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유연하고 다양한 [삼익가구]러버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라지킹)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30 08:06

본문

상품 설명


[삼익가구]의 러버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와 만나보세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선사하는 이 침대는 뛰어난 수면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특징:

* 4단 수납 공간: 침대 아래에 숨겨진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침구, 옷, 기타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 LED 조명: 내장된 LED 조명은 침실에 분위기를 더하고 밤에 눈부시지 않게 물건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원목 프레임: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원목 프레임으로 수년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 몸통을 최적으로 지지하고 압력점을 완화해 편안한 수면을 보장하는 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점:

* 뛰어난 수납 공간을 활용하여 침실을 깔끔하고 쾌적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 LED 조명으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고 밤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침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원목 프레임은 내구성이 뛰어나 수년간 편안한 수면을 보장합니다.
* 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는 몸을 최적으로 지지하여 쾌적한 수면을 제공합니다.

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삼익가구] 러버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로 침실을 업그레이드하고 매일 밤 편안한 수면을 누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삼익가구] 러버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라지킹)

특징:

* LED 헤드보드 조명: 연출 효과를 더한 감각적인 헤드보드에 매력적인 LED 조명을 추가하여 침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합니다.
* 수납 공간 최적화: 침대 아래 4단 수납 서랍이 있어 이불, 베개, 옷 등 다양한 침구 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 원목 프레임: 내구성과 우아함을 모두 갖춘 견고한 원목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수년간 견고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 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독립스프링이 몸무게와 움직임에 맞게 개별적으로 대응하여 편안하고 안정적인 수면을 제공합니다.
* 라지킹 사이즈: 180x200cm의 넓은 침면적이 제공되어 넉넉한 수면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스펙:

* 크기:
* 헤드보드: 185.5x119x14cm
* 프레임: 185.5x208.5x34cm
* 수납 서랍: 185.5x22x25.5cm
* 소재:
* 프레임: 고무나무
* 헤드보드: MDF
* 커버 소재:
* 프레임: PU 가죽
* 헤드보드: 인조 가죽
* 매트리스:
* 타입: 쿨론 독립스프링
* 사이즈: 라지킹 (180x200cm)
* 높이: 약 25cm
* 기타 기능:
* LED 헤드보드 조명
* 4단 수납 서랍



상품 평점 및 후기


[삼익가구] 러버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를 구매한 후,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5/5 별점

편안함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

이 침대는 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하여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독립된 스프링이 몸무게를 골고루 분산시켜 압력 지점을 줄이고 깊은 수면을 도와줍니다.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LED 헤드보드와 발보드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내장된 LED 조명은 부드러운 조명을 제공하여 독서나 휴식을 취할 때 완벽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풍부한 수납 공간

네 개의 수납 서랍은 베개, 이불, 시트와 같은 필수품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침대 밑 수납 공간은 계절 의류나 침구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품질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뛰어남

원목 프레임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견고함을 유지합니다. 모든 부품은 정밀하게 제작되어 완벽하게 맞고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전반적인 만족도

이 침대는 편안함, 스타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탁월한 제품입니다. 깊은 수면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품질과 가치를 고려하면 모든 면에서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침대의 크기는 어떻게 됩니까?
A. 라지킹 사이즈이며, 침대 프레임의 크기는 210cm(폭) x 210cm(길이) x 87cm(높이)입니다.

Q. 매트리스는 어떤 종류입니까?
A. 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로, 각 스프링이 독립적으로 작동하여 최적의 지지와 쾌적함을 제공합니다.

Q. 침대 프레임은 어떤 재질입니까?
A. 원목으로 만들어졌으며, 내구성과 매력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Q. 수납 공간은 어떻게 됩니까?
A. 4단 수납 서랍이 있어 침구, 시트 및 기타 물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Q. 조립이 어려운가요?
A. 조립 지침이 제공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약 2시간 이내에 조립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삼익가구 러버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라지킹)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침대의 전체 크기와 높이
* 재질: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의 재질
* 수납 공간: 수납함의 크기와 개수
* 매트리스: 독립스프링 수와 두께, 경도
* 조립 방법: 자체 조립 가능 여부
* 보증 기간: 침대와 매트리스의 보증 기간
* 기타 기능: LED 조명, USB 포트 등 추가 기능


관련상품


슬립스토아 홀리 LED 수납침대 + 매트리스 방문설치 478,000

디아스침대 고탄성폼 독립 매트리스 방문설치 244,900

에몬스 클레어 에디션 침대 킹(K) (사은품 포니 2단 협탁) 748,000

[삼익가구]러버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쿨론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라지킹) 634,900

디아스침대 루이 호텔식 평상형 침대 + 매트리스 + 멀티패널 방문설치 679,000

단독 특가! [삼익가구]히노 호텔식 프리미엄 편백나무 LED조명 빅수납 침대 SS Q K 슈퍼싱글 퀸 킹 499,000

[삼익가구]프란다 월넛 도장 침대(양모 라텍스 독립 매트리스-킹) 681,700

디아스침대 루이 호텔식 평상형 침대 + 매트리스 + 멀티패널 방문설치 679,000

동서가구 필로우탑 9존 독립+본넬 매트 투 매트리스 고급 퀸 Q 침대 DFAC4009 439,000

삼익가구 그랑 프리미엄 도장 침대 + 베이직 본넬스프링 매트리스 방문설치 447,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