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품격과 편안함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권 세트 + 책갈피 볼펜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8 19:0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들의 일상을 생생하게 그린 인기 만화,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권 세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만화는 대기업에서 열심히 일하는 김 부장의 일상과 회사생활 이야기를 재미있고 공감되게 그린 작품입니다. 사무실 생활의 갖가지 에피소드와 김 부장의 익살스러운 성격이 웃음과 위로를 선사합니다.

3권 세트에는 만화 3권과 리얼한 디자인의 책갈피 볼펜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볼펜에는 김 부장의 유명 대사인 "아주 익숙해요"가 새겨져 있어 책과 함께 사용하면 즐거움이 두 배입니다.

직장인이든 아니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를 읽으면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고 힘든 하루를 극복할 용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멋진 3권 세트를 통해 직장인의 세계를 더욱 가까이에서 느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권 세트 + 책갈피 볼펜

상품 특징

* 종합적인 가이드북: 직장인의 성공, 재정적 자유, 부동산 투자 등 다양한 주제를 포괄적으로 다룹니다.
*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조언: 저자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조언과 성공을 위한 팁을 제공합니다.
* 유머러스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음: 유머러스한 필치와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복잡한 개념을 단순화합니다.
* 책갈피와 볼펜 포함: 편리한 책갈피와 볼펜이 포함되어 청독과 메모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스펙

* 권수: 3권
* 저자: 김부장
* 출판사: 자가출판
* 출판일: 2023년 3월
* 총 페이지: 약 600페이지
* 책갈피: 1개, 자기 흡착식
* 볼펜: 1개, 0.5mm 블랙 잉크

책별 내용

1권: 직장에서 성공하기

* 성공을 위한 마인드셋 구축
* 효과적인 의사소통 및 인간관계 구축
* 직업적 성장을 촉진하는 팁

2권: 재정적 자유를 향한 길

* 재정적인 목표 설정 및 관리 방법
* 투자 원칙 및 전략
* 부동산을 통한 부의 축적

3권: 부동산 투자의 비밀

* 부동산 시장 이해
* 수익성 있는 부동산 물색 및 구매
* 임대 관리 및 자산 관리

대상 청중

* 직장에서 성공하고 재정적 자유를 달성하고자 하는 직장인
*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
* 재무적 상식을 향상시키고 싶은 사람



상품 평점 및 후기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권 세트

저는 서울 자가에 거주하는 대기업 직원인 김 부장입니다. 이번에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권 세트"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3권 세트는 김 부장의 일상생활, 직장생활, 가족관계에 대한 재치 넘치는 에피소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실제 생활에서 흔히 겪는 상황들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내어 읽는 내내 웃음을 금치 못했습니다.

특히 3권에서는 김 부장이 새로운 후배와 함께 일하면서 겪는 갈등과 성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현실적인 직장 상황과 인간관계를 실감나게 묘사하면서도 희망과 낙관주의를 전달해 줍니다.

이 책은 단순한 웃음거리가 아니라 직장인으로서의 성장과 인간관계의 중요성에 대한 깨달음도 제공합니다. 책갈피와 볼펜도 함께 제공되어 책을 읽는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줍니다.

전반적으로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권 세트"는 웃음, 교훈, 인간적인 따뜻함을 모두 갖춘 훌륭한 책입니다. 모든 직장인에게 꼭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 책은 무슨 이야기인가요?
A. 이 책은 서울에 살고 자가를 소유한 대기업 김 부장의 일상을 담은 소설로, 직장 생활과 gia đình 삶의 균형, 자기 성찰 등에 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Q. 3권 세트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A. 3권 세트에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이야기 2", "김 부장 이야기 3"의 소설 책 3권과 김 부장 캐릭터가 새겨진 책갈피 볼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책갈피 볼펜은 어떤 모양이에요?
A. 책갈피 볼펜은 김 부장이 손에 볼펜을 들고 있는 옆모습 디자인의 금속 볼펜으로, 책갈피 역할도 합니다.

Q. 이 책은 누구에게 적합한가요?
A. 이 책은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gia đình과 일의 균형에 대해 고민하거나, 재미있고 relatable한 이야기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Q. 책의 분량은 얼마나 되나요?
A. 각 책은 약 250페이지이며, 3권 세트로 총 750페이지 분량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권 세트 + 책갈피 볼펜 구매 시 확인 사항:

* 책 제목: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 권수: 3권
* 출판사: 확인 필수
* 저자: 확인 필수
* 책갈피 볼펜 여부: 확인 필수
* 배송 방법 및 비용: 확인 필수
* 결제 방법: 확인 필수
* 교환 및 반품 정책: 확인 필수
* 제본 상태: 하드커버/소프트커버 확인 필수
* 책 상태: 신규/중고 확인 필수
* 특별 판매: 제한판/특별판 여부 확인 필수


관련상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권+2권+3권 (전3권 세트)+사은품 제공 45,360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합본호(30만부 기념 한정판) 35,100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권 세트 + 책갈피 볼펜 45,360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 송 과장 편 13,500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15,120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 권 사원 편 15,120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3: 송 과장 편 15,120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1+2 권 세트 [최신간+사은품증정] 27,000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 서삼독 13,500

[하나북][세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3 세트 - 전3권 45,3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