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HERA 헤라 선크림 레포츠 70ml 1개 SPF50/PA++++ 운동용 썬크림 선블록 썬블럭 자외선 차단제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8 15:51

본문

상품 설명


운동하는 분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은 혁신적인 선크림이 있습니다! HERA 레포츠 선크림!

이 선크림은 특히 운동을 위해 설계되어 땀과 수분에 강한 보호력을 제공합니다. SPF50+와 PA++++ 등급으로 유해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운동 중 피부를 보호합니다.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거림이나 무거운 느낌이 없습니다. 운동 전과 운동 중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선크림은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성분이 풍부하여 운동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방지합니다.

운동을 좋아하고 피부 건강도 걱정하시는 분께 HERA 레포츠 선크림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제품으로 걱정 없이 땀을 흘리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특징

헤라 선크림 레포츠는 활기찬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입니다. SPF50+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햇빛의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꼼꼼히 보호합니다.

최신 기술로 제작된 이 선크림은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빠르게 흡수됩니다. 유분 형성이 없어 운동이나 기타 활동 중에도 피부가 편안하고 끈적이지 않습니다.

특히 운동용으로 설계되어 땀과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도 오래 지속됩니다. 방수 및 방한 기능으로 극한의 조건에서도 피부를 보호합니다.

산뜻하고 상쾌한 향으로 땀 냄새를 억제하고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저자극성 공식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상품명: HERA 헤라 선크림 레포츠
* 용량: 70ml
* SPF: 50+
* PA: ++++
*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타입
* 특징:
* 가벼운 질감
* 빠른 흡수
* 끈적임 없음
* 방수, 방한
* 땀 냄새 억제
* 저자극성



상품 평점 및 후기


HERA 헤라 선크림 레포츠 사용 후기

저는 평소에도 실외 활동을 많이 하지만, 최근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자외선 차단제가 반드시 필요해졌습니다. 여러 제품을 살펴보던 중 우연히 HERA 헤라 선크림 레포츠를 발견하고, 많은 사용자들의 좋은 평점에 이끌려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70ml로 적당한 용량이며, SPF50/PA++++로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줍니다. 특히 운동용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땀이나 수분에 쉽게 씻겨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질감은 가볍고 매끄러워 피부에 고르게 바를 수 있고, 백조 같이 올라오지 않습니다. 또한 무향으로, 운동 중에도 불쾌한 냄새를 내지 않습니다.

실제로 운동을 하면서 사용해 보니 진짜 놀랐습니다. 땀을 많이 흘렸음에도 불구하고 선크림이 피부에 완벽하게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운동을 하고 나서도 피부에 화상이나 자극이 생기지 않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HERA 헤라 선크림 레포츠는 운동과 같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 뛰어난 방수 기능, 가벼운 질감이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어 운동 중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SPF와 PA 지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 SPF 50은 자외선 B파(UVB)의 98%를 차단하고, PA++++는 자외선 A파(UVA)의 95% 이상을 차단합니다.

2. 운동용 썬크림과 일반 썬크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운동용 썬크림은 땀과 마찰에 잘 견디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으며, 운동 중 흘러내리지 않고 피부를 보호합니다.

3.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 예,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얼마나 자주 바르면 되나요?
- 2시간마다 또는 수영이나 과도한 땀을 흘린 후에는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5.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나요?
- 개봉 후 1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제품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명: HERA 헤라 선크림 레포츠
* 용량: 70ml
* SPF: 50
* PA: PA++++
* 적합한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타입
* 사용 용도: 운동 중 자외선 차단
* 주요 성분: 타이타늄 디옥사이드, 산화아연
* 선택 이유: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력과 운동 중에도 오래 지속되는 내수성, 내땀성
* 주의 사항: 눈 주변 피부나 상처 부위에는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관련상품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70ml SPF50+ PA++++ 2개 35,050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선크림 SPF50+ PA+++ 40,460

헤라 UV프로텍터 톤업 선크림 SPF50+ PA++++ 40,500

헤라 UV프로텍터 톤업 선크림 SPF50+ PA++++ 28,730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선크림 SPF50+ PA++++ 19,250

HERA 헤라 선크림 레포츠 70ml 1개 SPF50/PA++++ 운동용 썬크림 선블록 썬블럭 자외선 차단제 23,960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선크림 SPF50+ PA+++ 21,570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본품 50ml 2개 SPF50+PA++++ 52,570

헤라 유브이 프로텍터 멀티 디펜스 선크림 SPF50+ PA++++ 38,250

헤라 선메이트 크림 70ml X 2, 데일리 / 레포츠 5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