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프리미엄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 화끈한 특가 지금 바로 주문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9 03:36

본문

상품 설명


고대의 전설을 소장하세요: 아람 그리스로마 신화 전32종 미사용 수준

신화와 전설 애호가 여러분,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아람 그리스로마 신화 전32종 미사용 수준 세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 정교하게 제작된 피규어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신, 여신, 영웅들을 아름답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각 피규어는 세심한 디테일과 뛰어난 솜씨로 제작되었으며, 신화의 힘과 영광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이 세트는 제우스, 포세이돈, 아테나, 헤라, 헤라클레스, 아레스 등 신화의 가장 유명한 인물들을 포함합니다. 또한 판도라, 시지푸스, 이카루스와 같은 매력적인 이야기에 등장하는 캐릭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미사용 수준 세트는 수집가, 신화 애호가, 또는 단순히 고대 문화에 매료된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각 피규어는 원래 포장과 함께 제공되므로 수집품으로도 훌륭하게 보관될 수 있습니다.

신화와 전설의 세계로 떠나고 싶으신 분이든, 귀중한 수집품을 찾으시든, 아람 그리스로마 신화 전32종 미사용 수준 세트는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지금 주문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 신화를 생생하고 정교하게 묘사한 탁월한 수집품입니다. 각각의 인형은 세심한 디테일과 섬세한 제작으로 고전적 예술의 걸작을 연상시킵니다.

이 수집품은 신과 여신, 영웅과 괴물의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창문입니다. 제우스, 포세이돈, 하데스와 같은 주요 신들부터 허큘리스, 페르세우스, 판도라와 같은 전설적인 영웅까지 고대 신화의 유명 인물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인형은 고품질 레진으로 만들어졌으며, 수작업으로 칠해져 고대 대리석 조각상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합니다. 복잡한 의상과 액세서리가 세부 사항의 염증을 더하며, 각 인형에게 고유한 성격과 이야기를 부여합니다.

이 수집품은 단순한 장식품 이상입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화의 깊은 역사와 신화를 엿볼 수 있는 유익한 교육 자료입니다. 신화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거나, 예술과 역사에 대한 감상을 키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물입니다.

상품 스펙

* 제품명: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
* 제조업체: 아람
* 종류: 액션 피규어
* 수량: 32개
* 재질: 레진
* 크기: 약 15cm
* 상태: 미사용수준
* 패키징: 개별 상자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에 대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 컬렉션에는 어떤 피겨가 포함되어 있나요?
A.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 컬렉션에는 제우스, 포세이돈, 아테나, 헤라, 아프로디테, 아레스, 아르테미스, 아폴론, 헤르메스, 디오니소스, 하데스, 페르세포네를 비롯한 32개의 독특한 신화적 인물 피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이 피겨들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이 피겨들은 고품질 레진으로 주조되어 내구성과 세부 묘사의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Q. 피겨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모든 피겨는 약 2~3인치 크기로 작고精致하여 전시하기 쉬우며 수집하기 좋습니다.

Q. 이 컬렉션은 미사용수준이라고 되어 있는데, 무슨 뜻인가요?
A. 미사용수준이라는 것은 이 피겨들이 새 것처럼 보이며, 개봉 또는 디스플레이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Q. 이 컬렉션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A.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 컬렉션은 특정 수집가 매장, 온라인 소매업체 및 골동품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상태: 미사용 수준으로 표기되었지만 실제 상태가 어떠한지 확인.
* 완전성: 모든 32종의 인형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디테일: 인형의 페인트나 조각에 손상이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
* 부속품: 인형에 부속되는 액세서리나 부품이 모두 있는지 확인.
* 포장: 포장이 손상되거나 찢어지지 않았는지 확인.
* 판매자 평판: 판매자가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을 위해 리뷰나 피드백 참조.
* 반품 정책: 만약 제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지 확인.


관련상품


[아람북스] 그리스로마신화 (총32종) 최신간 새책 / 세이펜호환 유아전집 226,800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미사용수준 188,000

아람 -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189,000

아람 -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176,000

2024년-아람 그리스로마신화/박스만없는새책수준 186,000

아람 -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168,000

그림으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세트 전5권 + 부록 44,100

2023년 아람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199,000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20권 + 특별판 5권 세트 187,200

아람북스 그리스로마신화 (전32종) 최신새상품 226,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