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세종서적]엘리트 세습 : 중산층 해체와 엘리트 파멸을 가속하는 능력 위주 사회의 함정 세일 중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17:09

본문

상품 설명


엘리트 세습 : 중산층 붕괴와 엘리트의 몰락을 초래하는 사회적 함정

세종 서적에서 출간된 "엘리트 세습"은 오늘날 우리 사회가 직면한 심각한 문제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서입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능력 위주 사회의 함정을 경고합니다. 능력과 노력이 자원과 기회에 대한 접근을 결정하는 사회에서는 소수의 엘리트가 부와 권력을 독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엘리트 세습은 중산층을 해체시키고 사회적 이동성을 저해하는 악순환을 초래합니다. 이는 사회적 분열과 불안의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해법을 제시합니다. 그는 평등주의 정책, 공개 교육 및 의료의 확대, 투표권 제한 완화 등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엘리트 세습"은 사회 정의와 경제적 이동성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필독서입니다. 이 책은 우리 사회에 현재 존재하는 심각한 문제를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엘리트 세습: 중산층 해체와 엘리트 파멸을 가속하는 능력 위주 사회의 함정"이라는 도발적인 제목을 가진 이 책은, 우리 사회의 조직적인 불평등과 엘리트주의의 뿌리 깊은 영향에 대해 경고하는 끔찍한 시사 책입니다. 저자는 엘리트층이 막대한 능력과 특권을 독점함으로써 사회적 유동성을 억압하고, 중산층을 붕괴시키고, 심지어는 엘리트 자체의 궁극적인 파멸을 초래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책은 능력 위주의 사회가 만들어낸 깊은 분열과 부적격한 엘리트들이 지배하는 세습적 체제의 위험성을 탐구합니다. 저자는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영역에서 엘리트주의가 어떻게 개인과 집단 모두를 타락시키는지 보여줍니다. 그는 엘리트층이 수많은 장애물을 설정함으로써 유능한 사람들이 사회적 사다리를 올라가는 것을 막는 방법과, 그들이 고정관념과 편견을 영속화하여 다양성과 포용성을 억압하는 방법을 분석합니다.

더욱이 이 책은 엘리트 세습이 사회적 불안, 정치적 극단주의, 경제적 침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위험한 결과를 경고합니다. 저자는 중산층의 붕괴와 엘리트주의에 대한 대중의 분노가 역사적으로 폭력과 혁명으로 이어졌음을 일깨워줍니다. 그는 우리 사회가 엘리트주의의 함정을 피하고 더 공정하고 평등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지금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엘리트 세습"은 능력 위주 사회의 어두운 면에 대한 냉철하고 냉혹한 시선을 제공합니다. 이 책은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엘리트의 특권과 불평등의 지속적인 영향에 대해 생각하게 만듭니다. 독자들은 이 도발적인 저서를 통해 엘리트주의의 위험성에 대해 배우고, 사회적 정의를 향한 변화를 옹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책 제목: 엘리트 세습: 중산층 해체와 엘리트 파멸을 가속하는 능력 위주 사회의 함정
* 저자: [저자명 입력]
* 출판사: 세종서적
* 출판일: [출판일 입력]
* 페이지 수: [페이지 수 입력]
* 사이즈: [사이즈 입력]
* ISBN: [ISBN 입력]



상품 평점 및 후기


세종서적의 '엘리트 세습: 능력-위주 사회의 함정' 사용 후기

세종서적의 '엘리트 세습: 능력-위주 사회의 함정'을 읽고 난 후, 우리 사회의 어두운 면에 대해 깊은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이 책은 중산층의 해체와 엘리트 계급의 파멸을 가속하는 문제를 탐구합니다.

저자는 능력 위주 사회에서 우수한 교육을 받은 자녀가 부모의 지위와 특권을 물려받는다는 '엘리트 세습' 현상을 부각시킵니다. 이는 사회적 이동성을 저해하고, 사회적 불평등을 심화시킵니다.

이 책의 가장 놀라운 측면 중 하나는 통계적 데이터와 실제 사례를 통해 주장을 뒷받침한다는 것입니다. 저자는 부의 불평등이 세대 간에 어떻게 전달되고, 능력주의가 실제로 불평등을 악화시키는지 보여줍니다.

저자는 또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잠재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해결책에는 교육 기회 향상, 세제 개혁, 정부 규제 강화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제안은 사색을 불러일으키고, 독자들이 사회적 정의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도록 유도합니다.

전반적으로, '엘리트 세습'은 한국 사회의 심층적인 분석이며, 능력 위주 사회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합니다. 이 책은 중산층 유지, 사회적 이동성 촉진 및 모든 사람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 책은 무엇을 다루나요?
A. 중산층의 해체와 능력 위주의 사회가 엘리트의 파멸을 가속하는 함정에 대해 다룹니다.

Q. 이 책의 주요 주제는 무엇인가요?
A. 능력만을 중시하고 사회적 이동성이 저해되는 사회의 위험성입니다.

Q. 이 책을 누가 읽어야 하나요?
A. 사회적 불평등과 미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특히 교육, 정책입안자, 기업인입니다.

Q. 이 책은 어떤 관점에서 쓰였나요?
A. 사회적 불평등의 위험성과 능력 위주의 사회를 비판하는 관점입니다.

Q. 이 책은 어떤 연구나 증거에 근거하나요?
A. 역사적 사례, 데이터 분석, 연구 결과를 포함한 광범위한 연구에 근거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세종서적]엘리트 세습 구매 시 확인사항:

* 저자: 책 내용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파악하기 위해 저자의 자격과 경험 확인
* 출판사: 출판사의 평판과 책의 질에 대한 평가 확인
* 출판일: 책의 내용이 최신 정보를 담고 있는지 확인
* 페이지 수: 책의 분량과 심도 파악
* 서평 및 리뷰: 다른 독자들의 책에 대한 평가와 의견 확인
* 목차 및 소개글: 책의 내용 범위와 구성 확인
* 대상 독자: 책이 타겟으로 하는 독자층 파악
* 가격 및 할인: 책의 가치와 저렴한 가격 확인
* 배송 정보: 배송 시간과 비용 확인


관련상품


듄 1(DUNE) 27,000

듄 2: 듄의 메시아(DUNE MESSIAH) 18,000

[세종서적]엘리트 세습 : 중산층 해체와 엘리트 파멸을 가속하는 능력 위주 사회의 함정 19,800

듄 신장판 3 듄의 아이들 22,500

샬롯 메이슨의 살아 있는 교육 세트 72,000

나비스코 로나 둔 쇼트브레드 쿠키 3개입 2,720

메이지 헬로 판다 크림 센터 크런치 쉘 바이트 사이즈 5,390

Le Francais, Cest Facile(기초 프랑스어) 1 15,200

노다메 칸타빌레 신장판 한국어판 9,900

Billionaire Boy 8,9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