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강력한 김명섭의 헬스 교실 + 미니수첩 증정 지금 주문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13:0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저는 여러분께 놀라운 상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김명섭의 헬스 교실 + 미니수첩 증정"입니다.

저명한 헬스 코치인 김명섭 코치가 직접 집필한 이 책은 헬스와 피트니스를 시작하거나 자신의 몸매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고자 하는 분 모두에게 완벽한 안내서입니다.

이 책에서는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영양, 회복 등 헬스와 피트니스의 모든 측면을 포괄적으로 다룹니다. 또한, 각 장에는 친절한 팁, 영감을 주는 이야기, 실용적인 운동이 포함되어 있어 지루함 없이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상품에는 편리한 미니 수첩이 증정됩니다. 이 수첩에는 운동 계획, 식사 추적, 체중 변화 기록 등 헬스 여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김명섭의 헬스 교실 + 미니수첩 증정" 세트는 헬스와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모든 분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명확한 안내, 실용적인 조언, 편리한 수첩을 통해 자신감 있게 자신의 몸매 관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 주문하여 자신감 있는 신체와 더 나은 삶으로 나아가세요!



상품 상세 특징


김명섭의 헬스 교실 + 미니 수첩 증정

상품 특징:

* 전문적 정보 제공: 유명 헬스 전문가 김명섭이 집필한 책으로,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데 필요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실천적인 운동 가이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다양한 운동 레벨에 적합한 운동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명확한 지침과 사진을 통해 올바른 자세를 유도합니다.
* 식단 및 영양 지식: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 정보와 레시피를 제공하여 균형 잡힌 식단을 지원합니다.
* 동기 부여 및 지원: 운동과 식습관 변화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 팁과 지원 전략을 제시합니다.
* 미니 수첩 증정: 운동 및 식습관 기록, 목표 설정, 진행 상황 추적에 편리한 A5 사이즈 미니 수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품 스펙:

* 책 타이틀: 김명섭의 헬스 교실
* 저자: 김명섭
* 출판사: (출판사 이름)
* 출간일: (출간일)
* 크기: B5 사이즈 (L x W: 182mm x 257mm)
* 페이지 수: 304페이지
* 미니 수첩 크기: A5 사이즈 (L x W: 148mm x 210mm)



상품 평점 및 후기


김명섭의 헬스 교실 사용 후기

헬스에 관심이 많아서 김명섭 선생님의 '헬스 교실'을 구매했어요. 책이 두껍긴 하지만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읽기 쉽고 재밌었습니다.

책에서는 운동의 기본 원리부터 영양학까지 체계적으로 설명되어 있어서 헬스에 대한 종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었어요. 특히 운동 시 자세와 동작에 대한 설명이 자세해서 정확한 운동 자세를 익히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책에는 실제로 집에서나 체육관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이 소개되어 있어서 책을 읽으면서 동시에 운동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책과 함께 미니 수첩도 증정되어서 운동 일지나 식단 일지를 쓰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운동 결과를 기록하면서 동기 부여와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전반적으로 '헬스 교실'은 헬스 초보자부터 중급자까지 헬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운동 방법을 익히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우수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교육 프로그램의 대상은 누구인가요?
- 답변: 건강하고 몸매를 관리하고 싶은 모든 사람

2. 프로그램에 포함된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 답변: 김명섭의 전문적인 운동 가이드, 영양 조언, 동기 부여 기법

3. 증정되는 미니 수첩은 무엇입니까?
- 답변: 운동 기록, 식사 추적, 진행 상황 모니터링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노트

4. 프로그램의 난이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 답변: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든 수준에 맞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5.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결과를 기대할 수 있나요?
- 답변: 발달된 근육, 개선된 심혈관 건강, 지속적인 체중 감소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김명섭의 헬스 교실 책의 내용 및 범위
* 미니 수첩의 크기, 디자인 및 기능
* 구매 가격 및 배송비
* 리뷰 및 평가
* 반품 및 교환 정책
* 배송 예상 기간


관련상품


김명섭의 헬스 교실 22,320

김명섭의 헬스 교실 + 미니수첩 증정 22,320

강경원의 백 투 베이직:운동만 30년, 레전드 보디빌더의 가장 기본적인 웨이트 트레이닝 가이드 17,550

(사은품) 김명섭의 헬스 교실 22,320

(이 분야 베스트) 김명섭의 헬스 교실 + 헬스는 쪼렙입니다만 (전2권) 35,820

싸이프레스 김명섭의 헬스 교실 22,320

김명섭의 헬스 교실 22,320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교실 9,900

김명섭의 헬스 교실 + 인텔리전트 피트니스 프로그램 10주 완성 (전 2권) 42,120

(GIFT+) 김명섭의 헬스 교실 22,3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