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HERA] 헤라 블랙쿠션 (본품15g+리필15g)[정품], 13N1, 1세트 신선한 향과 맛 일상에 포근함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19 12:09

본문

상품 설명


화려한 무대를 빛내는 스타들처럼 빛나는 피부를 원하신다면, HERA 블랙쿠션을 추천합니다.

HERA 블랙쿠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지속성을 자랑하는 고성능 쿠션입니다. 15g의 본품과 15g의 리필이 세트로 제공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N1 톤은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HERA 블랙쿠션의 핵심 성분인 블랙 커버링 파우더는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톤을 연출합니다. 또한, 탄탄한 워터 에센스가 촉촉함을 유지하여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습니다.

블랙쿠션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 고커버력: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합니다.
* 지속성: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어 메이크업을 자주 고치지 않아도 됩니다.
* 촉촉함 유지: 탄탄한 워터 에센스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방지합니다.
* 편리한 사용: 쿠션 형태로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RA 블랙쿠션으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자신감을 갖춘 매력적인 스타로 변신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헤라 블랙쿠션의 매력적인 특징

여러분의 피부를 흠잡을 데 없이 빛나게 만들 헤라 블랙쿠션을 소개합니다. 이 혁신적인 베스트셀러 쿠션 파운데이션은 그 독특한 기능과 뛰어난 성능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 블랙 프리즘 기술: 헤라 블랙쿠션의 핵심은 블랙 프리즘 기술입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피부 결점을 보완하는 검은색 입자를 활용하여 환상적인 커버리지와 자연스러운 매트 피니시를 제공합니다.

* 장시간 지속력: 블랙쿠션은 오랜 시간 동안 흔들리지 않고 impecable finish를 유지합니다. 특별히 제작된 듀얼 블렌딩 시스템은 피지와 땀을 조절하여 달라지거나 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보장합니다.

* 경량 피부 마감: 블랙쿠션의 가벼운 포뮬라는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자연스러운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통기성 있는 질감은 피부가 숨을 쉬게 하고 온종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줍니다.

* 광범위한 쉐이드 범위: 헤라 블랙쿠션은 다양한 피부톤을 수용하도록 광범위한 쉐이드 범위로 제공됩니다. 각 쉐이드는 피부색조와 언더톤을 고려하여 만들어졌으며, 완벽한 짝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모공 감소 효과: 블랙쿠션의 독특한 피그먼트는 모공을 시각적으로 최소화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합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공의 모양과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완벽한 동반자: 헤라 블랙쿠션은 여행이나 외출 시 편리한 리필 커버와 함께 제공됩니다. 리필은 사용이 편리하고 쉽게 교체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커버리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제품명: 헤라 블랙쿠션
*용량: 본품 15g + 리필 15g
*피니시: 매트
*커버리지: 중등도 ~ 완전
*성분: 블랙 프리즘 기술, 듀얼 블렌딩 시스템, 모공 감소 피그먼트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타입
*쉐이드: 13N1
*포장: 리필 커버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후기]

제가 헤라 블랙 쿠션을 처음 사용한 것은 몇 년 전입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부터 놀랐습니다. 질감이 너무 부드럽고 가벼워 마치 피부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커버리지는 중간 정도인데, 내가 원하는 것과 완벽히 맞았습니다. 충분히 커버력이 있어서 피부 결점을 감춰주지만, 케이크처럼 보이지도 않습니다. 마무리는 매트한데, 과하게 무광택은 아닙니다.

내 피부가 매우 민감하지만 이 쿠션은 피부를 자극하거나 막지 않습니다. 오히려 보습력이 있어서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습니다.

정품이란 것이 저에게는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정품이 아니면 피부에 유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쿠션은 정품이라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헤라 블랙 쿠션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커버력, 질감, 피부에 미치는 영향 모두 훌륭합니다. 가격대비 가치 있는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까?
답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2. 커버력은 어느 정도입니까?
답변: 완벽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숨겨줍니다.

3. 내 피부톤에 어떻게 맞줍니까?
답변: 13N1 색상은 미지근한 누드톤으로 대부분의 피부톤에 잘 어울립니다.

4.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포함된 쿠션으로 얼굴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가볍게 눌러 바르세요. 필요한 경우 쌓아 바릅니다.

5. 얼마나 보습이 되나요?
답변: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렌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습하고 건조함을 예방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헤라 블랙쿠션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명 확인: [HERA] 헤라 블랙쿠션 (본품15g+리필15g)[정품]
* 색상 확인: 13N1
* 수량 확인: 1세트
* 제품 규격 확인: 본품 15g + 리필 15g
* 원산지 확인
* 유통 기한 확인
* 제품 성분 확인
* 정품 여부 확인
* 구매처 신뢰성 확인


관련상품


헤라 블랙 쿠션 15g + 리필 15g 59,400

헤라 블랙 쿠션 리필 15g 29,700

[HERA] 헤라 블랙쿠션 (본품15g+리필15g)[정품] 40,510

헤라 블랙 쿠션 15g 43,000

헤라 블랙 쿠션 15g + 리필 15g 59,400

헤라 블랙 쿠션 리필 듀오 15g 59,400

[HERA] 헤라 블랙쿠션 (본품15g+리필15g)[정품] 51,800

[HE:RA] NEW 리뉴얼 블랙 쿠션 (전색상 택1)/ 본품15g+리필15g (SPF34/PA++) 50,620

헤라 미스트 쿠션 본품+리필 26,900

헤라 블랙 쿠션 리필 15g 29,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