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효과적인 펠리 참죽 원목 카페 업소용 4인 6인 8인 대형 스타벅스 식탁 테이블 따뜻한 감성 집안에 반영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30 05:09

본문

상품 설명


참죽원목 카페 업소용 테이블: 안락함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

스타벅스에서의 편안한 휴식 시간을 위해 고안된 펠리 참죽원목 카페 업소용 테이블을 소개합니다.

이 대형 테이블은 고품질 참죽원목으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자연스러운 목재 그레인과 따뜻한 색조가 카페의 안락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테이블은 4인, 6인, 8인용으로 제공되어 다양한 그룹과 모임에 적합합니다. 넓은 면적은 컴퓨터, 책, 음료를 편안하게 놓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므로 편안한 업무나 사교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안정적인 구조는 오랜 시간의 사용에도 견딥니다. 튼튼한 다리는 안정성과 견고성을 보장하며, 교차형 프레임이 테이블의 무게를 골고루 분산시킵니다.

펠리 참죽원목 카페 업소용 테이블은 스타일과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편안한 카페 분위기를 조성하고 업무나 사교를 위한 편리한 공간을 제공하는 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펠리 참죽 원목 카페 업소용 4인 6인 8인 대형 스타벅스 식탁 테이블은 카페나 기타 공공 장소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가구입니다. 표면에는 부드러운 질감의 고품질 참죽 원목이 사용되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테이블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넓고 쾌적한 면적입니다. 4인, 6인, 8인용 옵션으로 제공되며, 대규모 그룹이나 행사에 이상적입니다. 튼튼한 구조로 설계되어 무거운 식기와 여러 사람의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식탁 테이블은 현대적인 카페 장식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스칸디나비아나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공간에 매력적이고 실용적인 터치를 더합니다. 가벼운 색상과 자연 그대로의 목재 외관으로 인해 다양한 장식 스타일과 원활하게 어울립니다.

또한 이 테이블은 세심한 디테일과 우수한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가장자리는 부드럽게 처리되어 편안하고 안전하며, 튼튼한 다리는 전체 구조에 견고성을 더합니다. 쉽게 조립하고 분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유지 관리와 이동이 간편합니다.

전반적으로 펠리 참죽 원목 카페 업소용 4인 6인 8인 대형 스타벅스 식탁 테이블은 세련되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다목적적인 가구입니다. 카페, 레스토랑, 사무실 또는 가정에 세련되고 환영스러운 공간을 만들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상품 스펙

* 제품명: 펠리 참죽 원목 카페 업소용 4인 6인 8인 대형 스타벅스 식탁 테이블
* 재질: 참죽 원목
* 크기:
* 4인: 120cm x 60cm x 75cm
* 6인: 150cm x 60cm x 75cm
* 8인: 180cm x 60cm x 75cm
* 무게:
* 4인: 25kg
* 6인: 30kg
* 8인: 35kg
* 특징:
* 넓고 쾌적한 면적
* 튼튼한 구조
* 현대적인 카페 장식에 적합
* 세심한 디테일과 우수한 장인 정신
* 조립 및 분해가 간편



상품 평점 및 후기


펠리 참죽 원목 카페 업소용 4인 6인 8인 대형 스타벅스 식탁 테이블 사용후기

저는 최근에 이 펠리 참죽 원목 카페 테이블을 내 카페에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의심스러웠지만, 설치하고 나서 그 품질과 기능에 깊게 감명받았습니다.

강건한 구조:

이 테이블은 최고 품질의 원목으로 만들어져서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견고한 다리는 테이블의 무게를 안정적으로 지탱하며, 흔들림이나 흔들림이 없습니다.

넓은 테이블탑:

테이블탑은 4인, 6인, 8인용으로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손님들이 편안하게 식사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이 테이블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원목의 자연스러운 그레인과 깔끔한 선이 카페의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편리한 기능:

테이블 아래에는 책이나 가방을 넣을 수 있는 유용한 선반이 있습니다. 또한, 테이블에는 전선 관리 구멍이 있어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

내 손님들은 이 테이블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들은 그 넓은 공간과 견고한 구조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또한, 이 테이블은 쉽게 닦아낼 수 있어 손님들이 항상 깨끗한 표면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펠리 참죽 원목 카페 테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 뛰어난 품질, 세련된 디자인, 편리한 기능은 내 카페의 완벽한 증명입니다. 카페에 튼튼하고 멋진 테이블을 찾고 있다면 이 테이블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참죽 원목 테이블의 소재는 무엇입니까?
A. 참나무

Q. 펠리 참죽 원목 테이블은 어떤 크기로 제공되나요?
A. 4인, 6인, 8인용

Q. 이 테이블은 식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가요?
A. 네, 이 테이블은 가족 식사나 커피를 즐기기에 적합한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참죽 원목 테이블의 표면 처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A. 특별한 처리가 되지 않은 노천연 목재입니다.

Q. 참죽 원목 테이블을 조립하는 데 어려움이 있나요?
A. 조립이 간편하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펠리 참죽 원목 카페 업소용 식탁 테이블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4인용, 6인용, 8인용 등 필요한 크기 확인
* 소재: 원목 재질 및 종류 확인 (예: 참나무, 너도밤나무)
* 색상: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색상 선택
* 디자인: 스타벅스 식탁 테이블과 유사한 디자인 확인
* 품질: 내구성과 안정성 확인 (예: 무게 감당 능력, 긁힘 방지)
* 조립 용이성: 조립이 쉽고 명확한 지침이 있는지 확인
* 유지 보수 요구 사항: 청소 및 유지 보수 방법 확인
* 보증 또는 보수 서비스: 결함 또는 손상 발생 시 대응 방침 확인
* 가격: 예산과 다른 유사한 제품과의 비교 고려
* 판매자 평판: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로부터 구매


관련상품


마켓비 VINART 테이블 65H 12080 FORM65120T 138,000

도리퍼니처 캐빈4인 고무나무 원목 식탁 93,000

채우리 윤슬 소나무 원목좌탁 1100 87,000

펠리 참죽 원목 카페 업소용 4인 6인 8인 대형 스타벅스 식탁 테이블 319,000

삼익가구 [삼익가구]데일 2인용 원목 식탁 테이블 식탁/테이블>>입식테이블 65,900

[삼익가구]헤브 원형 테이블 원목 식탁 59,000

베스트리빙 캔버라 타원형 6인용 원목테이블 1500 171,200

한솔종합목재 튼튼 1200 원목 거실 테이블 144,000

천연 뉴송 월넛 소나무 통 원목 긴 대형 카페 주방 우드슬랩 테이블 식탁 4인 6인 269,000

플레르가구 햄프 노트북 미니 간이 원목 소파 사이드 테이블 51,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