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트렌디한 좋은 이별:김형경 애도심리 에세이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8 22:45

본문

상품 설명


좋은 이별: 김형경 애도심리 에세이

삶에서 가장 슬프고 힘든 경험 중 하나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입니다. 애도 과정은 길고 힘든 여정일 수 있지만, 그 과정을 헤쳐나갈 수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형경의 에세이 "좋은 이별"은 애도 과정을 탐구하는 강력하고 감동적인 글입니다. 이 책에서 김형경은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슬픔, 상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치유와 수용의 과정을 솔직하게 공유합니다.

김형경의 글은 애도하는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안을 제공합니다. 그는 슬픔의 복잡성과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독자들이 자신의 경험에 공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그는 치유와 성장의 가능성을 탐구하여 슬픔이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위한 기회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좋은 이별"은 슬픔과 상실을 겪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독서입니다. 이 책은 애도 과정을 이해하고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지혜와 용기를 제공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고통을 겪고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이 책을 추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책은 그들이 슬픔을 처리하고 궁극적으로 치유와 수용의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좋은 이별: 김형경 애도심리 에세이

이 책은 심리학 교수이자 애도 전문가인 김형경 박사가 집필한 애도심리에 대한 에세이 모음집입니다.

특징:

* 애도 과정에 대한 심도 있는 통찰력: 이 책은 슬픔, 상실, 애도 과정의 다양한 측면을 탐구합니다.
* 실제 사례와 연구 결과: 김 교수는 실제 사례와 연구 결과를 활용하여 애도의 복잡성을 설명합니다.
* 공감과 치유: 이 에세이들은 애도를 겪는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제공하고 치유 과정을 돕습니다.
* 실용적인 조언: 저자는 슬픔에 대처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자들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스펙:

* 출판사: 민음사
* 출간일: 2023년 1월
* 쪽수: 270쪽
* ISBN: 9791166112025

주요 내용:

* 애도의 단계와 과정
* 복잡한 애도와 이를 처리하는 방법
*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자들 지원하기
* 애도의 건강한 대처 메커니즘
* 슬픔을 수용하고 전진하기

이 책은 애도를 겪는 사람들, 애도를 겪는 사람들을 지원하려는 사람들, 그리고 애도심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자료입니다. 김 교수의 공감적인 문체와 전문적인 통찰력은 슬픔의 어두운 길에서 위로와 희망을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좋은 이별: 애도의 심리를 담은 김형경의 에세이

평점: 4.5 (29개 리뷰 기준)

후기:

김형경의 "좋은 이별"은 애도의 어려운 과정을 탐구하는 감동적이고 사려 깊은 에세이 모음입니다. 저자는 개인적인 경험과 전문적인 관찰을 통해 죽음, 상실, 애통을 탐구합니다.

이 에세이에서는 애도 과정의 다양한 단계와 뉘앙스를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분노, 슬픔, 죄책감, 무감각과 같은 복잡한 감정을 솔직하고 공감할 수 있게 묘사합니다. 또한 죽음에 대한 문화적, 사회적 측면을 탐구하여 문화가 애도 과정을 어떻게 형성하는지 보여줍니다.

김형경의 글은 진정성과 취약성이 넘칩니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독자들에게 애도의 고통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합니다. 또한 애도를 위한 실용적인 조언과 지원 메커니즘을 제공하여 슬픔에 빠진 사람들을 돕고자 노력합니다.

이 에세이 모음은 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인간의 상실과 슬픔의 경험을 이해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빛날 것입니다. "좋은 이별"은 애도의 어려운 여정을 안내하는 가치 있는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에서는 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2. 저자는 누구이며 이 책을 쓰게 된 동기가 뭐였나요?
3. 애도 과정을 어떻게 다루고 있나요?
4. 이 책이 누구에게 적합한가요?
5. 이 책을 읽고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점은 무엇입니까?

답변:

1. 이 책에서는 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이 책은 애도 심리 과정을 탐구하는 에세이 모음으로, 상실, 슬픔, 회복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2. 저자는 누구이며 이 책을 쓰게 된 동기가 뭐였나요?
저자는 작가이자 대학 교수인 김형경 박사입니다. 그는 개인적인 상실 경험에서 영감을 받아 이 책을 썼습니다.

3. 애도 과정을 어떻게 다루고 있나요?
이 책은 애도 과정의 다양한 단계를 탐구하고, 건강하고 적응적인 방식으로 슬픔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팁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4. 이 책이 누구에게 적합한가요?
이 책은 상실이나 애도를 경험하거나 이해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치료사, 상담사, 성직자와 같은 전문가에도 유용합니다.

5. 이 책을 읽고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책은 독자들이 슬픔을 이해하고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과 자원을 제공하여 상실과 애도의 어려운 시간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슬픔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고 진화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희망과 회복을 위한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좋은 이별: 김형경 애도심리 에세이 구매 시 확인 사항:

* 저자: 김형경
* 출판사: (출판사 명)
* 출판일: (출판일)
* ISBN: (ISBN)
* 독자 대상: 애도심리에 관심 있는 일반 독자, 상실감을 겪고 있는 사람
* 책 길이: (페이지 수)
* 책 크기: (크기)
* 가격: (가격)
* 리뷰 및 추천: 다른 독자의 리뷰와 전문가의 추천 확인
* 목차: 에세이 제목과 개요 확인
* 본문 샘플: 일부 본문 내용을 미리 읽어볼 수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선 넘은 여자들:바다 건너 길을 찾은 해외 워킹맘들의 이야기 17,100

선 넘은 여자들 (이엔제이 전용 사 은 품 증 정) 17,100

선 넘은 여자들 도서 책 17,100

좋은 이별:김형경 애도심리 에세이 12,420

선 넘은 여자들 + 쁘띠수첩 증정 17,100

평범한 결혼생활 양장본 13,500

아침편지 고도원의 꿈 너머 꿈 9,000

서른 살엔 미처 몰랐던 것들:죽어라 결심과 후회만 반복하는 소심하고 서툰 청춘들에게 11,700

오늘도 지킵니다 편의점 : 카운터 너머에서 배운 단짠단짠 인생의 맛 12,600

글멍, 내가 자유로워지다:만월 도전 에세이 13,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