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디자인 Slim 현대인의성경(다크브라운)(반달색인)(무지퍼) 알뜰한 가격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20:09

본문

상품 설명


슬림 현대인의 성경(다크브라운)

바쁘고 스트레스 많은 현대인을 위한 완벽한 도구, 슬림 현대인의 성경을 소개합니다.

이 성경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슬림한 디자인: 가방이나 손바닥에 쉽게 들어갈 정도로 슬림하며 무게가 가볍습니다.
* 반달색 인덱스: 중요한 구절이나 장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색상이 잘 구분됩니다.
* 무지퍼: 성경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여행 중에 내용물이 흩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다크브라운의 세련된 커버는 현대적인 감성을 더하며 다양한 상황에 어울립니다.

이 슬림 현대인의 성경으로 시간이 부족한 사람도 영적 양식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바쁘게 오가는 일상 속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성경을 읽으세요.

일상생활에 영성을 더하고자 하는 현대인에게 슬림 현대인의 성경은 필수품입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Slim 현대인의 성경(다크 브라운)(반달색인)(무지퍼)

이 세련된 성경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가벼운 디자인과 편리한 슬림한 구조로 언제 어디서나 성경 말씀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다크 브라운 커버는 고급스러운 외관을 제공하며 반달색 인자는 미묘한 대비와 우아함을 더합니다. 무지퍼 잠금 장치는 성경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가방이나 서랍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페이지와 선명한 글씨체가 눈에 띄며, 편안한 독서 경험을 제공합니다. 성경 본문은 이해하기 쉽고 현대적인 언어로 번역되어 있어 현대인의 이해에 도움이 됩니다.

이 성경은 매일 성경 공부를 하거나 예배에 참석할 때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또한 신앙을 공유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주기 위해 세련되고 의미 있는 선택입니다.

스펙

* 크기: 길이 170mm x 너비 120mm x 두께 35mm
* 무게: 약 300g
* 커버: 다크 브라운 PU 가죽
* 지퍼 잠금 장치 포함
* 반달색 인자
* 부드러운 페이지와 선명한 글씨체
* 현대적인 언어 번역성경 본문






구매 시 고려사항


슬림 현대인의 성경(다크브라운)(반달색 인)(무지퍼) 구매 시 확인 사항:

* 색상: 다크브라운
* 인그레이빙: 반달색
* 지퍼: 없음 (무지퍼)
* 크기: 슬림
* 표지 소재: 가죽 또는 인조 가죽
* 종이 품질: 성경용지나 일반지
* 활자 크기: 읽기 쉽고 명확한지
* 각주 및 주석: 필요한 각주 및 주석이 포함되어 있는지
* 인덱스 및 참조: 사용자 친화적인 인덱스 및 참조가 있는지
* 추가 기능: 서적 표식, 펜 홀더, 지도와 같은 추가 기능이 있는지


관련상품


Slim 현대인의성경(다크브라운)(반달색인)(무지퍼) 16,200

큰글자 현대인의 성경 (대단본 / PU / 네이비 / 무지퍼 / 색인) 30,600

큰글자 현대인의 성경 (대단본 / PU / 그레이 / 무지퍼 / 색인) 30,600

Slim 현대인의성경(다크그레이)(중)(반달색인)(무지퍼) 16,200

Slim 현대인의성경(미니/브라운/반달색인/무지퍼) 15,300

큰글자 현대인의 성경 (대단본 / PU / 브라운 / 무지퍼 / 색인) 30,600

[생명의말씀사][슬림 현대인의 성경 (미니단본/색인/무지퍼/PU/다크그레이)] 15,300

큰글자 현대인의 성경 (대단본 / 천연우피 / 다크브라운 / 무지퍼 / 색인) 39,600

큰글자 현대인의 성경 (중/단본/색인/무지퍼/다크브라운) 25,200

생명의말씀사 현대인의성경 우리말 현대어 표준새번역 쉬운말 쉬운성경 1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