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특별한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3-19 10:12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의 최신 제품인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키토 좌식의자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한 작품입니다. 부드러운 벨벳 원단과 아름다운 곡선으로 제작되어 집안 어느 곳에나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경사진 등받이입니다. 이 등받이는 최적의 머리와 목 지지대를 제공하여 오랫동안 앉아 있을 때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등받이는 또한 다양한 자세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읽기, 영화 감상 또는 단순히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좌석은 두꺼운 쿠션으로 채워져 하루 종일 편안한 좌석 경험을 제공합니다. 튼튼한 목재 프레임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며, 고무 발은 바닥을 보호하고 안정성을 더해줍니다.

키토 좌식의자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제공되므로 집안 장식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거실, 서재, 침실 또는 심지어 사무실에도 장식적으로도 기능적으로도 완벽한 추가 장식품입니다.

저희의 키토 좌식의자는 우수한 편안함, 세련된 스타일, 그리고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 집에 한 대를 데려와 편안함과 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명: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

특징:

*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키토 좌식의자는 우아한 곡선과 세심한 디테일로 인해 현대적인 거실이나 사무실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 편안한 좌석: 고밀도 쿠션과 뒤를 감싸는 넉넉한 등받이가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뛰어남: 스틸 프레임과 내구성 있는 원단으로 제작되어 장기간 사용해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맞춤형 조절 가능: 등받이 기울기와 팔걸이 높이를 쉽게 조절하여 최적의 인체공학적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스펙:

* 치수: 폭 68cm x 깊이 70cm x 높이(등받이 포함) 116cm
* 좌석 높이: 48cm
* 팔걸이 높이: 66cm
* 소재: 스틸 프레임, 폴리에스터 원단
* 컬러: 그레이, 네이비, 그린
* 최대 하중: 120kg

추가 기능:

* 헤드레스트 조절: 키토 좌식의자에는 편안함을 위해 헤드레스트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 360도 회전: 의자는 완벽한 360도 회전하여 이동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 틸트 메커니즘: 등받이 기울기를 조절하여 낮잠을 자거나 읽는 동안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 5개 가로 지지: 견고한 가로 지지대가 의자의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는 스타일, 편안함, 내구성을 갖춘 탁월한 의자입니다. 현대적인 거실이나 사무실에 완벽한 선택이며, 앉을 때마다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174건의 리뷰에 4.5점의 평점을 받은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 의자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키토 좌식의자의 가장 큰 장점은 매끄럽게 뒤로 기울어지는 등받이입니다. 이를 통해 책을 읽거나 TV를 보면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죽과 같은 부드러운 천으로 덮여 있어 촉감이 좋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키토 좌식의자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어떤 스타일의 장식에도 잘 어울리고, 공간에 우아함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약간의 단점이 있다면, 의자의 쿠션이 너무 부드러워서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약간 침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키토 좌식의자는 편안함, 스타일, 내구성을 모두 갖춘 훌륭한 선택입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 세련됨과 편안함을 더하고자 하는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의자의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너비 65cm, 깊이 70cm, 높이 90cm

Q. 키토 좌식의자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의자는 고무나무 목재 프레임과 리넨 혼방 천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의자의 쿠션은 분리할 수 있나요?
A. 예, 시트 쿠션은 지퍼를 풀어 프레임에서 분리할 수 있습니다.

Q. 키토 좌식의자의 무게는 얼마인가요?
A. 의자의 무게는 약 12kg입니다.

Q. 키토 좌식의자는 어셈블리가 필요한가요?
A. 예, 의자는 간단한 자가 조립이 필요합니다. 명확한 조립 지침이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의자의 크기와 높이가 원하는 공간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 재질: 의자의 프레임과 쿠션 재질을 확인하여 편안함과 내구성을 고려하세요.
* 쿠션의 두께와 부드러움: 편안한 좌석 경험을 위해 쿠션의 부드러움과 두께를 확인하세요.
* 조절 가능성: 의자의 높이 또는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가격: 예산에 맞는지 가격을 확인하세요.
* 리뷰: 다른 고객의 리뷰를 읽어 의자의 품질과 편안함을 확인하세요.
* 조립 용이성: 의자 조립이 어려운지 확인하세요.
* 보증: 의자의 보증 기간과 적용 범위를 확인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보장하세요.
* 스타일: 의자의 스타일과 색상이 집 장식에 어울리는지 확인하세요.
* 배송 시간: 의자 배송에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여 필요한 시기에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관련상품


이코노미쿠스 등받이 앉은뱅이 접이식 허리 작업 쿠션 앉는 바닥 좌식 의자 36,900

이코노미쿠스 등받이 앉은뱅이 접이식 허리 작업 쿠션 앉는 바닥 좌식 의자 36,900

이코노미쿠스 등받이 앉은뱅이 접이식 허리 작업 쿠션 앉는 바닥 좌식 의자 36,900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 30,510

블루밍홈 키토 좌식의자 30,510

이코노미쿠스 등받이 앉은뱅이 접이식 허리 작업 쿠션 앉는 바닥 좌식 의자 36,900

하이힙 힘모아 좌식의자 A 68,800

자세 접이식 구름 좌식 의자 36,400

체어클럽 이편한 블랙프레임 접이식 듀얼 좌식의자 31,700

팬물산 스너그 오구 좌식의자 1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