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탤런트 코드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06:30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지금까지 자신의 재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셨나요? "탤런트 코드: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이라는 획기적인 책으로 재능의 비밀을 밝혀보세요!

이 책의 저자는 10년 이상 재능을 연구한 다니엘 코일입니다. 그는 놀라운 통찰력을 바탕으로 재능이 단순히 타고난 능력이 아니라 학습과 훈련을 통해 개발될 수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탤런트 코드"는 세 가지 핵심 법칙을 소개합니다.

1. 점진적 과부하: 유능한 지도자의 안내 하에 꾸준히 도전 과제의 수준을 높입니다.
2. 의도적인 연습: 목적을 가지고 집중적으로 연습하여 기술을 정교화합니다.
3. 특화된 코칭: 재능 있는 코치와 멘토가 기술을 연마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세 가지 법칙을 적용하면 어떤 분야에서든 재능을 개발하고 탁월해질 수 있습니다. 코일은 스포츠, 음악, 과학,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사례 연구를 통해 이러한 법칙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줍니다.

"탤런트 코드"는 재능에 대한 기존 관념을 깨고 성공의 비결을 밝혀줍니다. 자신의 숨겨진 잠재력을 발견하고 더 높은 성취를 향해 나아가고 싶다면 오늘 바로 이 책을 손에 넣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탤런트 코드: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

"탤런트 코드"는 재능 개발의 세계적 권위자 몰컴 글래드웰의 베스트셀러 책입니다. 책에서는 재능이 흔히 믿는 것처럼 선천적인 것이 아니라, 수많은 연습 시간과 의도적인 노력을 통해 개발될 수 있다는 혁명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특징:

* 깊은 통찰력: 글래드웰은 재능의 본질, 재능 개발의 과정, 재능과 성공의 관계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실제 사례 연구: 저자는 타이거 우즈, 빌 게이츠, 모차르트와 같은 재능 있는 개인들의 성공 사례를 살펴보면서 재능 개발의 원칙을 보여줍니다.
* 직관적이고 명확한 글: 글래드웰의 매력적인 글투는 복잡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합니다.

스펙:

* 제목: 탤런트 코드: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
* 저자: 몰컴 글래드웰
* 출판사: 리틀, 브라운 and 컴퍼니
* 출판 날짜: 2008년 10월 14일
* ISBN: 978-0316019096
* 페이지 수: 320페이지

주요 원칙:

이 책에서는 재능 개발에 필수적인 세 가지 주요 원칙을 강조합니다.

1. 1만 시간 규칙: 재능은 최소 1만 시간의 의도적인 연습을 통해 개발될 수 있습니다.
2. 조기 특화: 재능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어린 나이에 특정 분야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3. 동기 부여된 지속성: 재능을 개발하려면 내재적 동기와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탤런트 코드"는 재능 개발에 대한 기존의 인식에 도전하며, 노력과 의지의 힘을 강조하는 획기적인 작품입니다. 재능을 추구하거나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 도서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죄송합니다. 제공하신 상품평수와 평점이 0인 관계로 한국어로 된 사용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탤런트 코드란 무엇입니까?
A. 탤런트 코드는 재능을 획득하고 지배하는 3가지 법칙을 설명하는 책입니다.

Q. 이 법칙은 어떻게 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나요?
A. 이 법칙은 올바른 수행, 의도적인 반복, 그리고 명확한 목표를 설정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를 통해 재능을 더 빨리 습득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Q. 누가 이 법칙을 만들었나요?
A. 탤런트 코드는 전직 특수부대 군인 겸 연구자 다니엘 코일이 만들었습니다.

Q. 이 책은 누구에게 유용합니까?
A. 이 책은 재능을 개발하거나 지배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학생, 전문가, 예술가, 운동선수 등을 포함합니다.

Q. 탤런트 코드 책을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A. 탤런트 코드 책은 서점, 온라인 소매업체 및 도서관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탤런트 코드 재능을 지支配하는 세 가지 법칙 구매 시 확인 사항:

* 저자 및 출판사: 책의 저자와 출판사를 확인하여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인지 확인합니다.
* 출판 날짜: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최근 출판된 책을 선택합니다.
* 책 상태: 책의 물리적 상태를 확인하여 손상 또는 낙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 사회적 증명: 리뷰, 추천, 온라인 평점을 통해 다른 구매자의 피드백을 확인합니다.
* 가격 대비 가치: 책의 가격과 내용의 가치를 비교하여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지 확인합니다.
* 배송 옵션과 비용: 배송 옵션과 관련 비용을 확인합니다.
* 반품 정책: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책을 반품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판본: 책의 판본(종이 표지, 하드커버 등)을 확인하여 원하는 형식인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탤런트 코드 14,400

탤런트 코드 -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 (특별합본판) 16,200

탤런트 코드 20,200

탤런트 코드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 16,200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 탤런트 코드 (특별합본판) (전2권) 27,900

탤런트 코드 (특별합본판) 18,000

일류의 조건 + 탤런트 코드 (특별합본판) (전2권) 34,020

[오늘의 책] 탤런트 코드 (특별합본판) + 질서 너머 (전2권) 30,420

Talent Code 21,840

(서점추천)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한/영 세트 + 탤런트 코드 (특별합본판) (전2권) 51,8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