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인스파이어드:감동을 전하는 IT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세일 중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9 07:54

본문

상품 설명


지금 바로 '인스파이어드: 감동을 전하는 IT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를 소개합니다!

이 책은 IT 산업의 거장들이 사용하는 제품 개발 비밀을 공개합니다. 인텔, 애플, 구글, 아마존의 성공 사례를 통해 제품 개선, 고객 충성도 구축, 시장 점유율 확대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저자는 IT 산업의 선구자이며, 독자에게 다음과 같은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충족시키는 방법
* 감정적 연결을 형성하는 제품 경험을 만드는 방법
* 혁신을 촉진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이행하는 방법

'인스파이어드'는 제품 개발자, 기업가, 기술 애호가에게 필독서입니다. 이 책의 지혜를 활용하면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IT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주문하고 IT 제품 개발의 혁명에 합류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책 제목: 인스파이어드: 감동을 전하는 IT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저자: 마티 캐건

출판사: 마티 캐건

페이지 수: 336페이지

출판일: 2008년 10월 21일

ISBN: 9780974544822

소개

"인스파이어드"는 감동적인 IT 제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가이드입니다. 이 책은 성공적인 제품 개발 방법론인 "감동적인 개발(Inspired Development)"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

특징

* 제품 비전 설정: 고객의 문제를 명확하게 식별하고 이를 해결하는 제품 비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고객 이해: 타겟 고객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와 동기를 이해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반복적이고 증분적인 개발: 작은 증분 단계로 일하며 지속적으로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고 반영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팀 워크 및 협업: 강력하고 협력적인 개발 팀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제품 출시 및 마케팅: 제품을 효과적으로 출시하고 마케팅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스펙

* 대상독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제품 관리자, 디자이너, 기업가
* 난이도: 중급
* 예제 및 사례 연구: 다양한 산업의 성공적인 IT 제품 개발 사례 연구를 포함합니다.
* 부록: 도구, 템플릿, 연습 문제 등 추가 리소스를 포함합니다.

장점

* 실용적 가이드: 제품 개발의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듭니다.
* 증명된 방법론: 성공적인 IT 제품 개발을 뒷받침하는 검증된 방법론을 제공합니다.
* 고객 중심 강조: 고객 이해를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중심에 둡니다.
* 포괄적 커버리지: 제품 개발의 모든 주요 단계를 다룹니다.
* 실제 사례 연구: 다양한 성공적인 IT 제품을 통해 개념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인스파이어드: 감동을 전하는 IT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평점: 5/5 (22개 리뷰)

이 책은 IT 제품 개발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훌륭한 책입니다. 저자는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IT 제품을 만들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다룹니다.

* 고객 요구 사항을 정의하는 방법
* 제품 비전을 만드는 방법
* 사용자 경험을 설계하는 방법
* 제품을 반복적으로 개선하는 방법

이 책은 IT 제품 개발자, 제품 관리자, UX 디자이너에게 필독서입니다. 이 책은 당신에게 훌륭한 IT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와 기술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책의 강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글쓰기
* 현실적인 예시와 사례 연구
* IT 제품 개발에 대한 실용적인 프레임워크

이 책의 단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부 기술적 내용은 초보자에게는 어려울 수 있음
* 일부 사례 연구는 다소 오래되었음

전반적으로, 이 책은 IT 제품 개발에 대한 가치 있는 자료입니다. 이 책은 훌륭한 IT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와 기술을 제공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은 어떤 대상자를 위해 쓰여졌나요?
답변: IT 제품 개발자, 디자이너, 제품 관리자, 감성적이고 사용자 중심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모든 사람

2. 이 책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답변: 감정을 자극하고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IT 제품을 만드는 원리, 기술, 사례 연구

3. 이 책은 기술적인 내용이 많나요?
답변: 예, 하지만 기술적 지식이 없는 사람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되어 있습니다.

4. 이 책은 어떤 특정 산업이나 기술에 초점을 맞춥니까?
답변: 아니요, IT 제품 개발의 모든 측면을 다룹니다.

5. 이 책을 읽은 후에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답변: 사용자의 감정적 요구를 충족하고, 더 만족스럽고 가치 있는 IT 제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인스파이어드: 감동을 전하는 IT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를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저자: 책의 저자가 누구인지 확인하십시오.
* 출판사: 책을 발행한 출판사를 확인하십시오.
* 출판일: 책이 출판된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 판본: 책의 판본을 확인하십시오. 최신 판본이면 더 최신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 평점과 리뷰: 다른 독자의 평점과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를 통해 책의 내용과 품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서문 또는 샘플 장: 서문이나 샘플 장을 읽어보십시오. 이를 통해 책의 문체와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목차: 목차를 살펴보십시오. 이를 통해 책의 구성과 다루는 주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가격: 다른 서점의 가격을 비교하십시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상품


블랙 스완:위험 가득한 세상에서 안전하게 살아남기 25,200

포질스 스냅폴드 솔로팩 23,500

인스파이어드:감동을 전하는 IT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1,600

[비미디어컴퍼니 주식회사(제이오에이치)]매거진 F (Magazine F) No. 19 : 위스키(Whiskey) (한글판) 13,500

임시뮤트Dunlop 65(6554-118ml) 울티메이트 레몬오일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 이슈 9,800

MusicNomad 뮤직노마드 기타 프렛 폴리싱 키트 MN124 29,000

마틴 루터 킹 : 인권 운동의 희망 8,730

[JOH & Company (제이오에이치)]매거진 B (Magazine B) Vol.86 USM : 국문판 2021.4 17,100

[JOH(제이오에이치)]매거진 B No.85 ASTIER DE VILLATTE 국문판 2020.11 14,250

오렌지우드 REY M 어쿠스틱 기타 + 구성품 11종 19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