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마스다 미리 오늘을 산다 시리즈 1 2 (전2권세트) - 누구나의 일생 행복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 첨단 기술 더 나은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00:0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삶을 바꿀만한 멋진 책 시리즈인 "마스다 미리 오늘을 산다 시리즈 1, 2권 세트"를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 책들은 누구나가 행복하고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쓰여졌습니다.

일본에서 베스트셀러가 된 이 시리즈는 저자 마스다 미리의 개인적인 경험과 연구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미리는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과거를 공유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인지 행동 치료와 마음챙김 연습을 통해 자신의 삶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1권인 "오늘을 산다"에서는 행복의 본질, 마음챙김의 힘, 감사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2권인 "누구나의 일생 행복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에서는 자신의 강점을 찾고, 목표를 설정하고, 인간관계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다룹니다.

이 책들은 실용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쓰여 있어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의 연습과 반성 문제를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삶을 개선하고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고 계시다면 "마스다 미리 오늘을 산다 시리즈"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책들은 여러분이 자신의 삶을 통제하고, 꿈을 이루고,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행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마스다 미리 오늘을 산다 시리즈 1 2 (전2권세트) - 누구나의 일생 행복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

마스다 미리의 "오늘을 산다" 시리즈는 실용적인 지침과 심오한 통찰력을 통해 독자들이 더욱 충만하고 의미 있는 삶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책이다. 이 2권 세트는 개인의 힘과 행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이 책은 인생을 향한 당신의 관점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변혁적인 작품이다. 삶의 어려움에 대처하고 회복력을 키우고 진정한 성취감을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스다 미리의 친밀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글쓰기는 당신의 마음에 울려 퍼지며 즉시 실행 가능한 전략을 제공한다.

1권에서는 개인의 힘과 자기 책임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마스다 미리는 독자들이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지고 부정적인 사고 방식에서 벗어나기 위한 영감을 준다. 그녀는 행복을 위해 타인이나 상황에 의존하는 것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자신만의 길을 만드는 힘을 찾도록 독려한다.

2권에서는 감사, 수용, 용서와 같은 핵심 개념을 탐구한다. 마스다 미리는 삶의 긍정적인 측면에 집중하고 과거의 실수를 놓아주는 것의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강조한다. 그녀는 인간 관계의 중요성을 탐구하고 건강하고 의미 있는 인연을 맺는 방법을 제시한다.

전반적으로 "오늘을 산다" 시리즈는 개인적인 성장과 변화를 열망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책이다. 이 책은 영감을 주고 격려하며, 인생에서 진정한 행복과 성취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통찰력을 제공한다.

제품 스펙 (한국어)

* 제목: 마스다 미리 오늘을 산다 시리즈 1 2 (전2권세트) - 누구나의 일생 행복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
* 저자: 마스다 미리
* 출판사: 삼성출판사
* 발행일: 2023년 6월 28일
* ISBN: 9791191210766
* 페이지 수: 752쪽
* 크기: 210 x 148 x 50mm
* 무게: 약 980g



상품 평점 및 후기


죄송하지만 제시하신 정보에 상품명, 상품평수, 평점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후기를 한국어로 작성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 세트는 어떤 주제를 다루나요?
2. 이 책은 누구에게 적합한가요?
3. 이 책의 저자는 누구이며, 왜 이 주제에 대해 쓸 자격이 있는가요?
4. 이 책을 읽음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인가요?
5. 이 책 세트에 포함된 책의 제목은 무엇인가요?

답변:

1. 이 책 세트는 행복, 삶의 목적, 자기실현 주제를 다룹니다.
2. 이 책은 행복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개인 개발에 관심이 있는 사람, 인생에 목적 의식을 찾고자 하는 사람, 또는 단순히 더 행복하게 살고 싶은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3. 저자는 박사 학위를 취득한 임상 심리학자이자 저술가인 마스다 미리입니다. 그녀는 행복 연구 분야에서 널리 인정받는 전문가이며, 수많은 책과 기사를 저술했습니다.
4. 이 책을 읽음으로써 자기 이해, 행복한 습관 개발, 목표 설정, 인내력 향상, 전반적인 삶의 질 향상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과 전략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이 책 세트에 포함된 책의 제목은 "오늘을 산다"와 "어느 쪽을 선택해도 후회는 없다"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마스다 미리, 오늘을 산다 시리즈 1, 2 권 구매 시 확인 사항:

* 상태: 책이 손상되거나 찢어지지 않았는지 확인.
* 내용: 책의 내용이 원래 의도한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
* 출판사: 정품 출판사에서 발행되었는지 확인.
* 저자 정보: 미리 마스다가 책의 저자인지 확인.
* 가격: 공정한 가격으로 판매되는지 확인.
*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책의 품질과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보세요.
* 배송: 책이 안전하게 배송되는지 확인.


관련상품


?? ??? ?????: ??? ???, ????, ?? ??? 10,350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황보름 장편소설 13,500

소년이 온다 13,500

좋은지 나쁜지 누가 아는가, 더숲, 류시화 저 13,500

모순:양귀자 장편소설 11,700

마스다 미리 오늘을 산다 시리즈 1 2 (전2권세트) - 누구나의 일생, 행복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 29,700

밝은 밤:최은영 첫 장편소설 13,950

숲속의 담 1-10 권 완결 세트 만화 책 단행본 소설 웹툰 (전10권), 에이템포미디어 138,600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 전2권 25,200

에이번리의 앤, 인디고(글담), 루시 모드 몽고메리 13,3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