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터치 린백 LB13HW 책상 메쉬 사무용 컴퓨터의자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30 07:2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린백의 최고급 사무용 의자 LB13HW입니다.

이 의자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통기성 뛰어난 메쉬 소재입니다.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시원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이 의자는 척추를 지지하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높이 조절 기능과 등받이 기울기 조절 기능이 있어 사용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의자는 튼튼한 프레임과 5개의 탄성 캐스터를 갖추고 있어 안정성과 이동성을 보장합니다.

집이나 사무실에 최적의 편안함과 지지를 제공하는 책상 의자를 찾고 계시다면 린백 LB13HW를 추천합니다. 이 의자는 오랜 시간 동안 앉아 있어야 하는 분들에게 필수품이며, 생산성과 전반적인 건강을 크게 향상시켜 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린백 LB13HW 책상 메쉬 사무용 컴퓨터의자

린백 LB13HW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을 갖춘 우수한 사무용 의자입니다.

특징:

* 通기성 메쉬 등받이: 메쉬 소재의 통기성 등받이는 장시간 앉아 있어도 시원함을 유지합니다.
* 조절식 허리 지지대: 허리 지지대는 사용자의 요추를 완벽하게 지탱하여 자세를 개선하고 허리 통증을 예방합니다.
* 3차원 조절 가능한 팔걸이: 팔걸이는 위아래, 앞뒤, 안팎으로 조절하여 편안한 팔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조절식 시트 높이: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시트 높이를 신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있는 프레임: 강력한 금속 프레임이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하여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부드러운 바퀴: 5개의 폴리우레탄 바퀴는 바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스펙:

* 등받이 높이: 48cm
* 시트 높이: 42~52cm
* 시트 폭: 48cm
* 시트 깊이: 46cm
* 총 높이: 92~102cm
* 무게 제한: 120kg
* 소재: 메쉬, PU 가죽, 금속 프레임
* 색상: 블랙, 그레이



상품 평점 및 후기


린백 LB13HW 책상 메쉬 사무용 컴퓨터 의자 후기

719개의 평가와 4.5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한 린백 LB13HW 책상 메쉬 사무용 컴퓨터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이 의자를 사용한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 편안함: 메쉬 소재는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앉아 있어도 불쾌감이 없습니다. 좌석 쿠션도 부드럽고 지지력이 있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조절 가능성: 의자의 높이, 등받이 각도, 팔걸이를 다양한 방식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선호도와 체형에 맞게 맞춤형으로 조정할 수 있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 견고성: 의자는 견고한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안정적이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내구성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의자의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다양한 장식 스타일과 잘 어울립니다. 사무실이나 홈 오피스에 세련되고 전문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단점:

* 팔걸이 쿠션 부족: 팔걸이는 조절 가능하지만, 쿠션이 부족하여 팔꿈치를 놓는 데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 조립 번거로움: 의자를 조립하는 데 약간 시간이 걸리고 힘이 들었습니다. 명확한 조립 지침을 제공하면 더 편리해질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린백 LB13HW 책상 메쉬 사무용 컴퓨터 의자는 편안함, 조절 가능성, 견고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뛰어난 선택입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불쾌감이 없고, 다양한 작업 환경에 잘 어울립니다. 팔걸이 쿠션 부족과 조립 번거로움은 약간 불편할 수 있지만, 이 의자의 장점이 이를 능가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의자의 무게 용량은 얼마인가요?
* 답변: 이 의자의 최대 무게 용량은 120kg입니다.

2. 의자의 조립은 어렵나요?
* 답변: 자세한 조립 안내서가 제공되므로 조립은 비교적 쉽습니다. 필요한 모든 도구도 함께 제공됩니다.

3. 메쉬 소재는 통기성이 좋은가요?
* 답변: 네, 메쉬 소재는 통기성이 뛰어나므로 장시간 앉아 있어도 시원하고 편안합니다.

4. 의자의 높이는 조절 가능한가요?
* 답변: 네, 의자의 높이는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45cm ~ 55cm 범위 내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5. 헤드레스트는 포함되어 있나요?
* 답변: 아니요, LB13HW 책상 의자에는 헤드레스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린백 LB13HW 책상 메쉬 사무용 컴퓨터의자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 의자의 높이, 너비, 깊이가 책상과 작업 환경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조절 가능성 - 의자의 높이, 팔걸이, 등받이가 필요에 맞게 조절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 재질 - 등받이, 좌면, 팔걸이의 재질이 편안하고 내구적인지 확인합니다.
* 메쉬 - 메쉬가 통기성이 좋고 오랫동안 앉아도 편안한지 확인합니다.
* 움직임 - 의자가 원활하게 회전하고 틸트되는지 확인합니다.
* 무게 용량 - 의자가 사용자의 체중을 지탱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조립 용이성 - 의자가 쉽게 조립하고 분해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보증 - 의자에 적절한 보증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린백 메쉬 사무용 의자 LR39HW 129,000

린백 사무용 컴퓨터 책상 메쉬 의자 CP11MB 39,900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 111,600

린백 LB17WC 스탠다드 의자 96,120

린백 LB221HA 사무용 컴퓨터 학생 책상 의자 99,000

린백 LB13HW 책상 메쉬 사무용 컴퓨터의자 69,900

린백 학생 사무용 컴퓨터 의자 LB11HW 56,700

린백 LB31HB 학생 컴퓨터 책상 사무용의자 104,900

린백 사무실 책상 컴퓨터 메쉬의자 헤더형 69,220

린백 사무실 책상 컴퓨터 메쉬 의자 CP13MW-GY 50,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