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스타일과 감각적인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 안전하고 안정된 사용 신뢰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30 16:18

본문

상품 설명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 특별한 선물을 위한 완벽한 선택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매력적인 세트는 우아한 비누꽃다발과 세련된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떤 행사에도 완벽한 선물입니다.

고급스러운 비누꽃다발

이 아름다운 비누꽃다발은 손으로 만든 섬세한 비누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짙은 분홍색 장미, 흰색 백합, 노란색 수선화 등 다양한 종류의 꽃이 섬세하게 담겨 있으며, 실제 꽃과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각 꽃은 고품질 천연 비누로 만들어져 있으며, 피부를 부드럽게 정화하고 보습해 줍니다.

세련된 쇼핑백

이 세트에는 우아한 쇼핑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코코도르 로고가 정교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이 쇼핑백은 선물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행사에 적합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는 다양한 행사에 완벽한 선물입니다.

* 생일: 생일을 특별하게 지내는 데 도움이 되는 달콤하고 사려 깊은 선물입니다.
* 기념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의미 있는 선물입니다.
* 발렌타인데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마음을 사로잡는 완벽한 선물입니다.
* 엄마의 날: 엄마에게 그녀가 얼마나 소중한지 보여주는 감동적이고 세심한 선물입니다.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는 우아함, 아름다움, 기능성을 결합한 특별한 선물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 세트는 꼭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세 특징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는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완벽한 독특하고 감각적인 선물입니다. 이 세트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특징과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

* 비누꽃다발: 이 다발에는 세심하게 제작된 30개의 장미 모양 비누꽃이 들어 있으며, 실제 꽃과 같은 모양과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비누꽃은 화려한 붉은색과 분홍색으로 물에 녹으면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럭셔리한 목욕 거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즐거운 향: 비누꽃은 달콤하고 꽃 향기가 풍부한 향수로 향이 나며, 욕실이나 거실에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 쇼핑백: 이 세트에는 튼튼하고 세련된 비닐 쇼핑백이 포함되어 있어 선물로 전달하기에 적합합니다. 백색 배경에 섬세한 금색 로고가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합니다.

* 지속 가능성: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은 친환경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재활용 가능한 포장으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서도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크기와 포장: 비누꽃다발은 길이 약 30cm, 너비 20cm의 크기입니다. 쇼핑백의 크기는 높이 33cm, 너비 26cm, 깊이 12cm이며, 꽃다발과 선물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행사: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는 생일, 기념일, 발렌타인데이 또는 그저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순간을 위한 완벽한 선물입니다.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선물로, 특별한 사람에게 지속적인 기쁨을 선사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 세트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A.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1개와 쇼핑백 1개입니다.

Q. 비누꽃다발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대략 직경 18cm, 높이 25cm입니다.

Q. 이 세트는 누구에게 적합합니까?
A. 발렌타인 데이, 생일 또는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행사에 애인, 친구 또는 가족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Q. 비누꽃다발의 수명은 얼마입니까?
A. 적절한 환경에서 보관하면 몇 달 동안 아름다움을 유지합니다.

Q. 쇼핑백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대략 가로 25cm, 세로 35cm, 폭 12cm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비누 꽃다발 품질 및 디자인
* 쇼핑백 크기 및 재질
* 세트 가격 및 가치
* 배송 비용 및 배송 소요 시간
* 리뷰 및 사용자 평가
* 제품 구성 요소 및 알레르겐 정보
* 환불 및 교환 정책


관련영상


관련상품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 22,500

이지플 조화 비누꽃 천사의 손길 13,780

이지플 조화 비누꽃 천사의 손길 13,780

모리앤 티파니에서 아침을 장미비누꽃 꽃다발 소 14,500

조화 S5 바네사 20송이 비누꽃부케 24,900

이지플 조화 비누꽃 천사의 손길 13,780

블루밍앤미 비누꽃 장미 네츄럴 꽃다발 7p 10,200

모리앤 티파니에서 아침을 장미비누꽃 꽃다발 소 14,500

코코도르 로맨틱 비누꽃다발 + 쇼핑백 세트 22,500

코코도르 비누꽃 꽃다발 + 쇼핑백 세트 1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