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임상 사례로 보는 심리 진단 및 치료 꼭 사야 할 제품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9 20:12

본문

상품 설명


임상 사례를 통해 심리 진단 및 치료의 진수를 만나보세요!

"임상 사례로 보는 심리 진단 및 치료"는 심리 치료사와 상담사에게 필수적인 안내서입니다.

이 책은 실제 임상 사례를 통해 다양한 정신 건강 문제의 진단 및 치료 과정을 심층적으로 알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저명한 전문가들이 집필한 이 책은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을 다룹니다.

* 불안증, 우울증, 인격 장애와 같은 일반적인 정신 건강 문제의 진단 기준
* 각 문제에 대한 입증된 치료적 접근 방식
* 환자와 치료사 간의 치료적 관계 구축 및 유지 방법
* 임상 사례 연구를 통해 학습된 교훈과 최우수 사례

이 책은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하여 이론적 지식을 실제 임상 상황에 적용하는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다양한 치료적 기술과 개입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여 치료사의 효율성과 환자의 결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임상 사례로 보는 심리 진단 및 치료"는 정신 건강 전문가가 필수적으로 소장해야 할 귀중한 자료입니다. 실제 임상 사례를 통해 심리 진단 및 치료의 진수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임상 사례로 보는 심리 진단 및 치료

특징

* 실제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심리 진단 및 치료의 기법과 과정을 살펴보는 포괄적인 책
* 명확한 설명과 다양한 사례를 통해 심리 진단 및 치료를 이해하기 쉽게 학습
* 심리학을 공부하는 학생, 임상가, 연구자에게 필수적인 자료

스펙

* 저자: 심리학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
* 출판사: 유명한 학술 출판사
* 출판년도: 최근
* 페이지 수: 약 500페이지
* 사이즈: 표준 텍스트북 크기
* 결합: 하드커버 또는 소프트커버
* ISBN: ISBN을 제공해 주십시오.

내용

이 책은 다음과 같은 핵심 주제를 다룹니다.

* 심리 진단: 통찰력 테스트, 투사 기술, 행동 관찰의 이론과 실제적 응용
* 심리 치료: 다양한 치료적 접근 방식, 치료 기술, 치료 관계
* 임상 사례: 우울증, 불안, 인격 장애 등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다루는 실제 임상 사례
* 증거 기반 실천: 과학적 연구에 근거한 심리적 개입의 중요성 강조
* 윤리적 고려 사항: 심리 진단 및 치료에서 윤리적 원칙과 가이드라인 탐구

이 책은 학생들이 심리 진단 및 치료 분야에 대한 견고한 기반을 구축하고 임상가들이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임상 사례로 보는 심리 진단 및 치료

이 책은 심리학 전문가가 임상 사례를 통해 심리 진단 및 치료 과정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심리학적 문제를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저자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이 책 전체에 반영되어 있으며, 임상 심리사, 상담사, 심리학 학생에게 매우 귀중한 자료입니다. 사례 분석이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쓰여져 있으며, 이를 통해 이론적 지식을 실제적인 상황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의 강점은 다양한 임상적 문제를 다루고 있다는 점과 치료 과정에서 개입하고 결과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다양한 치료적 기법과 모델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책은 심리 진단 및 치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임상적 실무에서의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모든 심리학 전문가에게 필독서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답변: 이 책은 심리학 학생, 치료사, 임상가에게 실제 사례를 통해 심리 진단 및 치료에 대한 실질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2. 어떤 종류의 사례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답변: 다양한 정신 건강 문제를 포함한 우울증, 불안, 성격 장애, 실직에 관한 사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진단 및 치료 프로세스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까?
답변: 예, 이 책은 임상적 인터뷰, 심리 검사, 치료적 개입의 실질적인 예를 제공하여 진단 및 치료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돕습니다.

4. 다양한 치료 접근 방식을 다룹니까?
답변: 예, 이 책은 정신역동적, 인지행동적, 시스템적 및 인본주의적 치료 등 다양한 접근 방식을 탐구합니다.

5. 학업적 목적 외에도 임상가에게도 도움이 됩니까?
답변: 예, 이 책은 실무 임상가에게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기존 기술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제적인 도구와 전략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임상 사례 제시 여부: 실제 임상 사례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진단 및 치료 범위: covered 진단 및 치료 방법의 범위를 확인합니다.
* 저자의 전문성: 저자의 임상 심리학 분야의 자격 증명 및 경험을 확인합니다.
* 출판사 및 출판 연도: 신뢰할 수 있는 출판사에서 최근에 출판된 책인지 확인합니다.
* 평가 및 리뷰: 다른 전문가의 평가 및 리뷰를 확인하여 책의 품질을 평가합니다.
* 개정판 여부: 최신 정보를 담은 개정판인지 확인합니다.
* 부속 자료: 부록, 참조 자료, 운동 등 책과 함께 제공되는 추가 자료의 가치를 평가합니다.
* 목차: 책의 구조와 내용을 검토하여 관심 있는 주제가 다루어지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근막 통증유발점 진단 및 도수치료 40,000

임상 사례로 보는 심리 진단 및 치료 28,000

근막 통증유발점:도수치료와 정골치료를 위한 핵심 가이드 30,000

정형도수치료: 사지편:관절 검사와 기본 치료 36,000

척추통증:척추 관절 자세 도수치료 70,000

운동치료총론 75,000

근골격계 초음파 진단 및 시술 180,000

근거중심 최신 전기치료학 35,000

정형도수치료: 척추편:관절 검사와 기본 치료 25,000

정형도수물리치료 총론:기법에서 근거에 이르기까지 8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