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실용적인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8 23:39

본문

상품 설명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 어린이들에게 꿈과 상상력을 선사하는 명작!

어린이들에게 책의 마법을 선사하고 싶나요? 그렇다면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가 딱 맞는 선택입니다. 이 멋진 책 세트는 꿈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어린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키워줍니다.

각 책은 사랑스러운 공룡 친구들인 티라, 트라이, 토니, 테리의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 놀고 배우며, 우정과 협력의 소중함을 배웁니다. 유쾌한 이야기와 매력적인 그림은 어린이들을 책에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이 세트는 어린이들이 어학적, 사회적, 정서적 기술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야기를 읽으면서 그들은 어휘를 넓히고,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감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2권의 세트라서 어린이들은 오랫동안 공룡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 교육적인 내용, 그리고 끝없는 재미로 가득 찬 이 책 세트는 어린이들에게 완벽한 선물이자 그들의 책꽂이에 꼭 필요한 추가품입니다.

오늘 바로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를 구매하고 어린이들에게 독서와 학습에 대한 열정을 불어넣어 보세요. 지금 주문하고 공룡 친구들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을 지켜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는 어린이들에게 흥미진진하고 교육적인 모험을 제공하는 생동감 넘치는 책 모음입니다. 이 책들은 공룡의 매력적인 세계로 어린이를 안내하여 과학적 사실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균형 잡힌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각 책은 잘 알려진 공룡 종류인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루스 등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야기는 공룡이 어떻게 살았는지, 무엇을 먹었는지, 서로 어떻게 상호 작용했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작가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관련성 있는 이야기를 창조했습니다. 공룡들은 인간적인 특성을 부여받아 어린이들이 그들의 감정에 공감하고 그들의 모험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책들은 또한 과학적 정확성에 중점을 두고 있어 어린이들에게 공룡에 대한 실제 지식을 전달합니다. 화석 기록, 고생물학적 발견 및 과학적 이론에 근거한 삽화와 정보적인 문구가 책 전반에 걸쳐 풍부하게 있습니다.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는 어린이들에게 과학적 탐구, 창의력,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이 책들은 교육적 가치와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공룡에 대한 매력을 가진 모든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읽을거리입니다.

스펙

* 타이틀: 공룡유치원
* 세트: 12권
* 저자: 이선 팔머
* 출판사: 서해문집
* 페이지 수: 권당 약 32페이지
* 크기: 225 x 260mm
* 대상 연령: 3~6세
* 특징:
* 과학적 정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이야기
* 공룡의 삶, 서식지, 신체적 특성에 대한 교육적 정보
* 화석 기록 및 고생물학적 발견을 기반으로 한 삽화
* 어린이들의 과학적 탐구, 창의력, 상상력을 키움



상품 평점 및 후기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를 구매한 후, 조카가 손에서 놓지 않고 읽고 있습니다. 매 권마다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조카를 책의 세계로 몰입시켰습니다.

특히 공룡에게 얽힌 우정과 용기, 협력의 가치를 가르쳐 주어 아이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화려하고 생생한 삽화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읽기가 쉽고 이해하기 쉬운 문구로 구성되어 있어 조카가 독서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구매한 세트에는 오디오 CD가 포함되지 않았지만, 조카가 무척 좋아서 추가로 오디오 CD를 구매할 생각입니다. 이전에 구매했던 다른 유치원 시리즈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교육적이므로, 모든 유아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의 대상 연령은 무엇인가요?
A. 유아기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Q. 각 권의 페이지 수는 얼마인가요?
A. 약 160페이지

Q. 이 세트에는 어떤 주제가 다루어지나요?
A. 공룡의 종류, 서식지, 식성, 행동, 멸종 등 다양한 주제

Q. 책의 난이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초보자와 학령기 아동에게 적합한 쉬운 이해 수준

Q. 이 세트에는 몇 권의 책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전 12권


구매 시 고려사항


공룡 유치원 전 12권 세트 구매 시 확인 사항:

* 연령 적합성: 세트가 자녀의 연령 및 발달 단계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컨텐츠 미리보기: 책의 샘플이나 리뷰를 확인하여 주제와 스타일이 자녀의 관심사에 부합하는지 파악합니다.
* 페이지 수 및 품질: 각 책의 페이지 수를 확인하고 페이지가 내구성 있고 고품질인지 검사합니다.
* 삽화 및 그림: 삽화가 매력적이고 자녀의 시각적 관심을 끌 것인지 확인합니다.
* 학습 목표: 세트가 어떤 학습 목표나 개념을 다루는지 파악합니다.
* 리뷰 및 평가: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세트의 전반적인 품질과 자녀에게 적합한지 평가합니다.
* 가격 및 가격 대비 가치: 세트의 가격이 합리적이며 품질 대비 가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공룡 유치원 세트 개정판 86,400

공룡유치원 전 12권 세트 86,400

공룡 대발이 유치원동화 전20권 세트 97,200

공룡유치원 12권세트 OTG USB포함 86,400

공룡학교 세트 45,000

공룡 대발이 안전 동화 30권 세트 69,970

공룡유치원 세트 최신개정판/4판1쇄/전12권 +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86,400

공룡유치원 세트 (전12권) 책 도서 86,400

공룡유치원: 처음 유치원에 가는 날(빅북) 63,000

[폴더]공룡 똥 어딨어? :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뇌 자극 숨은그림 플레이북 8,8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