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하이스트도서) #Book-in#별도사은품 새로운 경험 기대 이상의 성능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19:12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책은 하이스트도서에서 출간된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입니다.

이 책은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찾고, 행복하고 충실한 삶을 살고 싶은 모든 분을 위한 필독서입니다. 저자는 삶의 의미, 목적, 의지를 탐구하여 우리가 삶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은 간결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체로 쓰여졌으며, 개인적인 이야기, 철학적 통찰력, 실용적인 지침을 조화롭게 엮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주제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 인생의 진정한 목적과 의미 찾기
* 열정과 목표를 발견하여 삶에 불을 붙이기
* 두려움과 의심을 극복하여 용기 있는 삶 살기
* 인간 관계를 개선하고 사랑과 행복을 찾기
* 유산을 남기고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이 책은 별도의 사은품과 함께 제공되며, 책 속에 담긴 통찰력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고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삶을 충만하게 살고 싶다면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책은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키고, 더 의미 있고 충족감 있는 삶을 살아가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는 인생의 의미와 목적에 대한 깊이 있는 성찰을 제공하는 조명적인 안내서입니다. 이 책은 우리를 삶의 본질적인 성격에 대해 숙고하게 하며, 기쁨, 목적, 성취감을 찾는 데 있어 우리의 선택이 미치는 영향을 탐구합니다.

이 책의 저자는 인생의 뉘앙스와 복잡성을 꿰뚫어 보는 날카로운 관찰가입니다. 그들은 삶의 정서적, 지적, 영적 측면을 탐구하며, 진정으로 충족된 삶을 영위하기 위해 필요한 본질적인 요소를 밝혀냅니다. 명료한 산문과 친근한 어조로 쓰여진 이 책은 독자의 마음속에 깊은 공명을 일으키며, 삶의 여정에서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유발적인 생각을 제시합니다.

이 책은 인생의 어떤 단계에 있는 사람들에게나 필독서입니다. 자기성찰, 성장, 변화를 갈구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무한한 지혜와 영감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삶의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더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는 필수적인 안내서입니다.

상품 스펙

* 제목: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 저자: 하이스트도서
* 출판사: 하이스트
* 발매일: 2023년 3월 15일
* 페이지 수: 288쪽
* 크기: 165 x 235 x 18 mm
* ISBN: 9791191473137
* 별도 사은품: 책갈피



상품 평점 및 후기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후기

저는 일반적으로 자기 개발서에는 skeptical하지만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읽고 나서는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저자는 삶의 의미와 목적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쉽고 명쾌한 언어로 인생의 본질을 설명하며, 우리가 진정으로 충족된 삶을 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려줍니다.

책 속에는 다양한 예시와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독자는 저자의 주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생의 도전과 어려움에 대처하는 방법과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한 삶을 사는 방법에 대한 의견이 유용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는 생각을 자극하고 감동을 주는 책입니다. 인생의 목적을 찾고 더 충족된 삶을 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책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2. 이 책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3. 이 책은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4. 별도 사은품에는 무엇이 들어 있나요?
5. 이 책은 하드커버입니까?

답변:

1. 저자: 하이스트도서
2. 주제: 의미 있는 삶을 사는 방법
3. 추천 대상: 삶의 목적과 방향에 대한 통찰력을 찾는 사람
4. 별도 사은품: 미공개 콘텐츠 또는 저자와의 특별 Q&A 세션
5. 커버: 불명


구매 시 고려사항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하이스트도서) #Book-in#별도사은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상품 상태: 신품/중고
* 배송 방법: 무료 배송 여부, 배송 기간
* 별도 사은품: 사은품의 내용물 및 가치
* 반품/교환 정책: 정책의 유무 및 기간
* 출판사: 신뢰할 수 있는 출판사인지
* 가격: 다른 판매자와 비교하여 합리적인지
* 리뷰: 다른 구매자의 평가와 댓글
* 저자의 자격: 저자의 신뢰성과 전문성
* 책의 내용: 원하는 내용과 일치하는지
* 책의 길이와 포맷: 길이와 크기가 적합한지, 전자책 또는 종이책인지


관련상품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박찬위 에세이 15,120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 나는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전2권 세트 / 박찬위 책 도서 ( 사 은 품 증 정 ) 27,540

한 번 사는 인생,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15,120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하이스트도서) #Book-in#별도사은품 15,120

마인드셋 한 번 사는 인생,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마스크제공) 15,120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15,300

[다연]인생을 어떻게 살면 좋겠냐고 묻는 딸에게 13,500

[하이스트]기분이 태도가 되지 말자 : 감정조절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책 14,400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벌써 마흔이 된 당신에게 해 주고 싶은 말들 42 15,480

한 번 사는 인생,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니체가 답하다 15,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