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안전하고 편안한 Gathering Blue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9 02:30

본문

상품 설명


모임의 푸른빛: 희망이 돋는 암울한 세상에

"Gathering Blue"는 숨막히는 장면과 깊은 캐릭터로 독자를 사로잡는 매혹적인 디스토피아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캘리포니아 북부의 암울한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강력한 정부는 사회를 통제하고, 독특한 개인을 "조용히" 합니다. 그러나 한 특별한 소녀, 키라(Kira)는 그림 같은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키라의 재능은 그녀를 "인사이더"라는 비밀 모임에 끌어들이는데, 이 모임은 사회의 균열을 꿰메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희망을 잃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키라와 그녀의 동료들은 인간성과 창의력의 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들은 생존과 희망의 의지를 시험하는 위험한 시련을 겪습니다. 소설이 진행되면서 키라는 자신의 능력과 그녀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발견하게 됩니다.

"Gathering Blue"는 독재의 위험성과 인간 정신의 회복력에 대한 강력한 증언입니다. 독자들은 키라와 그녀의 동료들의 용기와 결단력에서 영감을 얻을 것입니다. 이 소설은 희망이 절망 속에서도 개화할 수 있음과 사회적 정의를 위한 싸움을 멈추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상품 상세 특징


Gather Blue: 시간을 초월한 이야기의 짜릿한 태피스트리

Gathering Blue는 Lois Lowry가 쓴 숨 막히게 아름답고 생각을 자극하는 소설로, 디스토피아적 미래를 배경으로 한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전합니다. 실버슬래드라는 억압적인 사회에서 아이들은 엄격한 규칙과 기대에 따라 살며, 쓸모 없는 자는 냉혹하게 처리됩니다.

주인공 Kira는 실버슬래드의 균형을 깨뜨리는 특이한 능력을 가진 소녀입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노래를 만들고, 색을 바꿀 수 있으며,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치유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선물은 그녀를 의심스럽게 만들고 위험에 빠뜨립니다.

Kira는 자신이 속한 작은 마을에서 추방된 후 생존을 위해 험난한 여행을 떠납니다. 그녀는 길을 따라 다른 추방자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힘과 결함을 모두 탐구하는 강렬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

이 소설은 개인과 사회의 복잡한 상호 작용에 대한 강력한 탐구입니다. 그것은 개인의 독특성의 가치, 집단의 잔인함, 용기와 회복력의 힘을 조명합니다. Lowry의 산뜻한 산문과 잊을 수 없는 캐릭터는 독자의 마음에 오랫동안 남게 될 것입니다.

Gathering Blue의 스펙

* 장르: 디스토피아 소설, 청소년 소설
* 저자: Lois Lowry
* 출판일: 2000년 10월 3일
* 페이지 수: 198
* 대상 연령: 10~14세
* 수상: 뉴베리 명예상, 평화를 위한 제인 애덤스 어린이 도서상



상품 평점 및 후기


Gathering Blue 사용 후기

Gathering Blue는 너무나 훌륭한 책이어서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습니다.

이 책은 처음부터 끝까지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이야기는 미래의 어느 디스토피아 사회에서 전개되며, 주인공 Kira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소녀입니다. 그녀는 오직 소수의 선택된 자만이 살아남는 "가디언"이라는 엘리트 집단에 의해 선택됩니다.

그러나 Kira는 곧 이 사회가 자신이 생각했던 것과 다르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가디언은 부패했으며, Kira와 그녀의 같은 친구들은 희생양으로 여겨집니다. 이에 맞서 Kira는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친구들을 구하고 가디언의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합니다.

캐릭터는 모두 믿을 만하고 깊이 있었습니다. Kira는 강력하고 용감하며, 결코 포기하지 않는 인물입니다. 그녀의 여정은 감동적이며 영감을 줍니다. 또한 이 책은 友愛, 희망, 용기의 힘을 강조합니다.

Gathering Blue는 사고를 촉발시키고 마음에 깊은 감동을 주는 책입니다. 모든 독자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상품명: Gathering Blue

자주묻는 질문 5가지:

1. Gathering Blue는 어떤 종류의 책입니까?
2. 책의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3. 주요 등장인물은 누구입니까?
4. Gathering Blue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5. 이 책은 어떤 독자에게 적합합니까?

답변:

1. Gathering Blue는 어떤 종류의 책입니까?
- Gathering Blue는 청소년 디스토피아 소설입니다.

2. 책의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 Gathering Blue는 세상이 병으로 황폐해진 미래에서 펼쳐집니다. 12세 소녀 키라(Kira)는 가족과 헤어진 채로 작은 마을인 게더링(Gathering)으로 끌려갑니다. 그곳에서 키라는 독특한 재능이 있어 마을의 생존에 기여해야 합니다.

3. 주요 등장인물은 누구입니까?
- 키라: 12세 소녀이며,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조너스: 게더링의 리더이자 장인입니다.
- 매티아스: 마을의 젊은 사냥꾼입니다.
- 앤드류: 키라의 가족 친구였던 사냥꾼입니다.

4. Gathering Blue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 Gathering Blue의 주요 주제는 다양성, 희생, 희망입니다. 이 책은 개인의 강점과 차이점이 어려움 속에서도 공동체의 생존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5. 이 책은 어떤 독자에게 적합합니까?
- Gathering Blue는 청소년과 성인 독자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디스토피아, 모험, 성장 스토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권장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Gathering Blue 제품 구매 시 확인 사항:

* 제품 상태: 새제품인지, 중고품인지 확인
* 제품 버전: 최신 버전인지, 업데이트 필요 여부 확인
* 플랫폼 호환성: 사용 중인 기기에 호환되는지 확인
* 지역 제한: 해당 지역에서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
* 언어: 원하는 언어가 지원되는지 확인
* 구매 출처의 신뢰성: 신뢰할 수 있는 소매업체나 공급업체인지 확인
* 배송 정보: 배송 비용, 배송 기간 확인
* 반품 및 환불 정책: 불만족스러울 경우 반품 또는 환불 가능한지 확인
* 고객 리뷰 및 평가: 제품의 성능과 품질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의견 확인


관련상품


[비미디어컴퍼니 주식회사(제이오에이치)]매거진 F (Magazine F) No. 19 : 위스키(Whiskey) (한글판) 13,500

(영문도서) The LSAT Trainer, Paperback 61,300

Stone Fox 6,900

Notes from Underground, Paperback 12,340

[책세상]존 스튜어트 밀 선집 (양장) 43,200

A Good Girl's Guide to Murder 9,880

Gathering Blue 7,120

Magritte, Hardcover 12,650

Gangsta Granny 10,080

[BMediaCompany]매거진 B Magazine B Vol.58 : 포틀랜드 Portland 국문판 2017.7.8 15,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