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스토너:존 윌리엄스 장편소설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9 23:15

본문

상품 설명


스토너: 찬사를 받은 고전 소설을 소개합니다

존 윌리엄스의 걸작인 "스토너"는 시대를 뛰어넘는 이야기로, 인간의 삶의 의미와 목적에 대한 깊은 성찰을 제공합니다.

농부 가문에서 태어난 윌리엄 스토너는 우연히 농업 대학에 진학하게 됩니다. 농촌의 단조로운 삶에 지친 그는 학업에 매료되고 문학을 공부하는 데 자신의 열정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그의 삶은 사랑, 상실, 그리고 역경으로 점철됩니다.

윌리엄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인내력, 인내, 그리고 삶에서 진정한 의미를 찾으려는 노력에 대해 가르쳐줍니다. 윌리엄이 인생의 폭풍을 헤쳐나가며 자신의 삶의 목적을 찾아가는 과정은 감동적이자 고무적입니다.

"스토너"는 평범한 삶의 아름다움과 비극을 묘사한 강렬하고 사려 깊은 소설입니다. 존 윌리엄스의 명료한 글쓰기와 캐릭터에 대한 통찰력은 독자들을 매료시키고 영혼을 울리게 할 것입니다.

이 고전적 걸작을 통해 인간 존재의 힘과 취약성을 탐구하며, 삶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숙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스토너: 존 윌리엄스 장편소설"은 20세기 미국 문학의 숨겨진 보석입니다. 이 작품은 흔해빠진 인생을 사는 평범한 사람의 이야기를 다루며, 인간 조건의 비극과 희망을 심오하게 탐구합니다.

윌리엄 스토너는 미주리주 농촌에서 농부의 아들로 태어납니다. 그는 자신의 평범함을 깨닫고 지적인 삶에 대한 갈망에 불타오릅니다. 그래서 그는 대학에 진학하여 영어학을 전공합니다. 그러나 운명은 그의 길에 장애물을 던집니다. 대불황과 1930년대의 사회적 불안이 그의 꿈을 좌절시킵니다.

스토너는 농부로서 고향으로 돌아와 자신의 농장을 경영합니다. 그는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삶의 고통과 실망에 차갑게 마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성격에는 흔들리지 않는 회복력이 깃들어 있습니다. 그는 아들을 양육하고,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는 대학 교수로 일합니다.

이 소설은 관능적이고 상징적인 언어로 인간 존재의 필수적인 진실을 전달합니다. 평범함의 굴욕과 꿈을 추구하는 고통 사이의 긴장감을 포착합니다. "스토너"는 삶의 무상함과 인내력의 힘을 묵상하게 만듭니다.

스펙

* 제목: 스토너
* 저자: 존 윌리엄스
* 장르: 장편소설
* 언어: 한국어
* 출판사: 민음사
* 발행일: 2013년 6월 25일
* 페이지 수: 456쪽
* 크기: 135 x 210mm
* ISBN: 9788937428175



상품 평점 및 후기


스토너: 존 윌리엄스 장편소설

이 소설은 농부에서 대학 교수로의 변모하는 스토너의 평범하지만 깊은 인생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의 삶에 스며드는 고난과 기쁨, 사랑과 상실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면서 인간 본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윌리엄스의 절제된 산문 스타일은 감정에 깊이 침투하며, 스토너의 내면 세계를 섬세하게 드러냅니다. 그의 좌절과 승리, 희망과 실망을 통해 우리는 인생의 진정한 의미와 인간 관계의 힘을 깨닫게 됩니다.

이 소설은 세상에 큰 흔적을 남기지 못할지라도 자신의 삶을 진정성과 용기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인간 존재의 보편적인 경험을 탐구하는 명작으로, 영원히 마음에 남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스토너: 존 윌리엄스 장편소설"의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2. 이 소설은 어떤 문학 장르에 속합니까?
3. 소설의 주인공은 누구이며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4. 이 소설은 어떤 주제를 다룹니까?
5. 이 소설이 비평가와 독자들에게 어떻게 평가됩니까?

답변:

1. 줄거리: "스토너"는 미주리 농촌에서 태어나 농부로 살다가 우연히 대학 교수가 된 윌리엄 스토너의 평범하면서도 비극적인 삶을 그립니다. 소설은 학업적 성장, 사랑, 비극, 상실을 다룹니다.
2. 문학 장르: 현대 모더니즘 소설
3. 주인공: 윌리엄 스토너 - 조용하고 내성적인 남자이며, 학업과 가족에 헌신적이지만 내면의 깊은 허무주의와 외로움을 갖고 있음
4. 주제: 외로움, 상실, 삶의 무상함, 학문의 한계
5. 평가: 비평가와 독자 모두에게 널리 칭찬받았으며, 20세기 미국 문학의 고전으로 여겨집니다. 이 소설은 문학의 아름다움과 힘을 탐구한 "비극의 걸작"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스토너: 존 윌리엄스 장편소설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저자: 존 윌리엄스
* 제목: 스토너
* 출판사: (출판사 명 기입)
* 발행일: (발행일 기입)
* 페이지 수: (페이지 수 기입)
* ISBN: (ISBN 기입)
* 언어: 한국어
* 책 상태: 새 책/중고 책/전자책
* 배송 비용: (배송 비용 기입)
* 배송 기간: (배송 기간 기입)


관련상품


스토너 : 존 윌리엄스 장편소설 15,120

스토너(초판본): 16,200

(사은품) 스토너 (존 윌리엄스 장편소설) 11,700

스토너 (존 윌리엄스 장편소설) 11,700

스토너:존 윌리엄스 장편소설 15,120

알에이치코리아(RHK) 스토너 (마스크제공) 15,120

스토너 인비져블글래스 리치 앤 클린 툴 7,830

스토너 + 미니수첩 증정 15,120

스토너 인비져블 인비파랑 실내 실외 유리 세정제 글래스 클리너 643ml 11,000

스토너 15,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