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터치 [푸름이닷컴]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 (전15권) 까꿍 다음단계 보드북 생활동화 세이펜적용 어휘확장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9 10:51

본문

상품 설명


푸름이닷컴의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으로 아이의 언어와 인지 발달을 극대화하세요!

푸름이닷컴에서 제공하는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 세트는 15권의 화려한 보드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의 조기 언어 학습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핵심 특징:

* 까꿍 다음 단계: 기본적인 까꿍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어휘력을 확장합니다.
* 생활동화: 실생활에서 영감을 얻은 이야기로 어린이의 인지 발달을 도와줍니다.
* 세이펜적용: 스페셜 세이펜을 사용하여 숨겨진 내용물을 드러내 어휘력을 향상시킵니다.
* 어휘확장: 각 책에는 새로운 어휘가 도입되어 아이들의 언어 발달에 기여합니다.

이 그림책 세트는 1세 이상 아동에게 이상적이며,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언어 기술 향상
* 어휘 확대
* 인지 발달 촉진
* 까꿍 놀이의 즐거움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을 통해 아이가 언어와 인지 능력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키고, 즐거운 학습 경험을 누리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푸름이닷컴에서 주문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 (전15권) 까꿍 다음단계 보드북 생활동화 세이펜적용 어휘확장]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은 어린이들이 사랑할 만큼 생동감 있고 즐거운 그림책 컬렉션입니다. 치밀하게 디자인된 이 책은 까꿍 다음 단계의 교육적 성장을 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매력적인 스토리가 어린이의 상상력을 사로잡고 언어 발달을 촉진시킵니다.

특징:

* 생생한 그림: 밝고 매력적인 그림은 어린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시각적 인식을 발달시킵니다.
* 재미있는 까꿍 게임: 까꿍 게임은 어린이에게 기쁨과 흥분을 선사하는 동시에 언어 발달을 촉진시킵니다.
* 생활동화 스토리: 관련성 있는 일상 생활 상황을 다루는 이야기는 어린이의 사회적, 감정적 발달을 지원합니다.
* 실용적인 세이펜: 세이펜적용된 글자는 어린이가 새로운 단어를 쉽게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어휘 확장: 다양한 새로운 단어와 구문이 어린이의 어휘력을 풍부하게 합니다.
* 내구성 있는 보드북 형식: 두꺼운 보드 페이지는 어린이가 안전하게 책을 탐험하고 반복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스펙:

* 책 수: 15권
* 형식: 보드북
* 나이 대상: 12개월+
* 페이지 수: 책마다 10쪽
* Kích thước: 18 x 18cm
* 출판사: 푸름이닷컴



상품 평점 및 후기


안타깝게도 제시된 정보에는 상품평이나 평점이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 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은 어떤 연령층을 대상으로 합니까?
A. 까꿍 다음단계 보드북이므로 생후 6개월 이상부터 3세까지의 유아를 대상으로 합니다.

Q. 짝짜꿍 의미는 무엇입니까?
A. "짝짜꿍"은 아이들이 즐기는 peek-a-boo 게임을 의미하며, 책에서 숨겨진 부분을 열거나 뒤집어보면 놀라운 그림이나 단어가 나타납니다.

Q. 이 그림책은 어떤 교육적 이점이 있습니까?
A. 생활동화와 세이펜을 적용하여 어린이의 어휘력, 인지력,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Q. 그림책 소재는 무엇입니까?
A. 내구성과 안전성을 위해 두꺼운 보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Q. 이 그림책의 총 권수는 몇 권입니까?
A.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은 총 15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 구매 시 확인 사항:

* 전 권수: 15권인지 확인
* 보드북: 두꺼운 페이지를 가졌는지 확인
* 생활동화: 일상생활을 소재로 한 동화인지 확인
* 세이펜적용: 어휘 확장을 돕는 기능이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푸름이닷컴] 푸름이 까꿍 그림책(전40권, 정전기스티커, 세이펜적용가능, 젠가증정) 174,610

푸름이 까꿍 그림책 세트(전40권) 세이펜 가능한 돌잡이 돌아기책 사은증정 175,000

베이비 드림북 16 전권기능북 59,400

새상품 [세이펜호환] [최신판] 푸름이 까꿍 그림책 전40권+안전벨트 인형 169,000

[푸름이닷컴]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 (전15권), 까꿍 다음단계, 보드북, 생활동화, 세이펜적용, 어휘확장 80,100

푸름이 까꿍 그림책 (전40권) 보드북, 세이펜 적용, 정전기 스티커 증정, 젠가 증정, 돌아기, 돌잡이, 조작북 175,000

[푸름이닷컴] 푸름이 짝짜꿍 그림책(전15권)-생활동화, 세이펜적용 89,000

[전집] 푸름이 까꿍 동물원 (전6권) 54,000

[4년연속대상] 푸름이 영유아 돌아기 신생아 까꿍 동화 그림책 전집 40권 (세이펜호환) 175,000

[전집대여] 푸름이까꿍 40권 3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