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프리미엄 퀄리티 리틀 라이프 1-2권 세트 (전2권) : 한야 야나기하라 소설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30 00:06

본문

상품 설명


리틀 라이프: 비범한 연대와 고독의 서사시

한야 야나기하라의 걸작 소설 "리틀 라이프"는 감정의 폭풍우를 일으키고 독자들의 마음에 오랫동안 남을 것입니다.

이 2권 세트는 4명의 절친한 친구들의 삶을 따라갑니다. 그들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 성장하며, 서로에 대한 강인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삶은 잔인한 과거와 끊임없는 고통으로 얼룩집니다.

주인공인 주드는 특히 복잡하고 괴로운 인물입니다. 그는 어린 시절 학대로 인한 육체적, 정신적 흉터를 안고 있습니다. 그의 친구들은 그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하지만, 주드는 자신의 마음을 열기가 두렵습니다.

"리틀 라이프"는 우정, 사랑, 고통의 본질을 탐구하는 힘찬 이야기입니다. 이 책은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인간의 내면의 힘과 연약함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자극을 줍니다.

이 특별한 2권 세트로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비범한 선물을 하십시오. "리틀 라이프"는 잊지 못할 읽을거리이며, 삶의 어려움과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리틀 라이프 1-2권 세트 (전2권)

저자: 한야 야나기하라

특징:

"리틀 라이프"는 현대 사회의 어두운 비밀과 인간 관계의 잔인함을 탐구하는 강렬한 문학 작품입니다. 스펙트럼의 모든 색상으로 구성된 삶의 복잡성을 드러내며, 사랑, 손실, 정체성, 트라우마의 깊이를 캐냅니다. 다수의 격찬을 받은 이 책은 2016년 만부커상 단편목록에 올랐고,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현대 문학의 랜드마크"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스펙:

* 세트 내용: 1권, 2권 (전2권)
* 장르: 현대소설, 심리소설
* 출판사: 문학동네
* 출판일: 2016년
* 페이지 수: 1권 752쪽, 2권 576쪽
* 크기: 14.2 x 20.5 x 11.9 cm (1권), 14.2 x 20.5 x 9.8 cm (2권)
* 중량: 약 2.3kg (2권 합)
* 표지: 하드커버

줄거리:

이야기는 네 명의 친구인 주드, 머피, 맬컴, 빌헬름의 인생을 따라갑니다. 그들은 어린 시절부터 성인기에 이르기까지 친구로서, 연인으로서 서로의 삶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주드는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인한 흉터를 지닌 채 살아가며, 이는 그들의 우정과 인생을 어둡게 뒤덮습니다. 이 책은 이 네 친구의 관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화하고, 사랑, 손실, 정체성이 그들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탐구합니다.

캐릭터:

* 주드: 과거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복잡하고 문제가 많은 캐릭터. 그는 지능적이고 창의적이지만, 자기 파괴적이고 자기 혐오적인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 머피: 실용적이고 충성스러운 친구. 그는 주드의 과거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려 하지만, 그를 돕는 데 종종 어려움을 겪습니다.
* 맬컴: 애정 깊고 예민한 아티스트. 그는 주드를 사랑하고 보호하려고 하지만, 자신의 문제와도 씨름하고 있습니다.
* 빌헬름: 잘생기고 매력적인 배우. 그는 주드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들의 관계는 복잡하고 어려움이 따릅니다.

주제:

* 트라우마와 그 영향
* 사랑과 손실
* 정체성과 자기 수용
* 우정의 힘과 한계
* 희망과 회복 가능성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0건의 리뷰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은 무슨 장르입니까?
답변: 소설, 드라마

2. 책의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답변: 3세기 후반 룸 시대의 로마에서, 젊은 일본 여자인 오구라가 가난 속에서 사랑과 자기 정체성을 찾는 이야기입니다.

3. 책의 길이는 얼마입니까?
답변: 2권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약 1,000페이지입니다.

4. 책을 누가 썼습니까?
답변: 한야 야나기하라

5. 어디에서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까?
답변: 서점, 온라인 서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리틀 라이프 1-2권 세트 (전2권) : 한야 야나기하라 소설 구매 시 확인 사항:

* 상태: 책 표지와 페이지가 깨끗하고 손상이 없는지 여부
* 판본: 최신 판본인지 확인
* 완전성: 두 권 모두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
* 번역: 정식 한국어 번역판인지 여부
* 가격: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지 여부
* 배송 정보: 배송 시간과 비용을 확인
* 반품 정책: 구매 후 반품 가능 여부 및 조건 확인


관련상품


리틀 라이프 1 13,320

리틀 라이프 1-2권 세트 (전2권) : 한야 야나기하라 소설 26,640

리틀 라이프 전2권 세트 (이엔제이 전용 사 은 품 증 정) 26,640

리틀 라이프 2 13,320

리틀라이프 아기 베이비룸 더블 안전문 + 가드 13p 세트 239,000

리틀라이프 베이비룸 리필용 2p B세트 36,900

[해외도서] A Little Life : 2015년 전미도서상 맨부커상 최종후보작 10,900

리틀 라이프 1 2세트 (전2권) 26,640

리틀 라이프 1-2권 세트 (전2권) : 한야 야나기하라 소설 26,640

리틀 라이프 1 - 한야 야나기하라 소설 13,3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