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9 07:36

본문

상품 설명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

자신을 괴롭히는 것에 질리지 않으셨나요? 마음에 상처가 나거나, 스트레스로 힘들 때 늘 누구에게나 원인이 있다고 생각하시지 않나요?

이 책은 그런 생각을 뒤집어드릴 것입니다. 저자는 인정심 넘치는 어조와 실제 사례를 통해, 자신의 고통에 책임을 지는 것이 얼마나 치유적일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 책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 내면의 비판자를 이해하고 대처하는 방법
* 과거의 외상을 극복하는 방법
* 관계에서 건강한 경계선을 설정하는 방법
* 용서와 수용의 힘
* 스스로를 사랑하고 돌보는 방법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더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 위한 길잡이입니다. 페이지마다 위로와 희망이 담겨 있으며, 자신의 고통을 이해하고 극복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기술을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자신을 아프게 하는 것을 멈추세요. 이 책을 읽고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치유와 회복의 길을 여세요.



상품 상세 특징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

이 책은 지친 영혼을 위한 안식처와 희망의 등대입니다. 마음을 아프게 하는 상처, 불안과 걱정의 짐, 그리고 우리를 뒤로 끌어당기는 과거의 유령들과 대면할 수 있는 길을優しく 안내하는 가이드북입니다.

저명한 심리학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 책의 저자는 심리학적 통찰력과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우리가 자기 자신을 상처입히는 방식과 그 상처를 치유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이 책의 장들은 우리가 자신에 대해 갖고 있는 자기 비방의 목소리, 우리를 사로잡는 완벽주의의 함정, 그리고 인간 관계에서 자기 파괴적인 행동을 하는 경향에 대한 명료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저자는 자기 연민과 자기 수용의 힘을 강조하며, 우리가 자신에 대해 친절하고 이해심 있게 대하는 법을 가르칩니다. 그는 용서의 중요성과 과거의 실수에서 배우는 방법을 탐구하며, 인생의 어려움을 성장과 변화의 기회로 바꾸는 법을 보여줍니다.

이 책은 단순한 이론이나 겉으로만 멋지게 들리는 조언이 아닙니다. 이 책은 고통스러운 경험, 억압된 감정, 그리고 죄책감과 수치심의 짐을 풀어주는 힘을 가진 실용적인 도구와 전략을 제공합니다. 모든 장은 명상, 연습 문제, 자기 성찰을 위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독자가 자신의 삶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는 책은 지친 마음과 고통받는 영혼을 위한 온화한 위로와 치유의 길을 안내하는 필수 책입니다. 이 책은 당신이 자신의 상처에 대처하고, 희망을 되찾고, 인생의 어려움에서 탄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스펙

* 제목: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
* 저자: [저자 이름]
* 출판사: [출판사 이름]
* 페이지 수: [페이지 수]
* 출판일: [출판일]
* ISBN: [ISBN 번호]
* 언어: 한국어



상품 평점 및 후기


[독후감]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400개가 넘는 긍정적인 리뷰와 5점 만점 평점을 받은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은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안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책입니다.

이 책은 우리가 경험하는 고통과 불안의 근원이 종종 우리 자신의 생각과 행동에 있다는 깨달음을 심어줍니다. 작가는 자기비하, 완벽주의, 대인 관계 의존성과 같은 자기 파괴적 행동을 조사하면서 이러한 패턴이 어떻게 우리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 책은 단순히 비난하는 것이 아닙니다. 작가는 또한 이러한 자기 파괴적 행동을 극복하고 건강한 대처 메커니즘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책에서는 명상, 자기 연민, 인지 행동 치료와 같은 기법을 소개하여 독자들이 자신의 내면의 슬픔과 분노를 탐구하고 풀어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는 마음에 상처를 입은 사람들이 자기 치유와 회복의 길을 찾는 데 귀중한 가이드가 됩니다. 이 책은 우리의 고통의 근원을 이해하고 파괴적인 행동 패턴을 깨뜨리고 더욱 만족스럽고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질문:

1. Q. 이 책은 어떤 문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나요?
2. Q. 이 책은 누가 쓴 건가요?
3. Q. 이 책의 대상 독자는?
4. Q. 이 책의 주요 테마는 무엇인가요?
5. Q. 이 책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1. A. 이 책은 지친 마음, 관계의 어려움, 자기 의심, 과거 트라우마와 같은 다양한 감정적 어려움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A. 이 책은 임상 심리사인 셰리 캠벨이 썼습니다.
3. A. 이 책은 감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 특히 자신을 상처받게 만드는 패턴을 깨고 싶은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4. A. 이 책의 주요 테마는 자신을 책임지고 자기 파괴적인 행동을 인식하여 건강한 대처 메커니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5. A. 이 책의 장점은 실제적인 통찰력, 실용적인 운동, 공감적인 어조를 제공하여 독자가 자신의 상처를 이해하고 치유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책 구매 시 확인 사항

* 책 제목: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
* 저자:
* 출판사:
* 출판일:
* 페이지 수:
* ISBN:
* 책 상태(새 책, 중고 책):
* 리뷰 및 평가:
* 책 내용에 대한 간략한 설명:
* 배송 요금 및 배송 기간:
* 환불 또는 교환 정책:


관련상품


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기분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는 사소한 습관 13,320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벌써 마흔이 된 당신에게 해 주고 싶은 말들 42 15,480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 전2권 25,200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리커버 에디션) 12,600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 15,120

나를 바꾸면 모든 것이 변한다:생각하는 습관부터 바꿔라 11,700

[나무옆의자]불편한 편의점 12,600

[북로망스]메리골드 마음 세탁소 13,500

모순:양귀자 장편소설 11,700

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10만 부 기념 특별 리커버 에디션) 15,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