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유연하고 다양한 (백화점 정품)디올백스 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 눈부신 고급 광채 하이라이터, 004 로즈골드, 1개 차별화된 스타일 독특한 매력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8 15:18

본문

상품 설명


럭셔리의 정수를 담아내는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고급 하이라이터 팔레트는 눈부신 로즈골드 빛을 선사하여 피부에 화려하고 빛나는 광채를 더합니다. 피부톤에 따라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4가지 섬세한 파우더가 어우러져 완벽한 빛을 연출합니다.

* 004 로즈골드: 따뜻하고 루미너스한 빛을 더합니다.

이 하이라이터 팔레트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 피부에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광채 부여
* 섬세하고 블렌딩이 쉬운 파우더 포뮬라
* 다양한 피부톤에 적합한 4가지 음영
* 내구성 있는 탈락 방지 효과

특별한 행사나 일상적인 룩을 위해서든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는 당신의 피부에 눈부신 빛을 더해 머리를 돌릴 만한 매력을 선사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크리스챤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크리스챤 디올의 뛰어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담은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는 고도로 안료화된 네 가지 하이라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얼굴에 눈부신 고급 광채를 더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특징:

* 고도로 안료화된 포뮬라: 뛰어난 컬러 페이오프로 피부를 즉시 밝게하고 하이라이트합니다.
* 다기능 용도: 하이라이트, 블러싱, 아이 섀도우로 사용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빌더블 커버리지: 얇게 바르면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하고, を重ね어 바르면 더욱 드라마틱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실키한 질감: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자연스럽고 고르게 마무리됩니다.
* 피부에 친화적인 성분: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안전합니다.

스펙:

* 팔레트 크기: 7.5cm x 7.5cm
* 무게: 10g
* 쉐이드: 004 로즈골드
* 하이라이터 4개 포함:
* 펄 쉬머 피니시의 크리미 바이올렛
* 메탈릭 쉬머 피니시의 따뜻한 골드
* 핑크빛 빛나는 반짝이 피니시의 부드러운 로즈
* 진주빛 피니시의 반투명 화이트



상품 평점 및 후기


백화점 정품 디올백스 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눈부신 고급 광채 하이라이터

평점: 5/5, 31개 리뷰

이 디올백스 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는 화려한 하이라이터 4가지가 담긴 멋진 제품입니다. 004 로즈골드 팔레트는 따뜻하고 반짝이는 톤을 선사하며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립니다.

4가지 하이라이터 모두 질감이 부드럽고 크리미하며 피부에 쉽게 블렌딩됩니다. 미세한 펄과 글리터가 섞여져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깊이를 더합니다.

로즈골드 하이라이터는 頬bone, 눈두덩, 입술 위에 하이라이트를 더할 때 가장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눈에 띄는 광채를 선사하지만 과장되지는 않은 절묘한 균형을 이룹니다.

다른 하이라이터도 마찬가지로 뛰어난 성능을 보입니다. 팔레트에는 낮과 밤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톤이 포함되어 있어 모든 경우에 맞는 하이라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디올백스 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는 고급스럽고 효율적인 제품입니다. 뛰어난 품질의 하이라이터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팔레트에 포함된 색상은 무엇입니까?
2. 이 팔레트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3.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까?
4. 이 팔레트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5. 이 제품은 기름성 피부에 적합합니까?

답변:

1. 이 팔레트에는 로즈골드, 브론즈, 핑크 골드의 3가지 하이라이터 색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이 팔레트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3.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 가장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브러시로 제품을 적용하고 원하는 광택 수준을 얻을 때까지 쌓아갑니다.
5. 이 제품은 기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정품 여부: 백화점 정품 구매인지 확인
* 제품명: 디올백스 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맞는지
* 컬러: 로즈골드(004) 맞는지
* 수량: 1개인지 확인
* 피부 타입: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지 확인
* 성분: 알레르기 반응이나 민감성이 없는지 확인
* 제품 사용기한: 유효 기간 내인지 확인


관련상품


(백화점 정품)디올백스 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 눈부신 고급 광채 하이라이터 66,990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백화점선물포장) 69,850

[백화점 정품]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무료선물포장) 69,850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 팔레트 DIOR BACKSTAGE EYE PALETTE 75,980

맥 아이섀도우 27,960

크리스챤 디올 디올쇼 5 꿀뢰르 롱웨어 크리미 파우더 아이섀도우 팔레트 - 183 플럼 tutu 7g 95,000

크리스챤 디올 디올쇼 5 꿀뢰르 롱웨어 크리미 파우더 아이섀도우 팔레트 - 743 로즈 튤 7g 95,000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439 코퍼 정품 부드러운 눈매 연출 90,000

맥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 35,150

디올 5꿀뢰르 꾸뛰르 아이섀도우 팔레트 159,279,539,559,579,599,649,669,689,769,879 98,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