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혁신적인 팀 켈러의 기도:의무를 지나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30 17:0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팀 켈러의 깊은 통찰력을 담은 훌륭한 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팀 켈러의 기도: 의무를 지나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입니다.

이 책은 기도에 대한 우리의 전통적인 관념에 도전하면서 기도를 삶의 변혁적인 힘으로 재정의합니다. 켈러 박사는 기도가 단순한 의무나 종교적 의식이 아니라 우리 삶에 기쁨과 목적을 가져다주는 깊은 영적 경험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세상의 어둠 속에서도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심을 확신하게 해주는 기도의 힘을 탐구합니다. 켈러 박사는 성경의 예와 현대 세상의 이야기를 엮어 기도가 우리의 믿음을 깊게 하고, 삶의 역경에 대처하는 데 힘을 줄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팀 켈러의 기도"는 모든 사람에게 권장되는 책입니다. 특히 기도의 의미에 대해 궁금해하시거나, 자신의 영적 삶에 더 깊이 들어가고자 하는 분께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책은 기도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열어주고, 실제 생활에서 기도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해 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팀 켈러의 기도: 의무를 지나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

특징:

* 저명한 기독교 저자이자 목사인 팀 켈러가 집필한 기도에 관한 깊이 있는 탐구
* 기도를 종교적 의무가 아니라 생명을 변화시키는 영적 수행으로 제시
* 실제 사례와 신학적 통찰력을 통해 기도 생활을 개선하는 실질적인 지침 제공

스펙:

* 페이지 수: 약 250쪽
* 출판사: 잔루 카톨릭 당 신부 신학 연구소
* 출판일: 2021년 4월 8일
* ISBN: 9788991763892

목차:

* 서론: 기도의 중요성과 오해
* 1부: 기도의 본질
* 기도의 정의와 목적
* 하나님의 성품과 기도의 관계
* 기도의 다양한 형태
* 2부: 기도의 수행
* 기도하는 방법과 자세
* 기도의 장애물과 해결법
* 기도의 힘과 응답
* 3부: 기도의 영적 성장
* 기도를 통한 영적 성장의 다섯 단계
* 고난과 시련 속에서 기도
* 기도 인생의 변화와 갱신

주요 내용:

이 책은 기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여 독자들이 의무감에서 벗어나 기도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팀 켈러는 기도가 하나님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키우고 삶의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힘을 공급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주장을 펼칩니다. 그는 실제 사례와 신학적 통찰력을 사용하여 기도 생활에 대한 실질적인 지침을 제공하고 독자들이 자신의 기도를 길러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책은 기독교인뿐만 아니라 영성적 성장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가치 있는 자원입니다. 기도의 본질, 수행, 영적 성장과의 관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이 책은 독자들이 기도를 삶을 변화시키는 영적 실천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제목: 팀 켈러의 기도: 영적 성장을 위한 길잡이

저는 최근 "팀 켈러의 기도: 의무를 넘어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 책을 읽었고, 그 내용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83개의 찬사와 5점 만점의 평점을 받은 것은 당연합니다.

이 책은 기도에 대한 전통적인 관점을 뛰어넘어, 기도를 하나님과의 진정한 대화이자 영적 성장을 위한 강력한 도구로 보여줍니다. 저자는 영적 훈련과 철학적 성찰을 섞어서 기도의 본질을 탐구하고, 현대적 삶의 도전에 맞서기 위한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켈러 박사는 기도를 의무나 부담으로 보는 대신, 즐거움과 기쁨의 원천으로 보입니다. 그는 성경의 예를 인용하여 기도가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고, 지혜와 위안을 얻으며, 변화와 성화를 위한 촉매제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책은 특히 기도 생활이 가뭄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켈러 박사의 통찰력은 기도의 의미와 목적을 새롭게 깨닫도록 도울 것이며, 하나님과 더 깊고 친밀한 관계를 맺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팀 켈러의 기도"는 영적 성장을 갈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책입니다. 기도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제적인 도구를 제공하는 이 책은 영적 삶에 힘과 기쁨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책은 무엇에 관한 걸까요?
A. 팀 켈러의 "기도: 의무를 지나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는 기도에 대한 성경적 이해를 탐구하고, 기도가 단순한 의무가 아니라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키우는 기쁨과 변화를 가져오는 길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Q. 누가 이 책을 썼나요?
A. "기도: 의무를 지나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는 복음주의 목사이자 신학자 팀 켈러가 썼습니다. 그는 뉴욕시 리디머 길드 교회의 설립자이자 수석 목사로 유명합니다.

Q. 이 책은 어떤 대상자를 위한 것인가요?
A. 이 책은 기도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하나님과 더 친밀한 관계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신자, 회의론자,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 모두에게 비추어질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Q. 이 책을 읽는 데 어떤 사전 지식이 필요하나요?
A. "기도: 의무를 지나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는 성경적 근거에 바탕을 두고 있지만, 성경 지식이 없어도 읽을 수 있습니다. 켈러 목사는 복잡한 개념을 명확하고 접근하기 쉬운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Q. 이 책에서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을까요?
A. 이 책을 읽음으로써 기도에 대한 이해가 넓어지고, 하나님과의 관계가 깊어지고, 기도가 의무가 아니라 기쁨과 변화를 가져오는 경험이 될 수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경에 대한 개인적인 연구를 돕는 성경 구절과 성찰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팀 켈러의 기도: 의무를 지나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목 및 저자: 정확한 제목과 저자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 출판사 및 발행일: 신뢰할 수 있는 출판사에서 최근에 발행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ISBN: 정확한 국제 표준 도서 번호(ISBN)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조판 및 인쇄 품질: 용지 품질, 인쇄 품질, 제본이 양호한지 확인합니다.
* 리뷰 및 평가: 다른 독자나 평론가의 리뷰를 검토하여 책의 내용과 평판을 파악합니다.
* 포함 사항: 서문, 챕터, 부록, 색인 등 책에 포함된 사항을 확인합니다.
* 배송 정보: 배송 시간, 배송비, 배송 방법을 확인합니다.
* 반품 및 환불 정책: 판매자의 반품 및 환불 정책이 명확한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팀 켈러의 기도:의무를 지나 기쁨에 이르는 길 찾기 14,400

팀 켈러의 탕부 하나님:예수 복음의 심장부를 찾아서 9,000

팀 켈러의 내가 만든 신:하나님 자리를 훔치다 12,600

팀 켈러의 일과 영성:인간의 일과 하나님의 역사 사이의 줄 잇기 12,600

팀 켈러, 하나님을 말하다:하나님에 대한 오해와 진실 16,200

팀 켈러, 결혼을 말하다:현대인의 뒤틀린 결혼의 실타래를 풀다 13,500

팀 켈러의 용서를 배우다:왜 해야 하며 어떻게 해야 하는가 21,600

팀 켈러의 부활을 입다:인생 단 하나의 희망, 하나님의 위대한 반전 18,000

팀 켈러의 왕의 십자가:위대하신 왕의 가장 고귀한 선택 15,300

팀 켈러의 묵상(네이비):예수의 노래들 1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