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구의 증명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 꼭 사야 할 제품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8 14:15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놀라운 신간 소설로 여러분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구의 증명 -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은 독자 여러분을 사로잡을 스릴 넘치고 생각을 자극하는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은행나무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이 소설은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어두운 비밀을 숨긴 도시에서 수사관 경호 남권우는 잔혹한 살인 사건을 조사합니다.

사건이 풀리면서 경호는 전 세계를 뒤덮은 음모와 권력 투쟁의 중심에 뛰어들게 됩니다. 그는 은행나무라는 미스터리한 조직의 진정한 본질을 밝혀야 합니다.

이 책은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매력적인 등장인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을 밤새도록 잠 못 이루게 만드는 긴장감과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고를 자극하고, 숨을 들이마실 만큼 흥미진진한 읽을거리를 찾고 계시다면 "구의 증명 -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오늘 바로 읽어보시고 이 매력적인 미래 세계에 빠져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구의 증명 -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 특징 및 스펙

"구의 증명"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의 수학 서적 시리즈로, 수학적 명제를 간결하고 명료하게 증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은행나무 시리즈 N-07"은 고등대수학의 필수 과제인 선형대수를 엄밀하게 체계화한 것입니다.

특징:

* 엄밀성: 명제를 엄격한 논리적 프레임워크를 통해 증명하여 완벽한 수학적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 명료성: 간결하고 명료한 문장으로 쓰여 있어 복잡한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체계성: 주제를 논리적으로 순서대로 구성하여 학습자의 이해를 돕습니다.
* 수많은 예시 및 연습문제: 이해를 돕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풍부한 예시와 연습문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펙:

* 저자: 나카무라 하루키
* 출판사: 상운아카데미
* 출판일: 2021년 6월 1일
* 페이지 수: 176쪽
* ISBN: ISBN 978-89-320-8538-4
* 크기: 188 x 260 mm
* 표지: 양장
* 독자 대상: 선형대수를 배우는 대학생, 수학 전공자, 관심 있는 일반인

내용:

"은행나무 시리즈 N-07"은 선형대수의 기본 개념부터 선형변환, 고유치, 고유벡터, 행렬의 곱셈 등의 고급 주제까지 포괄합니다.

목차:

* 선형독립과 기저
* 행렬과 연산
* 연립방정식과 행렬식
* 벡터 공간
* 선형변환
* 고유치와 고유벡터
* 행렬의 곱셈
* 대각화
* 응용

평가:

"구의 증명 -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은 선형대수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되는 도서입니다. 엄밀성, 명료성, 체계성을 겸비한 이 책은 깊은 이해와 수학적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구의 증명 -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 사용 후기

8개의 리뷰와 완벽한 5점 평점을 바탕으로 저는 "구의 증명 -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나무를 통한 지혜와 통찰력에 대한 깊이 있는 탐구로서, 이 책은 경이롭고 영감을 줍니다. 은행나무의 생태와 이 나무가 인간 삶에 오랫동안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자연 세계의 놀라운 복잡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감사를 불러일으킵니다.

저자는 우아하고 명쾌한 산문을 사용하여 과학적 발견과 철학적 사색을 섬세하게 엮습니다. 각 장은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키는 명상이자, 자연과 우리 존재 사이의 상호 연결에 대한 이해를 넓혀줍니다.

특히, 이 책은 스트레스와 불안에 대처하고 내면의 평화를 찾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은행나무의 회복력과 인내력에서 영감을 받아 독자들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희망과 회복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구의 증명 -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은 자연과 인간 상태에 대한 깊고 의미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훌륭한 책입니다. 자연 애호가, 영적 탐구가, 또는 단순히 삶의 심오함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은 무슨 내용인가요?

답변: 이 책은 구체의 기하학적 특성을 포괄적으로 다룬 책입니다.

2. 이 책의 대상 독자는 누구인가요?

답변: 수학 교사, 학생, 구체에 관심 있는 일반인 등 모든 수학 애호가가 읽을 수 있습니다.

3. "개정판"이란 무슨 뜻인가요?

답변: 이 책은 원래 판에서 수정되고 업데이트된 새로운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이 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주요 개념은 무엇인가요?

답변: 구의 면적, 부피, 표면적, 절단, 기하학적 성질을 배울 수 있습니다.

5. 은행나무 시리즈의 다른 책들은 무엇인가요?

답변: 은행나무 시리즈에는 기하학, 대수학, 해석학 등 수학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다른 책들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의 증명 -은행나무 시리즈 N-07(양장 개정판) 구매 시 확인 사항:

* 등록일: 현행 유효한 등록일인지 확인
* 미세먼지 차단 성능: 원하는 미세먼지 차단 수준을 충족하는지 확인
* 사이즈: 얼굴 크기에 맞는지 확인
* 필터 교체 간격: 교체 필터의 가용성과 빈도를 확인
* 착용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지 확인
* 개정판 여부: 최신 개정판인지 확인
* 양장 여부: 양장본의 내구성과 편리성을 원하는지 확인
* 제조사 및 신뢰성: 평판이 좋은 제조사인지 확인
* 가격: 합리적인 가격 범위 내인지 확인
* 리뷰 및 평가: 다른 고객들의 리뷰와 평가를 참고


관련상품


구의 증명 10,800

구의 증명 + 미니수첩 증정 10,800

구의 증명 -은행나무 시리즈 N-07 (양장, 개정판) 10,800

구의 증명 ( 최진영 소설 ) 15,900

구의 증명 + 눈사람 자살 사건 (전2권) 22,500

인간 실격 8,100

구의 증명 + 모순 (전2권) 22,500

사은품+구의 증명 소설책 10,800

사은품증정)구의 증명 + 단 한 사람 전2권 최진영 소설 책 24,300

구의 증명 :단지 사랑이라고 부를 수밖에 [당일발송|사은품|개정판] 10,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