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강력한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어때?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19 13:27

본문

상품 설명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소개

존경하는 여러분,

저는 오늘 여러분께 소중한 책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은 그리스도와의 관계를 깊이 있게 탐구하고, 우리 마음을 그분의 보좌로 만드는 방법을 안내하는 탁월한 저서입니다.

이 책은 찬사를 받는 성경 교사이자 저자인 A.W. 토저 목사가 저술한 것으로, 우리 영혼의 은신처로서 그리스도의 임재를 받아들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토저 목사는 명확한 통찰력과 따뜻한 목소리로 우리를 인도하여:

* 우리 마음의 내적 성소에 대한 성경적 이해
* 그리스도를 우리 마음의 주인으로 초대하는 방법
* 성령의 인도에 항복하여 마음을 그리스도의 거처로 만드는 것
* 우리 마음을 그리스도의 도구로 거룩하게 사용하는 것

등을 탐구합니다.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은 그리스도와 더 친밀한 관계를 갈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꼭 읽어야 할 책입니다. 이 책은 우리 마음을 성령이 거하시는 성전으로 변화시켜 주고, 그리스도의 능력과 평화를 우리 삶 속에 가져다줄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께 이 소중한 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 책은 여러분의 영적 여정에 변화를 가져올 것이며, 그리스도의 임재의 깊이 있는 경험으로 여러분을 인도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영적인 안식처와 성장을 위한 초대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은 영혼을 소중히 여기고 갈망하는 모든 이를 위한 초대입니다. 이 매력적인 제품은 단순한 기념품이 아니라, 영적 여정에 동반자로서 봉사하며 우리의 마음을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로 가득 채우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 섬세하게 제작된 예술품은 우리의 신앙 삶에 깊이 공감합니다. 그리스도의 팔이 다정하게 펼쳐져 있으며, 우리를 그분의 위안과 평안으로 부드럽게 안아줍니다. 그의 따뜻한 미소는 우리의 의심을 녹이고, 그의 빛나는 눈은 우리의 흐린 비전을 명확하게 해줍니다.

내 마음은 그리스도의 집으로 변모됩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평화와 조용함을 발견합니다. 걱정과 고민은 사라지고, 하나님의 임재의 달콤함이 우리를 감싸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와 깊은 연결을 느끼고, 그분의 사랑이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격합니다.

이 아름다운 제품은 우리의 침실, 거실 또는 사무실에 영감을 주는 장식이 됩니다. 매일 그것을 바라볼 때마다 그리스도의 임재를 상기시켜 주고, 우리를 그분의 사랑과 은혜로 가득 채워줍니다.

이것은 신앙 여정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그들의 마음을 하나님과 연결하고, 영적 성장과 친밀감을 장려해 줄 것입니다.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스펙:

* 재질: 고품질 레진
* 크기: 가로 20cm x 세로 15cm x 두께 6cm
* 무게: 약 500g
* 색상: 따뜻한 유백색
* 세부 사항: 정교하게 조각된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
* 포장: 안전한 포장 상자



상품 평점 및 후기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사용 후기

평점: 5/5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은 저에게 깊은 감명을 준 성경 기반 책입니다. 이 책은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을 성소로 삼으시고, 거룩하고 변화된 삶을 살도록 인도하심을 강력하게 일깨워 줍니다.

저자는 성경적 원칙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능숙하게 엮어 우리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그것이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이 책은 우리 마음을 하나님께 맡기고, 비난과 두려움의 족쇄에서 자유롭게 되도록 도와줍니다.

저는 특히 '내 마음의 문지기'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마음을 채우기'라는 장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원칙은 제 마음을 변화시키고, 더 긍정적이고 조화로운 삶을 살도록 도왔습니다.

이 책은 영적인 성장과 자기 탐구에 열중하는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은 여러분의 마음을 변화시키고, 하나님과의 관계를 깊게 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은 누가 썼나요?
- 답변: 이 책은 크리스찬 작가이자 목회자인 헨리 블랙커비가 썼습니다.

2. 이 책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 답변: 이 책은 그리스도인의 삶의 핵심이 그리스도의 현존을 깨닫는 것이라는 것을 탐구합니다.

3. 이 책은 어떤 독자층을 대상으로 합니까?
- 답변: 이 책은 그리스도인 신앙을 탐구하거나 자신의 신앙 생활을 깊게 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4. 이 책은 어떻게 나뉘어 있나요?
- 답변: 이 책은 12개 장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장은 그리스도인의 삶의 특정 측면에 집중합니다.

5. 이 책이 다른 그리스도인 책들과 어떻게 다른가요?
- 답변: 이 책은 그리스도인의 삶에서 그리스도의 현존이 갖는 변화시키는 힘에 중점을 두는 독특한 관점을 제시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구매 시 확인 사항:

* 출판사 및 저자: 신뢰할 수 있는 출판사와 저자를 확인하십시오.
* 출판일: 최신 판본인지 확인하십시오.
* 내용: 책의 내용이 원하는 주제를 다루는지 확인하십시오.
* 리뷰 및 추천사: 다른 사람들의 리뷰와 추천사를 참조하여 책의 품질을 평가하십시오.
* 가격 및 배송 비용: 다른 소매업체의 가격과 배송 비용을 비교하십시오.
* 도서 상태: 신간인지, 중고품인지 확인하십시오.
* 환불 정책: 가격이나 품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 교환 및 반품 정책: 책에 문제가 있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상품


내마음 그리스도의 집 9,000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1,350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3,150

내마음 그리스도의 집 9,000

IVP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세트(전3권) 21,150

어린이를 위한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10,800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인테리어소품 2,700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로버트멍어-IVP) 9,000

(새책)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1,350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IVP 소책자 스페셜 에디션) 3,1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