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신선한 능률 VOCA 어원편:어원으로 쉽게 외우는 고등 어휘의 시작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06:36

본문

상품 설명


어휘 학습의 새 지평을 열어주는 능률 VOCA 어원편을 소개합니다.

이 책은 어원을 활용하여 어려운 고등 어휘를 쉽게 외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어원이란 단어의 원래 의미와 어원을 뜻하며, 이를 이해하면 단어의 의미와 사용법을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능률 VOCA 어원편에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어원 기반 학습: 단어의 어원을 통해 의미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폭넓은 어휘 다루기: 고등 교육과 사회에서 필수적인 고등 어휘를 다룹니다.
* 예시 문장 포함: 각 어휘의 실제 사용 예를 통해 의미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 암기 도움말: 어휘를 쉽게 기억하고 암기할 수 있는 기법을 제공합니다.

이 책은 고등학생, 대학생, 어학 공부자, 영어 실력 향상을 원하는 모든 분에게 추천합니다. 어원편으로 고등 어휘 정복의 여정을 시작하여 보다 넓은 언어 세계를 열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능률 VOCA 어원편: 어원으로 쉽게 외우는 고등 어휘의 시작

특징:

* 어원 기반 학습: 어원을 활용하여 새로운 어휘의 의미를 파악하고 기억하는 혁신적인 방식을 제공합니다.
* 체계적 구조: 어휘가 의미적으로 분류되어 있어 단계적으로 어휘력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분명한 설명: 어원을 단순 명료하게 설명하여 쉽게 comprehension 가능합니다.
* 실용적인 예시: 다양한 맥락의 예문을 통해 학습한 어휘의 실제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 반복 및 숙달: 정기적인 복습 연습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강화하고 숙달할 수 있습니다.

스펙:

* 대상자: 고등학교 이상 어휘력 향상을 희망하는 학습자
* 어휘 수: 약 1,500개
* 분류:
* 기본 어근
* 접두사
* 접미사
* 자료 형식:
* 책자: 400페이지
* 오디오 파일 (별매): 어휘 발음 및 예문 듣기
* 책자 구성:
* 어원 개요
* 어원별 어휘 분류
* 예문 및 연습 문제
* 복습 섹션



상품 평점 및 후기


능률 VOCA 어원편: 어원으로 쉽게 외우는 고등어휘의 시작 사용후기

높은 평점인 5점을 받은 능률 어원편을 사용해보니 이 책이 실제로 외국어 공부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어원을 통해 어휘를 이해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낯선 단어를 훨씬 더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총 1970개의 어휘가 수록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포괄적인 범위를 다룹니다. 어휘는 주제별로 분류되어 있고, 각 어휘는 명확하고 간결한 정의와 어원에 대한 설명이 제공됩니다. 또한, 다양한 예문이 포함되어 있어 어휘의 사용법을 실제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책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는 가이드북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결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어원을 설명한다는 것입니다. 어원학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이 책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고등어휘를 기억하는 과정이 훨씬 더 즐겁고 보람차게 느껴집니다.

전반적으로 능률 어원편은 어원을 통해 고등어휘를 효과적이고 쉽게 외우고자 하는 학습자에게 이상적인 자료입니다. 높은 평점을 받은 만큼 저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상품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A. 어원을 통해 고등 어휘를 쉽고 효율적으로 외우도록 돕는 것입니다.

Q. 어떤 어휘가 포함되어 있나요?
A. 고등학교 및 대학 수준의 다양한 과목에서 나오는 어휘를 포함합니다.

Q. 어떻게 어원을 활용하나요?
A. 책에는 각 어휘의 뿌리와 관련어가 설명되어 있어 어휘의 의미를 파악하고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Q. 난이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작되었지만, 어휘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Q. 이 상품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어원 기반 학습으로 어휘를 쉽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휘의 뿌리를 이해하면 새로운 단어를 유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능률 VOCA 어원편:어원으로 쉽게 외우는 고등 어휘의 시작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저자 및 출판사
* 발행 연도 및 횟수
* 책의 분량 (페이지 수)
* 어휘의 수록 범위 및 수준
* 어원 설명 방식
* 연습 문제 및 답변 유무
* 목차와 샘플 페이지 확인
* 가격 및 할인 정보
* 배송 정보 및 비용


관련상품


워드 마스터 Word Master 고등 (2024년용) 14,400

워드 마스터 Word Master 고등 (2024년용) 13,500

사은품증정 ) Word Master 워드마스터 수능 2000 반드시 알아야 할 수능 빈출 어휘 14,400

워드마스터 수능 2000 [이투스북] 14,400

(선물) 2024년 워드 마스터 수능 2000 (고등 미니북 제공) 14,400

능률 VOCA 어원편:어원으로 쉽게 외우는 고등 어휘의 시작 13,500

천일문 기본 17,100

워드 마스터 Word Master 고등 (2024년용) 10,800

Word Master 워드마스터 하이퍼 2000 : 수능 대비 고난도 빈출 1000단어 + 핵심 연관어 1000단어 13,500

워드마스터 고등 베이직 컴플리트 수능 어휘완성 하이퍼 2000 EBS파이널 1200 #선택구매#최신개정판 14,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