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세련된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세일 중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09:2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정말 특별한 책을 소개하고자 여기에 왔습니다. 그 책의 이름은 바로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입니다.

이 책은 어린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에게 감동을 주는 따뜻하고 마음을 울리는 이야기입니다. 이 책은 삶의 소중함과 가족의 사랑, 그리고 심지어 가장 어려운 시간에도 어머니의 존재가 갖는 위안과 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야기는 어린 소녀인 솔이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솔이는 엄마를 잃은 슬픔에 잠겨 있지만, 어느 날 엄마의 영혼이 그녀 앞에 나타납니다. 엄마는 솔이에게 곁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인생의 다양한 도전에 맞서기 위해 힘과 용기를 줍니다.

이 책은 애절한 문체와 아름다운 삽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슬픔과 상실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상기시켜줍니다.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는 자녀를 잃은 가족, 슬픔을 겪고 있는 어린이, 그리고 삶의 의미를 찾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꼭 읽어야 할 책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사랑, 희망, 회복의 힘을 일깨워줄 것입니다.

지금 당장 책을 집어 읽고 감동적인 여정을 시작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는 유아용 도서로, 자녀를 떠나 일터로 돌아가야 하는 모든 엄마들에게 감동적이고 위로가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것이 부모와 자녀 사이의 강력한 유대감을 포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각 페이지마다, 어머니는 자신의 자녀를 그리워하며, 자녀는 어머니를 생각하며 하루를 보냅니다. 그들의 사랑과 갈망은 너무도 진실하고 강렬해서 독자들은 그들의 감정을 공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이 책은 아름답고 세심한 수채화 삽화로 장식되어 어머니와 자녀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부드러운 색감과 세부적인 묘사는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어 독자들은 이 사랑스러운 가족과 유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또 다른 특징은 그 간결성과 상징성입니다. 텍스트는 짤막하고 의미심장하며, 중요한 순간과 감정을 효과적으로 포착하고 있습니다. 이 간결함은 이야기를 보편적이고 모든 사람에게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는 자녀와 떨어져야 하는 엄마들이나 자녀를 그리워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적이고 위로가 되는 책입니다. 그것은 어머니와 자녀 사이의 사랑의 힘과 그 유대감이 거리와 시간을 뛰어넘을 수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스펙:

* 제품명: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 저자: 데이비드 린드크비스트
* 옮김: 이소희
* 출판사: 엔피디
* 출간일: 2021년 9월 24일
* 페이지 수: 36쪽
* 사이즈: 210 x 230mm



상품 평점 및 후기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이 책은 8개의 평가와 4점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이 책은 엄마와의 관계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작가는 자신의 어린 시절 경험을 통해 어머니와 화해하고 용서하는 과정을 솔직하게 묘사합니다.

책에서는 어머니와 딸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하며, 가족 간의 사랑, 상실, 화해의 주제를 다룹니다. 작가는 가슴 아픈 세부 사항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독자들이 자신의 어머니와의 관계를 돌아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는 어머니와의 어려운 관계를 극복하고 치유하는 것에 관한 강력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입니다. 이 책은 자기 성찰과 용서의 중요성을 상기시켜 주며, 독자들이 자신의 가족과의 관계를 재평가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제품의 매체는 무엇입니까?
A. 책

Q.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제품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A. 김영선

Q.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제품은 어떤 장르입니까?
A. 에세이

Q.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제품에는 총 몇 개의 에세이가 담겨 있습니까?
A. 22개

Q.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제품의 출판사는 어디입니까?
A. 시공사


구매 시 고려사항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출판사 및 저자
* 출판 날짜
* 제본 방식 (하드커버, 소프트커버 등)
* 페이지 수
* ISBN 번호
* 책 상태 (새것, 중고, 데미지 여부)
* 판매자 평판
* 배송 비용 및 배송 시간
* 리뷰 및 평가


관련상품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15,300

그 곳에 엄마가 있었어 / 다산책방책 | 스피드배송 | 사은품 | 15,300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28,800

다산책방 그 곳에 엄마가 있었어 (마스크제공) 15,300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윤정모 장편소설 15,300

[문학동네]그곳이 멀지 않다 - 문학동네포에지 43 10,800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큰글자도서) 32,000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15,300

[다산책방] 그곳에 엄마가 있었어 15,300

그 곳에 엄마가 있었어 / 다산책방# 비닐포장**사은품증정!!# (단권+사은품) 선택 15,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