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Notes from Underground Paperback 지금 주문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8 19:00

본문

상품 설명


지하수기 오디오북 소개

도스토옙스키의 걸작 '지하수기'를 오디오북으로 만나보세요. 피오도르 도스토옙스키의 대표작이자 러시아 문학의 명작인 지하수기는 지하실에 사는 익명의 공무원의 고통받는 마음과 사회에 대한 냉소적인 시선을 담고 있습니다.

이 오디오북은 뛰어난 성우의 낭독으로 지하수기의 복잡하고 철학적인 내용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지하실에서 오는 숨 막히는 공기감과 공무원의 절망감을 극적으로 묘사하여 책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지하수기는 인간의 본성, 사회의 부조리, 정신 건강의 어둠에 대해 탐구하는 강렬한 소설입니다. 이 오디오북을 통해 도스토옙스키의 천재성을 직접 경험하고 그의 불멸의 걸작에 빠져드세요. 지하실의 어둠에 침투해 인간의 깊은 곳을 들여다보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명: Notes from Underground Paperback

저자: 표도르 도스토옙스키

출판사: Dover Publications

ISBN: 9780486266699

페이지 수: 168

크기: 13.3 x 19.8 x 1 cm

무게: 113g

판매처: Amazon, Barnes & Noble 등 주요 서점

특징:

* 표도르 도스토옙스키의 1864년 고전 소설 "지하에서의 수기"의 페이퍼백 버전입니다.
*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포켓 사이즈로 손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 도스토옙스키의 복잡한 심리 연구와 인간 본성에 대한 통찰력이 담긴 작품입니다.
* 러시아 문학의 걸작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스펙:

* 배송 무게: 113g
* 제본 유형: 페이퍼백
* 언어: 영어
* 인쇄물: 블랙 잉크 위에 화이트 지
* 출판일: 1993년 9월 1일

요약:

"지하에서의 수기"는 사회에서 소외되고 지하실에 은둔한 이름 없는 서술자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는 지능적이고 교육받았지만 냉소적이고 자기 파괴적입니다. 서술자는 인간의 본성 속에 있는 이기심, 허위성, 위선을 폭로하며, 사회의 가치관과 규범을 비판합니다. 이 작품은 인간의 심리적 깊이와 인간 조건에 대한 탐구로 널리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Notes from Underground Paperback를 읽고 너무 감명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주인공의 냉소적이고 수동적인 성격에 약간 압도되었지만,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그의 복잡한 내면 세계에 끌려들었습니다. 도스토옙스키는 인간 본성의 어두운 측면을 탐구하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고 싶어하는 우리 내면의 투쟁과 갈등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주인공의 자기 파괴적인 행동과 쓸데없는 자기 증오는 공감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간 조건의 본질에 대한 보편적인 진실을 일깨워줍니다.

이 책은 사려 깊고 생각을 자극하는 경험이었으며, 오랫동안 마음에 남을 것입니다. 도스토옙스키를 읽은 적이 없다면 이 책부터 시작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1: 이 책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A1: 피오도르 도스토옙스키가 쓴 "지하 수기"는 19세기 러시아 지하실에 사는 한 고지식한 관리인의 폭언과 몽상을 담은 심리 소설입니다.

Q2: 어떤 관점에서 쓰여졌습니까?
A2: 이 소설은 주인공인 무명 관리인의 일인칭 관점에서 쓰여졌습니다.

Q3: 책의 주요 주제는 무엇입니까?
A3: "지하 수기"는 자유의지, 도덕성, 사회의 부조리, 지하 인간의 고립감과 절망감과 같은 주제를 탐구합니다.

Q4: 이 책은 어떤 독자들에게 적합합니까?
A4: 심리학, 철학, 러시아 문학에 관심이 있는 독자들에게 적합합니다.

Q5: 처음으로 이 작가를 읽어 보는 독자에게 이것이 좋은 시작점입니까?
A5: 예, "지하 수기"는 도스토옙스키의 작품을 처음 접하는 독자에게 저자가 탐구하는 주제와 스타일을 소개하는 좋은 시작점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지하에서의 수첩 종이책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저자
* 출판사
* 출판일
* 페이지 수
* 가격
* 책 상태 (새책, 중고책 등)
* ISBN 번호
* 표지 디자인
* 책 규격 (사이즈, 무게 등)
* 판매자 평가


관련상품


[비미디어컴퍼니 주식회사(제이오에이치)]매거진 F (Magazine F) No. 19 : 위스키(Whiskey) (한글판) 13,500

(영문도서) The LSAT Trainer, Paperback 61,300

Stone Fox 6,900

Notes from Underground, Paperback 12,340

[책세상]존 스튜어트 밀 선집 (양장) 43,200

A Good Girl's Guide to Murder 9,880

Gathering Blue 7,120

Magritte, Hardcover 12,650

Gangsta Granny 10,080

[BMediaCompany]매거진 B Magazine B Vol.58 : 포틀랜드 Portland 국문판 2017.7.8 15,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