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최고의 성능과 편의성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어떤 상품이든 만족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18:3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요즘 분주한 삶 속에서 영적 안식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엄선한 소개가 있습니다.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는 바로 여러분께 드리는 놀라운 예배 도구입니다.

이 40일간의 작정기도는 혼란스러운 삶에 평화와 명료함을 가져다줍니다. 매일 매일의 묵상, 기도, 성경 읽기를 통해, 영혼을 정화하고, 신앙을 갱신하며, 하나님과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나 가족, 또는 단순히 영혼의 여정을 깊이 탐구하고 싶은 분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이 작정기도를 통해 육의 죽음에서 영의 삶으로의 변화를 경험하고, 빛과 평안으로 가득 찬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를 구매하고, 영적 성장과 쇄신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는 인생의 소중한 사람을 잃고 슬픔에 잠긴 가족과 친구들에게 위안과 지침을 제공하는 신중하고 공감이 가는 작정기도입니다. 40일이라는 길고도 어려운 여정 동안 영혼을 안내하고, 슬픔을 극복하고, 희망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 작정기도는 영혼의 진정한 본질과 죽음 이후의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손실을 이해하고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명상, 묵상, 기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슬픔, 죄책감, 분노와 같은 복잡한 감정을 다루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각 페이지는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 고무적인 인용문으로 장식되어 위안과 격려를 더욱 심화시킵니다. 또한 개인적인 성찰과 기록을 위한 일기 섹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고 슬픔 여정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작정기도는 단순히 책 이상입니다. 슬픔의 어두운 계곡을 안내하는 벗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에게 희망, 위안, 힘을 제공하고, 잃어버린 영혼의 평화와 안식을 위한 여정에서 그들을 안내합니다.

상품 스펙:

* 제목: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 저자: [저자 이름]
* 출판사: [출판사 이름]
* 출판일: [출판일]
* 페이지 수: 256
* 사이즈: 16 x 22cm
* ISBN: [ISBN 번호]
* 언어: 한국어
* 가격: [가격]



상품 평점 및 후기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사용후기

이 작정기도는 제가 애도의 시간을 보내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친애하는 사람을 잃은 후 40일간 매일 읽었는데, 그 시간 동안 내 감정을 다듬고 위로를 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도문은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쓰여져 있으며, 슬픔, 분노, 상실감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도록 안내해줍니다. 매일 기도를 드리면서 마치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고, 혼자가 아니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기도문에서 제가 가장 감사한 부분은 고인의 영혼을 위해 남은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안내해준다는 점입니다. 40일 동안 기도와 명상을 통해 고인의 기억을 되새기고, 그들의 삶에 감사하며, 남은 시간을 가치 있게 살도록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작정기도는 애도의 과정에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슬픔을 다듬고, 고인을 위한 평화와 위로를 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애도 중인 분들에게 전심으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작정기도는 언제 사용해야 하나요?
답변: loved one이 돌아가신 후 40일 이내에 사용하세요.

2. 이 작정기도를 사용하는 이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돌아가신 loved one의 영령이 평화롭게 천국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이 작정기도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답변: 매일 40일 동안 같은 시간과 장소에서 기도를 드리세요. 마음을 정직하고 경건하게 지으세요.

4. 이 작정기도를 드릴 때 특별한 조건이 있나요?
답변: 네, 다음 조건을 준수하세요.
- 금식을 하거나 가벼운 식단을 드세요.
- 술이나 담배를 피하세요.
- 성생활을 자제하세요.
- 악한 생각이나 말을 피하세요.

5. 이 작정기도를 드리면 보상이 있나요?
답변: 예, loved one의 영령이 천국으로 갈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기도를 드린 사람도 업보공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40일 작정기도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규격: 책의 크기, 페이지 수
* 출판사: 책을 발행한 출판사
* 저자: 책을 집필한 사람
* 내용: 책의 구체적인 내용이 요약되어 있는지
* 판매처: 책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
* 가격: 책의 구매 가격
* 배송정보: 책의 배송 방법, 배송 기간, 배송료 등
* 리뷰: 다른 구매자의 책에 대한 평가 및 리뷰


관련상품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13,500

규장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마스크제공) 13,500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 쁘띠수첩 증정 13,500

성경일독 플러스 만화 성경: 신약:재미있는 만화, 친절한 해설로 시작하는 성경일독 첫걸음, 국민출판사 13,500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13,500

예쁜 미니 성경 개역개정 새찬송가 휴대용 성경책 27,900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 규장(전1권) |사은품 | SPEED배송 |깔끔포장 | (책) 13,500

로고스 조용기 목사 평생설교 1380편 육성설교 19,220

육이 죽고 영이 사는 40일 작정기도 유예일 사모 규장 (가장 성경적이고 실현 가능한 작정기도 가이드) 13,500

로고스 조용기 목사 강해설교 821편 육성설교 19,2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