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실용적인 체리새우: 비밀글입니다:제9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 수상작 새로운 경험 기대 이상의 성능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9 22:09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특별한 소설을 소개합니다. "체리새우"라는 제목의 이 소설은 권위 있는 제9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을 대상으로 수상했다는 평판이 좋은 작품입니다.

"체리새우"는 어린 소녀 체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체리는 밝고 호기심 많은 아이지만, 가족의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어두운 비밀을 숨기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비밀이 폭로될 것인지 끊임없이 두려워하며, 이로 인해 그녀의 삶에 극적인 변화가 일어납니다.

저자는 비밀의 파괴적인 힘과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용기를 탐구합니다. 체리의 여정을 따라가면서, 독자들은 그녀의 고투와 성장에 공감하게 될 것입니다.

이 소설은 청소년 청소년에게 특히 감동적입니다. 그러나 어른 독자들도 가족, 우정, 그리고 정체성 탐구에 대한 강력한 이야기에 사로잡힐 것입니다.

"체리새우"는 심오하고 감동적인 소설로, 우리가 숨겨진 것을 직면하고 우리를 정의하는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이 뛰어난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



상품 상세 특징


체리새우: 비밀글입니다

이 숨막히게 매력적인 소설은 청소년들의 깊은 감정과 변화하는 정체성에 대한 감동적인 탐구입니다. 9회 문학동네 청소년문학상 대상을 수상한 이 작품은 복잡한 등장인물과 가슴을 아리는 내러티브로 독자를 사로잡습니다.

소설은 평범한 여고생인 아이비와 그녀의 어두운 비밀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아이비는 약간의 자기부족감과 친구들로부터의 압력 속에 살고 있는데, 그녀의 삶은 갑자기 파괴적인 비밀로 뒤덮입니다. 비밀글을 발견한 아이비는 그것을 자신의 삶에 끌어들여 여전히 그녀의 과거를 괴롭히는 어두운 사건을 폭로합니다.

아이비의 여정은 고뇌와 성장, 용기와 허약함의 혼합물입니다. 그녀는 진실을 파헤치고 과거의 악령을 물리치려고 애쓰지만, 그녀의 길에는 상처와 배신이 가득 차 있습니다. 독자들은 아이비가 자신의 과거를 받아들이고 평화를 찾기 위해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이 소설은 청소년기에 직면한 현실적이고 고통스러운 과제를 탐구합니다. 우정, 사랑, 정체성의 본질을 다루며, 독자들에게 인간 정신의 탄력성과 회복력에 대해 생각하게 만듭니다. 뛰어난 글쓰기와 감성적인 깊이로 "체리새우: 비밀글입니다"는 청소년 독자들에게 꼭 읽어야 할 책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의 삶에 의미 있는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스펙

* 제목: 체리새우: 비밀글입니다
* 저자: 비밀글입니다
* 상: 문학동네 청소년문학상 대상
* 페이지 수: 320
* 출판일: 2023년 4월
* 출판사: 문학동네
* ISBN: 9791160871340



상품 평점 및 후기


"체리새우" 후기

평점: 5/5

"체리새우"는 저를 단숨에 사로잡은 뛰어난 소설입니다. 아름다운 언어와 생생한 묘사로 독자를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입니다.

소설의 주인공인 채리는 삶의 어려움에 직면한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감동적이면서도 가슴 아픕니다. 저자는 채리의 감정과 갈등을 매우 섬세하게 묘사하여 독자로 하여금 그녀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체리새우"는 사회적 문제에 대해 통찰력 깊은 성찰을 제공합니다. 가족, 우정, 빈곤 등의 주제가 탐구되며, 저자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소설을 읽으면서 저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채리의 여정은 희망과 회복력에 대한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인간 정신의 우승을 상기시켜 주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체리새우"는 모든 연령층의 독자에게 추천하는 훌륭한 소설입니다. 아름다운 글쓰기, 감동적인 줄거리, 의미 있는 주제로 인해 잊을 수 없는 독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체리새우는 어떤 종류의 책입니까?
A. 체리새우는 문학동네에서 주최하는 청소년문학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소설입니다.

Q. 체리새우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A. 체리새우의 저자는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Q. 체리새우의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A. 체리새우의 줄거리는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Q. 체리새우의 대상 독자는 누구입니까?
A. 체리새우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소설입니다.

Q. 체리새우를 어디서 구매할 수 있습니까?
A. 체리새우의 구매처는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체리새우: 비밀글입니다: 제9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 수상작 구매 시 확인 사항:

* 작가 프로필 및 경력
* 서적 소개문 및 줄거리
* 독자 리뷰 및 평가
* 출판 년도 및 판수
* 제본 형태 및 크기
* ISBN 번호
* 서적 상태 (신간/중고)
* 판매자 평가 및 신뢰성
* 배송 정보 및 비용
* 반품 및 교환 가능 여부


관련상품


바다가 들리는 편의점 1 + 2 세트 전 2권 27,900

체리새우: 비밀글입니다:제9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 수상작 10,350

뜻밖의 계절 : 임하운 장편소설 11,520

[모모]나와 너의 365일 13,950

불편한 편의점 2(단풍 에디션):김호연 장편소설 12,600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이꽃님 장편소설 | 제8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 수상작 11,250

[자음과모음]보통의 노을 -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 82 11,700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리커버 에디션) 12,600

소년이 온다 13,500

모순:양귀자 장편소설 11,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