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환경친화적인 레나에너지 무선 충전식 자석 센서등 LED 붙이는 조명 간접 무드등 베란다 현관 화장실 계단, 4. 쿨화이트 20..., 1개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3-19 09:5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획기적인 조명 솔루션인 "레나에너지 무선 충전식 자석 센서등 LED"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놀라운 조명은 다음과 같은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무선 충전: 번거로운 전선이나 콘セント 없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자석 부착: 자석 베이스 덕분에 원하는 금속 표면에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 센서 감지: 움직임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켜지고 15초 후에 꺼져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 LED 조명: 밝고 효율적인 LED 조명으로 어두운 곳을 밝혀줍니다.
* 간접 무드등: 부드러운 빛이 분위기를 조성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레나에너지 자석 센서등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베란다와 입구를 밝히는 데
* 화장실에서 편리한 야간 조명으로
* 어두운 계단에 추가 조명을 제공하는 데

또한, 쿨화이트 20루멘의 밝기로 환경에 따른 다양한 조명 요구 사항에 맞출 수 있습니다.

레나에너지 무선 충전식 자석 센서등 LED는 편리하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분위기를 조성하는 가정 필수품입니다. 오늘 바로 집에 가져와 어두운 곳을 밝히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세요!



상품 상세 특징


특징

레나에너지의 무선 충전식 자석 센서등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특징을 갖춘 편리하고 실용적인 조명 솔루션입니다.

* 무선 충전: 이 등은 포함된 USB Type-C 케이블을 사용하여 무선 충전기 또는 기타 USB 전원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자석 부착: 강력한 자석으로 다양한 금속 표면에 손쉽게 부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감지 센서: 이 등에는 움직임을 감지하여 어두운 곳에서 자동으로 켜지는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손가락을 움직이거나 손을 흔들기만 해도 쉽게 조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간접 무드 조명: 쿨 화이트(4,000K) 조명을 발산하는 이 등은 부드럽고 분위기 있는 간접 조명을 제공하여 야외 공간이나 실내 공간에 이상적입니다.

스펙

* 제품 유형: 무선 충전식 자석 센서등
* 조명 색상: 쿨 화이트 (4,000K)
* 루멘: 20루멘
* 전력: 0.6W
* 배터리: 리튬 이온 배터리 (내장됨)
* 배터리 수명: 한 번 충전 시 최대 40시간
* 충전 시간: 약 2시간
* 자석 크기: 직경 4cm
* 등 크기: 8.2cm x 2.5cm x 2.1cm
* 무게: 50g

이 편리한 조명 솔루션을 사용하면 베란다, 현관, 화장실, 계단과 같은 어두운 공간에 추가 조명을 손쉽게 추가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기능, 자석 부착 및 움직임 감지 센서로 사용 및 관리가 쉬우며 모든 요구 사항에 맞는 다재다능한 조명 옵션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레나에너지 자석 센서등 후기

평점: 4/5 (609개 리뷰 기준)

장점:

* 손쉬운 설치: 강력한 자석으로 어디든 붙일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자동 센서: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켜지고 밝아지면 꺼집니다.
* 양질 조명: 쿨화이트 색상의 LED 조명으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장시간 지속 시간: 충전 한 번으로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밝기 조절 불가: 밝기가 조절되지 않으므로 특정 공간에 너무 밝거나 어두울 수 있습니다.
* 센서 민감도: 어린 조명에도 반응하여 낮 시간에도 켜질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레나에너지 자석 센서등은 편리성, 밝기, 지속 시간 면에서 우수한 조명 옵션입니다. 계단, 화장실, 베란다와 같은 어둡거나 불편한 공간을 비추는 데 적합합니다. 센서가 약간 민감할 수 있지만, 밝기 조절 기능이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가치 있는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레나에너지 무선 충전식 자석 센서등 LED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A: 이 조명은 무선 충전, 자석 부착, 센서 작동, 간접 조명, 4단계 밝기 조절 및 쿨화이트 색온도를 제공합니다.

Q: 어떻게 충전합니까?
A: 조명은 포함된 무선 충전 패드에 배치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Q: 어디에 부착할 수 있습니까?
A: 자석베이스를 사용하여 베란다, 현관, 화장실, 계단 등 금속 표면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작동합니까?
A: 이 조명은 내장 센서를 사용하여 어둠이나 움직임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켜집니다.

Q: 조명 시간은 얼마나 됩니까?
A: 이 조명은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긴 조명 시간을 제공합니다. 향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제품 규격 확인 (전압, 와트수, 크기)
* 조광 기능 여부
* 센서 감도 및 작동 거리
* 무선 충전 기능 여부 및 충전 시간
* 자석 부착 기능의 강도
* 방수 등급 (실외 사용시)
* 조명 색온도 (쿨화이트 2000K)
* 사용 가능한 장소 (베란다, 현관, 화장실, 계단)
* 보증기간


관련상품


무선 충전식 LED 붙이는 조명 간접 센서등 무드등 현관 화장실 9,770

레나에너지 무선 충전식 자석 센서등 LED 붙이는 조명 간접 무드등 베란다 현관 화장실 계단 6,910

MAME LED 모션 감지 현관 조명 무선 센서등 3P 13,900

1+1 원형 led 센서등 현관 무선 충전식 동작 감지 부착 조명 붙이는 접착식 센서 라이트 부착형 베란다등 복도등 8,800

라이프란스 무선 LED 원형 무드 현관조명 신발장 침실 거실 자석 부착 동작감지 센서등 8,060

멀티탁 밝히는가온 건전지형 자석식부착 무선 LED 센서등 33cm 11,500

무선 충전식 LED 붙이는 조명 간접 센서등 무드등 현관 화장실 9,770

360도 무선 센서등 LED 현관 센서 등 붙이는 자석 조명 모션 동작 감지 스마트 계단 주방 부착 실내 인테리어 12,810

아이오 부착형 건전지식 무선 LED 원형 센서등 쿨화이트 5,900

모퀸 [2개 1SET] LED 무선센서등 동작감지 조명 현관 화장실 손안데고 불켜기 직관적 건전지사용 자석탈부착 14,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