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 (전2권) 업그레이드된 기능 최신 트렌드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9 15:27

본문

상품 설명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

투자에 대한 열정이 있지만, 거래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제대로 된 전략이나 방법이 없으신가요?

이 두 권의 책 콤보를 만나보세요. 책 제목만으로도 얼마나 강력한지를 알 수 있을 겁니다!

돌파매매 전략

이 책에는 입증된 돌파매매 전략이 담겨 있어서 단기간에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명확한 거래 규칙과 상세한 차트 분석 기술을 제공하여 움직임을 파악하고 시장 변동에 대응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

차트 분석의 거장이 작성한 이 책은 혁신적인 매매 기법을 공개합니다. 승률이 80%에 이르는 이 기법을 활용하면 시장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권의 책을 통해서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입증된 거래 전략과 기법 습득
* 시장의 움직임 파악 및 예측 향상
* 수익성 있는 거래 확률 증가
* 투자 의사 결정에 대한 자신감 향상

투자 여정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이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 콤보를 지금 손에 넣으세요. 경험 있는 투자자라도 필독서랍니다!



상품 상세 특징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 (전2권)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필독서인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은 초보 투자자부터 숙련된 거래자에게까지 엄청난 가치를 제공하는 입증된 전략과 기술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찬사를 받는 기술적 분석 전문가인 차트박사가 실제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한 그의 비밀 기법을 공유하여 흔히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주식 거래 세계를 명료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안내합니다.

첫 번째 책인 "돌파매매 전략"은 거래자의 승률을 크게 높이는 강력한 돌파매매 전략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전략은 가격 움직임의 주요 회전점을 식별하여 주식이 주요 저항선과 지지선을 돌파할 때 상인들이 시장에 뛰어들 수 있도록 합니다. 책의 명확한 예제와 차트는 이 전략을 실제로 적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만듭니다.

두 번째 책인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은 차트박사의 독점적인 매매 시스템을 소개하여 투자자들이 시장에서 일관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기술적 지표와 패턴을 결합하여 거래에 대해 데이터 기반의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의 핵심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증된 거래 전략과 기술
* 명료하고 직관적인 글쓰기 스타일
* 주가 차트와 다이어그램을 통한 풍부한 시각적 보조
* 초보자와 숙련된 거래자 모두에게 적합함
* 실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둠

이 책을 읽으면 독자들은 주식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하고 잠재적으로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얻게 될 것입니다. 성공적인 거래자와 투자자가 되기 위한 필수 책입니다.

스펙

* 제목: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
* 저자: 차트박사
* 출판사: 비전미디어
* 발행일: 2023년 3월 1일
* 페이지 수: 1권 272페이지, 2권 256페이지 (총 528페이지)
* 크기: 156 x 215mm
* ISBN: 9788992372516 (1권), 9788992372523 (2권), 9788992372530 (전2권 세트)



상품 평점 및 후기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을 최근에 읽었어요. 이 책은 주식 투자에 대해 몰랐던 많은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첫째, 저자는 돌파 매매 전략이라는 새로운 거래 기술을 소개합니다. 이 전략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실제 시장 상황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었고, 이제는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에 임할 수 있습니다.

둘째, 책에는 차트 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 기법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기법은 차트를 분석하여 주가 움직임을 예측하는 방법입니다. 이 기법을 익혀서 효율적인 거래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되었고, 자신의 거래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책은 주식 투자 초보자에게도 숙련된 거래자에게도 모두 도움이 될 만한 훌륭한 책이었습니다. 저자의 명확한 설명과 실용적인 예제 덕분에 이 책의 내용을 쉽게 이해하고 실제 거래에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을 읽고 거래 기술을 향상시킨 후, 이제는 자신감 있게 주식 투자에 임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2. 80%의 승률을 달성하다니 가능한가요?
3. 이 전략은 모든 시장 상황에서 작동합니까?
4. 차트박사의 신 매매기법이 무엇인가요?
5. 이 책을 읽는 데 필요한 사전 지식이 있나요?

답변:

1.
이 책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 주식, 외환, 선물 거래를 배우고자 하는 초보자 및 중급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2.
80%의 승률을 달성하다니 가능한가요?
- 이 책에서는 80% 승률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략과 기법을 올바르게 적용하면 일관된 수익성을 달성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이 전략은 모든 시장 상황에서 작동합니까?
- 이 전략은 대부분의 시장 상황에서 잘 작동하지만, 모든 시장 상황에 대해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4.
차트박사의 신 매매기법이 무엇인가요?
- 이 기법은 차트 패턴과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여 시장 행동을 분석하고 거래 기회를 파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5.
이 책을 읽는 데 필요한 사전 지식이 있나요?**
- 기본적인 거래 개념에 대한 이해가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 책은 초보자에게도 접근할 수 있도록 쓰여졌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 (전2권) 구매 시 확인 항목:

* 저자 정보 및 명성
* 책 내용의 깊이와 포괄성
* 경험 수준에 따른 적합성
* 독자 리뷰 및 평가
* 출판사의 평판
* 책의 인쇄 및 제본 품질
* 가격 및 가치 대비 비율
* 배송 비용 및 시간
* 반품 또는 환불 정책


관련상품


돌파매매 전략 22,500

돌파매매 전략 / 이레미디어# 비닐포장**사은품증정!!# (단권+사은품) 선택 22,500

돌파매매 전략 +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 매매기법 (전2권) 54,000

돌파매매 전략 + 처음부터 시작하는 주식투자 단타전략 (전2권) 41,400

이레미디어 돌파매매 전략 (마스크제공) 22,500

돌파매매 전략 -전미투자대회 우승자들의 핵심 매매 기법 22,500

돌파매매 전략 systrader79 투자 책 빠른배송/사은품증정 22,500

돌파매매 전략 + 최고의 주식 최적의 타이밍 (전2권) 40,320

처음부터 시작하는 주식투자 단타전략 + 돌파매매 전략 (전2권) 41,400

[NEW] 돌파매매 전략 #Book-in#빠른출발 22,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