집안 환경을 제공하고 고양이가 모래함을 더 자주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단단히 뭉치고 스쿠핑이 쉽다: 쉬즈곤 먼지아웃 고양이 모래는 습기를 만나면 단단히 뭉칩니다. 이를 통해 고양이 주인이 굳어진 덩어리를 스쿠핑하기 쉬워집니다. 또한 깨끗한 모래가 남아 있어 고양이가 편안하게 모래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경제적: 6kg짜리 대용량 팩으로 제공되어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양이 주인이 자주 고양이 모래를 구매하는 번거로움과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의 스펙

* 제품명: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 크기: 6kg
* 팩 수: 3개
* 구성: 벤토나이트 100%
* 특징: 먼지 없음, 뛰어난 흡수력, 무향, 단단히 뭉침, 스쿠핑 편리성
* 사용법:
* 고양이 쓰레기통에 7-10cm 두께로 모래를 채우세요.
* 고양이가 배변할 때마다 굳어진 덩어리를 제거하세요.
* 필요에 따라 모래를 보충하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사용후기

나는 3개의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6kg)을 구매했으며, 매우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했습니다.

먼저, 이 모래의 가장 큰 특징은 먼지가 거의 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고양이가 모래를 파더라도 주변 환경에 먼지가 퍼지지 않아 방이 더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호흡기가 민감한 사람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가정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응집력이 매우 우수합니다. 고양이가 배설물을 하면 즉시 응집되어 굳어지는데, 이로 인해 냄새가 빠르게 제거되고 모래 청소가 편리해집니다. 특히 여러 마리의 고양이를 기르는 집에서는 이러한 응집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무향이라는 점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양이 모래 특유의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집안이 쾌적한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도 냄새에 민감한 동물이기 때문에 이러한 특징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은 먼지가 거의 나지 않고, 응집력이 우수하며, 냄새가 잘 제거되는 고품질 제품입니다. 여러 마리의 고양이를 기르는 집이나, 먼지에 민감한 사람이 있는 집에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진짜로 먼지를 발생시키지 않나요?
* 답변: 예, 이 제품은 99.9% 먼지가 생성되지 않는 특수 제조 공정을 거쳤습니다.

2. 무향이지만 고양이 냄새를 제거하는가요?
* 답변: 예, 이 제품에는 천연 무취 제거제가 포함되어 있어 고양이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3. 6kg 3개는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나요?
* 답변: 한 마리의 고양이의 경우 약 45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고양이 가구의 경우 더 자주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변기나 퇴비통에 버릴 수 있나요?
* 답변: 아니요, 이 제품은 변기나 퇴비통에 버려서는 안 됩니다. 지정된 쓰레기 수거소에 버리세요.

5. 고양이가 이 모래를 좋아합니까?
* 답변: 예, 대부분의 고양이는 이 모래의 부드러운 질감과 쾌적한 느낌을 선호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6kg, 3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실제 무게: 6kg의 중량과 일치하는지 확인
* 수량: 3개가 들어 있는지 확인
* 애완동물에게 적합한지: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가 애완동물에게 알레르기가 없는지 확인
* 먼지 생성량: "먼지아웃"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
* 흡수력: 모래가 소변과 똥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지 확인
* 응결력: 모래가 덩어리로 응결되어 치우기 쉬운지 확인
* 냄새 제거력: 무향 타입이지만 냄새를 제거하는지 확인
* 안전성: 애완동물과 주인에게 안전한지 확인
* 가격: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가격이 합리한지 확인
* 제조일과 유통기한: 모래가 신선한지 확인


관련상품


The미식 귀리쌀밥 44,000

피캄 베리어사이클 토너 패드 160ml 13,420

탐사 이염방지 세탁티슈 8,470

프렌치카페 카페오레 컵커피 11,900

재로우 우먼스 펨 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4,500

코코도르 대용량 디퓨저 리필액 8,900

유니프랜드 아동용 캔디팝 쿨레이온 7부 내의 상하의 세트 9,900

나누담 야채 채소 과일 정리수납 채반 밀폐용기 4000ml 14,700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33,900

요이치 무선 블루투스 욜로 스마트폰 셀카봉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