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하고 독특한 라온퍼니쳐 마리온 템바보드 고무나무 원목 호텔형 수납 침대프레임 방문설치 기대 이상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30 02:30

본문

상품 설명


편안함과 스타일의 결합: 라온퍼니쳐의 마리온 템바보드 침대 프레임

안녕하세요, 분위기 있는 수면 공간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라온퍼니쳐의 마리온 템바보드 고무나무 원목 침대 프레임은 안락함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편안한 수면을 약속하는 독특한 디자인

이 침대 프레임은 고품질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튼튼함을 보장합니다. 템바보드 헤드보드는 포근한 베개판이 달려있어, 책이나 영화를 즐기며 편안하게 기울여 앉을 수 있습니다.

호텔 수준의 편의성과 실용성

라온퍼니쳐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이 침대 프레임에는 방문 설치 서비스가 포함되어있어 노력 없이 아름다운 침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춘 프레임으로, 필요한 모든 것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침실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외관, 다양한 공간에 적합

마리온 템바보드 침대 프레임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고무나무 원목의 따뜻한 색감과 매력적인 그레인은 침실에 아늑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편안한 수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호텔 수준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라온퍼니쳐의 마리온 템바보드 침대 프레임은 훌륭한 침실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오늘 바로 편안함과 스타일의 새로운 차원을 경험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라온퍼니쳐 마리온 템바보드 고무나무 원목 호텔형 수납 침대프레임 방문설치

마리온 템바보드 침대프레임은 우아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진 현대적인 침실에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름다운 빈티지 감성을 더합니다.

이 프레임은 넓은 헤드보드와 낮은 풋보드를 갖추고 있어 침실에 호텔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헤드보드에는 편안하게 몸을 기대고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볼 수 있는 부드러운 패딩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프레임의 진정한 강점은 그 수납 능력에 있습니다. 프레임 아래에는 넓은 서랍 4개가 있어 여분의 침구, 베개, 시트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랍은 부드럽게 미닫아 열리며, 금속 레일 시스템으로 견고하게 지지됩니다.

또한, 이 프레임은 방문 설치 서비스가 제공되어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침실을 꾸밀 수 있습니다. 숙련된 전문가 팀이 방문하여 프레임을 조립하고 원하는 위치에 설치합니다.

전반적으로 라온퍼니쳐 마리온 템바보드 침대프레임은 스타일, 내구성, 기능성을兼비한 뛰어난 옵션입니다. 현대적인 집에서 호텔 같은 편안함을 누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스펙

* 소재: 고무나무 원목
* 헤드보드: 패딩 처리
* 서랍: 4개
* 서랍 레일: 금속
* 서랍 손잡이: 가죽
* 설치: 방문 설치 포함
* 사이즈:
* 싱글: 900mm (폭) x 2100mm (길이) x 1000mm (높이)
* 더블: 1350mm (폭) x 2100mm (길이) x 1000mm (높이)
* 퀸: 1500mm (폭) x 2100mm (길이) x 1000mm (높이)
* 킹: 1800mm (폭) x 2100mm (길이) x 1000mm (높이)
* 무게:
* 싱글: 50kg
* 더블: 60kg
* 퀸: 65kg
* 킹: 70kg



상품 평점 및 후기


라온퍼니쳐 마리온 템바보드 고무나무 원목 호텔형 수납 침대프레임을 구매한 후 몇 달 동안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설치

방문 설치 서비스가 편리했습니다. 설치가 빠르고 효율적이었으며, 설치자들은 친절했습니다.

디자인과 품질

침대 프레임은 고무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졌으며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템바보드 디자인은 침실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수납 공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침대 아래의 넓은 수납 공간입니다. 이 공간에 침구류, 계절 의류, 그 외 기타 모든 것을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봄까지 사용하지 않는 이불을 보관하기에 완벽했습니다.

편의성

침대 머리판이 패딩으로 되어 있어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몸을 기대기 편안합니다. 침대 높이가 적당하여 침대에 오르내릴 때 어려움이 없습니다.

내구성

몇 달 동안 사용한 후에도 침대 프레임은 튼튼하고 안정적입니다. 삐걱거림이나 흔들림이 없습니다.

전반적인 의견

라온퍼니쳐 마리온 템바보드 고무나무 원목 침대 프레임은 훌륭한 구매였습니다. 튼튼하고 편안하며, 넓은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호텔 같은 침실 분위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침대프레임의 소재는 무엇입니까?
답변: 고무나무 원목

2. 침대프레임 크기는 얼마입니까?
답변: 이 질문에는 제공된 정보가 부족합니다.

3. 수납공간은 어떻습니까?
답변: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지만, 제품명에는 "수납"이 포함되어 있어 수납공간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4. 방문설치는 무료입니까?
답변: 이 질문에는 제공된 정보가 부족합니다.

5. 어셈블리는 필요합니까?
답변: 제품명에는 "방문설치"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어셈블리는 필요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라온퍼니쳐 마리온 템바보드 고무나무 원목 호텔형 수납 침대프레임 방문설치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 및 치수: 침대와 방 크기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재질: 고무나무 원목의 품질과 내구성 확인합니다.
* 수납 공간: 침대 프레임의 수납 공간 크기와 액세스 방법을 확인합니다.
* 디자인: 방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는 디자인인지 확인합니다.
* 组立 및 방문 설치: 자체 组立이 가능한지 또는 방문 설치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 가격과 배송 비용: 다른 판매처와 비교하여 가격이 합리한지 확인하고 배송 비용을 확인합니다.
* 고객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제품의 품질과 만족도를 파악합니다.
* 보증: 제품에 보증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 반품 정책: 만족하지 않을 경우 반품이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삼익가구] 위럭스 원목 침대(매트제외-퀸) 209,000

[삼익가구] 위럭스 원목 침대(매트제외-슈퍼싱글) 209,000

우아미가구 모노 우디 LED 호텔 원목 수납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 슈퍼싱글/퀸 209,000

라온퍼니쳐 마리온 템바보드 고무나무 원목 호텔형 수납 침대프레임 방문설치 448,000

동서가구 로맨틱 스칸딕 원목 침대 방문설치 293,000

그로잉퍼니쳐 마루 통원목침대 침대깔판 침대프레임 패밀리침대 151,570

동서가구 LV 고무나무 원목 LED 수납 3서랍 4서랍 슈퍼싱글,퀸침대 252,450

올쏘 진저 헤링본 원목 퀸침대 프레임 Q 359,900

동서가구 순수 히노끼 편백나무 100% 프레임 수납헤드 평상 원목침대 슈퍼싱글 SS (매트제외) DF638424 278,900

원목수납침대 리브우드 LED 헤드 3단수납침대 슈퍼싱글침대 퀸침대 18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