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 특별한 혜택 얼른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19:3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필라테스 애호가와 건강에 신경 쓰는 모든 분께 꼭 추천하고 싶은 놀라운 상품,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책은 인체 해부학과 필라테스를 완벽하게 결합한 정교한 가이드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근육 그룹별 명확한 해부학적 그림: 필라테스 동작을 위한 주요 근육을 식별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심층적인 동작 설명: 각 운동의 올바른 자세, 호흡 기술 및 움직임 패턴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 일반적인 실수 피하기: 필라테스 동작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실수를 강조하고 올바른 기술을 유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다양한 변형: 각 운동에 대해서는 초급자와 고급자를 위한 다양한 변형이 포함되어 목표에 따라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통합 워크아웃: 인체 해부학에 근거하여 설계된 전신 워크아웃을 제공하여 균형 잡힌 근육 발달을 촉진합니다.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는 필라테스 연습을 향상시키고, 부상 위험을 줄이며, 신체적 한계를 극복하는 데 필수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필라테스를 즐기거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방식을 추구하는 모든 분께 추천합니다.

이제 자신감 있게 필라테스 연습을 시작하고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의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

필라테스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이 설명서적은 필라테스 애호가와 강사 모두에게 무가치한 자원입니다. 인체의 복잡한 해부구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연관된 필라테스 운동을 제공하는 이 가이드는 당신의 능력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이 책은 인체의 근육, 관절, 연골의 해부학적 구조를 포괄적으로 설명합니다. 각 설명에는 관련 필라테스 운동에 대한 명확한 시각적 표현과 함께 명확하고 간결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신체를 이해하고 특정 운동이 목표 근육 그룹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는 모든 필라테스 레벨에 맞는 다양한 운동이 담겨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숙련된 강사까지 모든 사람은 자신의 유연성, 힘, 균형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운동에는 세부적인 단계별 지침과 일반적인 오류에 대한 조언이 제공되어 올바른 형태를 유지하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필라테스의 원리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와 함께 this guidebook은 핵심 안정성, 유연성, 힘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합니다. 또한 균형, 자세, 움직임 패턴과 같은 건강 전반에 미치는 장기적인 이점을 탐구합니다.

이 해부학적 필라테스 가이드북을 통해 필라테스 연습의 과학과 예술을 습득하세요. 인체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건강하고 조화로운 몸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상품 스펙 (한국어)

* 상품명: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
* 크기: A4 (210 x 297mm)
* 페이지 수: 256쪽
* 저자: [저자 이름]
* 출판사: [출판사 이름]
* ISBN 번호: [ISBN 번호]
* 구입 방법: [구입 방법 설명]



상품 평점 및 후기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 사용 후기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는 필라테스를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매우 유용한 책입니다. 인체 해부학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필라테스 동작을 올바르게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책에는 필라테스 운동을 단계별로 안내하는 많은 명확하고 잘 설명된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근육 그룹이 어떻게 각 운동에 관여하는지를 보여주는 해부학적 그림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는 몸을 올바르게 정렬하고 운동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책은 필라테스 강사를 희망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필라테스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합니다. 인체 해부학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하지만, 이 책은 이해하기 쉽고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는 필라테스 학습을 위한 포괄적이고 잘 짜여진 도구입니다. 인체 해부학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제공하고, 명확한 그림과 단계별 안내를 통해 필라테스 동작을 올바르게 수행하고 이러한 운동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1. 이 가이드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 답변: 운동 해부학, 필라테스 원리, 100가지 이상의 필라테스 운동에 대한 상세한 안내, 근육 그룹별 운동 목록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이 가이드는 어떤 수준의 필라테스 참가자를 대상으로 작성되었나요?
* 답변: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모든 수준의 참가자에게 적합합니다.

3.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어떻게 필라테스를 익힐 수 있나요?
* 답변: 가이드에는 명확한 지침, 사진, 근육 그림이 있어 독자들이 운동을 올바르게 수행하고 해부학적 이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이 가이드는 필라테스 강사를 대체할 수 있나요?
* 답변: 이 가이드는 유익한 보완 자료이지만, 개인 지도와 조정을 제공할 수 있는 필라테스 강사를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5. 이 가이드에서는 필라테스에 관한 어떤 특별한 정보를 다루나요?
* 답변: 이 가이드는 전통적인 필라테스 운동 외에도 요가, 피트니스, 재활에 필라테스 원리를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저자의 자격: 저자가 필라테스 전문가이고 믿을 수 있는 출처인지 확인하세요.
* 출판사: 평판 좋은 출판사에서 출판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출판 연도: 최신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 내용: 원하는 정보와 지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 가격: 다른 출처와 비교하여 가격이 합리적인지 확인하세요.
* 리뷰: 다른 사람들이 해당 책에 대해 남긴 리뷰를 읽어보세요.
* ISBN 번호: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ISBN 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하세요.
* 언어: 한국어로 출판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사본 상태: 새 책 또는 중고 책인지 확인하세요.
* 배송 옵션: 배송 날짜와 비용을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QR코드 동영상으로 쉽게 배우는 필라테스 아나토미 30,000

아나토미 필라테스 가이드 12,420

(3권세트) 아나토미스트레칭가이드 + 아나토미필라테스가이드 + 아나토미 여성피트니스 (프레데릭데라비에) 43,920

조셉 필라테스의 필라테스 바이블: 19,800

필라테스로 배우는 근육의 세계:13가지 필라테스 동작으로 알아보는 우리 몸, 31개의 근육 11,700

요가 디피카:육체의 한계를 넘어 26,600

QR코드 동영상으로 쉽게 배우는 필라테스 아나토미 30,000

인요가 가이드 24,300

척추측만 비대칭을 위한 재활 필라테스:척추, 갈비우리, 골반에 대한 움직임과 기능적인 해결책 35,000

푸른솔 필라테스 아나토미-개정판 +미니수첩제공 23,7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